[신제품] 건전지가 필요없는 유무선 충전 무선마우스 6버튼 2.4GHz 스카이 비트 M1 SKY-BM1 이제 마우스도 무선충전하자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신제품] 건전지가 필요없는 유무선 충전 무선마우스 6버튼 2.4GHz 스카이 비트 M1 SKY-BM1 이제 마우스도 무선충전…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1-05-03 18:48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신제품] 건전지가 필요없는 유무선 충전 무선마우스 6버튼 2.4GHz 스카이 비트 M1 SKY-BM1"에요!


[] [신제품] 건전지가 필요없는 유무선 충전 무선마우스 6버튼 2.4GHz 스카이 비트 M1 SKY-BM1

이제 마우스도 무선충전하자

종료일 : 2021-05-11 23:59:59.0


쇼킹딜가 17,900원~

▼▽▼▽▼▽▼▽▼▽▼▽▼▽▼▽▼▽▼▽▼▽▼▽

[신제품] 건전지가 필요없는 유무선 충전 무선마우스 6버튼 2.4GHz 스카이 비트 M1 SKY-BM1 상품 보러 GOGO!


3354543674_L300.png



[상품평]

상품평 1 : 무선마우스는 정말 다양한 제품을 많이 써봤습니다. 현재도 충전해서 쓰는것을 비롯해서 5가지 제품을 쓰고 있는데 이번에 새로 구입해야돼서 검색해보니 스카이 BM1 이제품이 눈에 들어왔네요. 무선충전이 마우스까지 왔네요. 써본결과 1. 배터리가 따로 필요없어 환경보호도 된다. 2. 무선 충전 지원으로 정말 편리하다. 3. 마우스가 가벼워 손목 무리가 덜하다. 그리고 클릭감이 과하지 않아 좋다. 작동도 빠릿하다. 충전겸용 마우스 패드도 같이 샀는데 정말 신세계네요. 그냥 쓰고 놓아 두면 충전되니까 편리함의 극치를 보네요. 패드품질도 괜찮고... 가지고 있는 충전용 마우스는 케이블 연결해서 의외로 자주 충전해야 되서 생각보다 불편한데 이 제품은 짱 편리! 배송도 엄청빠르고... 간만에 아주 좋은 제품 만났습니다. 강추!!!

상품평 2 : 이 가격에 앞뒤 버튼과 무선충전 그리고 충전포트까지있어서 너무 좋아요. 가볍기도 하고요. 반응속도도 이정도면 업무용으로 충분히 넘침니다. 저렴한 가격에 가성비 마우스 인정합니다 ! 단지 아쉬운점은 동글넣능 부분이 요즘 자석으로 넣으면 쏙 들어가는게 아니라 힘으로 밀어넣어 놔야한다는게 조금 아쉽네요.

상품평 3 : 삼성 무선 충전기와 삼성 무선 충전 보조 배터리로 충전되는 가성비 좋은 무선 충전 마우스입니다. 커세어는 너무 비싸고 비슷한 가격대의 무선 충전식 마우스는 생김새가 제가 좋아하는 타입이 아니라, 이걸로 구매했는데, 딱 제 스타일이네요. 기계식 키보드하고도 잘 어울립니다. 유선 충전도 되는데 5핀으로 봐서 고속 충전은 피해야 할 듯... 아무튼 가격대비 모든 좋은 성능을 고루갖춘 마우스입니다.

상품평 4 : 제품은 결제 다음날 바로 도착했습니다. 제품디자인이나 마우스 크기 그립감 반응속도 모두 만족 스럽습니다. 무선 마우스는 사무용으로만 쓰고 집에서는 유선을 사용했었는데 테스트겸사 집에사 사용을 해봤는데 딱히 불편하거나 기능이 부족하다 생각 되는 것은 없었습니다. 사진은 팝카드랑 같이 찍었는데 일반 신용카드와 사이즈가 비슷하니 마우스 크기 가늠하시면 됩니다. 크기는 제법 큰축에 속하는데 큰 마우스를 선호해서 마음에 듭니다. 기본 구성품으로 충전 케이블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충전은 5핀으로 가능합니다. 다만 단점으로 제품 개봉시 플라스틱냄새인지 뭔가 고약한 냄새가 나는데 사용 첫날은 마우스 사용하다보니 손에도 냄새가 배이더군요. 이틀째는 냄새는 좀 나지만 손에는 배지 않더군요. 시간 지나면 괜찮아 질 것 같습니다.

상품평 5 : 현재 직장에서 사용중인데 여러개의 기기를 사용하다보니 여러개의 충전기가 한번에 해결되었습니다 편리합니다!!!

상품평 6 : 클릭감이 적당하니 좋네요 사이즈가 조금만 작고 ctype였으면 최고 였을건데 고건 아쉽네요

상품평 7 : 배송도 빠르고 마우스 성능도 좋네요. on/off 버튼도 있어서 굉장히 편합니다.

상품평 8 : 가성비좋아요 무선인데 반응속도도괜찮구 그립감도좋네요

상품평 9 : 가성비 개쩌네. 추가구매 합니다

상품평 10 : 좋아요 글고 충전한다는게 좋네요 2시간* 30일 기준


[신제품] 건전지가 필요없는 유무선 충전 무선마우스 6버튼 2.4GHz 스카이 비트 M1 SKY-BM1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1.05.03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912
어제
730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