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D공식/우체국] NEW WD Elements Portable 1TB 외장하드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WD공식/우체국] NEW WD Elements Portable 1TB 외장하드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1-04-15 19:08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WD공식/우체국] NEW WD Elements Portable 1TB 외장하드"에요!


[] [WD공식/우체국] NEW WD Elements Portable 1TB 외장하드

종료일 : 2021-04-21 23:59:59.0


쇼킹딜가 64,900원

▼▽▼▽▼▽▼▽▼▽▼▽▼▽▼▽▼▽▼▽▼▽▼▽

[WD공식/우체국] NEW WD Elements Portable 1TB 외장하드 상품 보러 GOGO!


1485083052_L300.jpg



[상품평]

상품평 1 : 일단 외장하드 첫구매라 타 제품을 써본것이 아니라 잘 모르겠지만 제법 빠른 속도가 좋았으나 주변인들의 제품보다는 부피가 큰것이 흠이랄까? 포장도 꼼꼼히 포장되어서 오고 배송도 빠르고 가격대비 만족 스럽네요

상품평 2 :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 저렴한 가격에 샀어요

상품평 3 : 십일절 행사해서 큰 맘먹고 4TB를 구입했습니다. 용량이 커서 그런가 이 외장하드는 뺄 때, "하드웨어 안전제거"를 반드시 해줘야 겠습니다. "하드웨어 안전제거" 하고도 한 20초 정도는 있다가 빼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그냥 빼니까 외장하드가 몇바퀴 회전하면서 돕니다. "하드웨어 안전제거"라는 것이 뭔지 몰랐는데 이번에 인터넷에서 자료들 찾아보다가 알게됐습니다. 모르시는 분들은 "하드웨어 안전제거"를 꼭 한 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이 외장하드는 단순하게 저장 기능만 있고 보안(비밀번호 같은)이나 백업기능은 없는거 같습니다. 저는 알고 구입을 했지만 구입을 해놓고 보니 조금 아쉽습니다. 다음에는 보안이나 백업기능이 있는 것으로 구입을 해볼까 생각이 듭니다. 구입하실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합니다.

상품평 4 : 글로벌 브랜드는 모두 종이 한장 차이라, 비교는 큰의미가 없어보임. 외장ssd가 아직은 가성비가 떨어져 hdd로 구매하였음. 금요일 퇴근후 구매를 하였으나, 화요일 오전에 제품을 수령하였습니다. 이번 구매에서 놀란 것은 매우 급해서 외장hdd를 구매한 것은 아니지만, 온라인몰을 개설하고, 토요일과 일요일에 근무하지 않는다는 것에 다시한번 놀랐고, 역시 로켓 배송업체가 성공하는 이유를 새삼스럽게 이해가 가네요. 제품가격도 같거나 비슷해요. 판매자는 사은품 제공이라는 문구는 왜 붙여났는지? 외장하드 파우치는 일부를 제외하고, 어느 브랜드나 기본적으로 제공하는데... 결론적으로 저는 외장하드도 언제든지 데이터 잃어버릴 수도 있으니 2tb , 4tb 등 큰 용량보다는 1tb기준으로 여러개 hdd를 필요시 구입합니다.(일종의 위험분산, 전문용어로 소산백업?) 다음에 구매할 때는 글로벌 제품은 큰차이가 없으니 급하던, 급하지 않던 주문후 익일 배송이 되는 곳과 작은용량의 usb라도 서비스로 주는 업체에서 구매할 것입니다.

상품평 5 : 이번에 이벤트를 해서 싼 가격에 구입했네요. 마침 용량이 부족하던 터라 외장하드 구닙할까 고민하던 터라 잘 됐네요. 용량은 4테라이지만 pc에서는 정확히 3.63tb로 나옵니다. 기록이 다르기 때문에 그렇지만 어째 아쉽게 느껴지는 것이 사실.(너무 줄었는데?) 기능과 용량만 보고 샀기 때문에 디자인이 심플한 것은 신경쓰지 않아요. 하지만 다소 마감처리가 조금 아쉽게 느껴지네요. 조립된 부분이 살짝 틈이 있어서 혼자서도 분해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이건 장점이라고 해야 하는 건가...? 전송 속도도 괜찮고, 기능도 문제 없는데다 값도 저렴하니 만족스럽습니다. 덤으로 보관할 수 있는 케이스도 왔어요. 비록 충격에는 보호할 수는 없겠지만 먼지가 쌓이는 것은 방지할 수 있겠습니다.

상품평 6 : 11번가 세일 엄청 많이할 때 카드할인까지 받아가면서 정말 저렴하게 잘 구입한거 같아요 진짜 만족!! 솔직히 웨장하드는 가격대비 얼마나 용량이 많은지, 또 안전한지 이 2개가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거든요. 이 제품 구매한 지 꽤 됐는데 아직까지 고장난 적 한 번도 없었고 웨장하드 구매하면 전용 케이스랑 케이블까지 같이 줘요!! 너무 좋아요 진짜ㅎㅎ 그리고 용량도 괜찮은 편이고 배송도 빨랐어요! 웨장하드 뭐 살지 고민하시는 분들, 특히 너무 대용량은 필요없는데 하시는 분들은WD 제품 안전하고 괜찮은 거 같아요 참고로 저는 1TB는 너무많아서 500GB로 구매했습니다!

상품평 7 : 아버지의 소중한 추억들을 저장하시라고 제품을 구매하였습니다. 솔직히 말해서 같은 회사의 4TB 제품 2개와 2TB 제품 3개를 이미 2년 넘게 사용하여, 망설임 없이 제품을 샀습니다. 제가 쓰는 것들은 하루 10시간+a 365일을 사용하여도 문제가 없지만, 이 제품은 거의 백업이후에 사용이 되고 있지 않아 수명이 좋을지 모르오나, 앞서 전술한 바와 같이, 기존 WD제품들의 안정적인 수명으로 보아, 이 역시 매우 좋은 안정성과 배드섹터 불량 최소율을 보일 것으로 사료됩니다. 귀사의 무궁한 발전을 기원합니다.

상품평 8 : 우체국택배라 배송은 뭐 걱정없구요. 상품도 에어캡에 꽁꽁 싸매여 요즘 많이 보는 구치소에서 호송버스 타는 예전 높은분들 보는것 같이 보일 정도로 잘 포장되어서 왔습니다. 케이스도 생각보다 튼튼해보이고 고정 벨트도 있어서 덜컹거림에 불안해할 걱정도 누그러 듭니다. 크기도 한 손에 쥐기 편할정도이고 디자인도 심플하면서 맘에듭니다. 그냥 용량에 더 높은걸 살껄하는 후회도 약간 드네요.

상품평 9 : 지난 주에 업무용으로 3개를 구입했습니다. 카드 결제 후, 담날 바로 왔네요~ 빨라서 넘 좋습니다.^^ 1TB 1개에 500GB 2갠데, 오배송 당연히 없구요. 사은품인 16GB OTG도 3개 따악! 사용법을 몰라 전화 드렸었는데 친절한 설명도 넘 감사해요.ㅜㅜ 게다가 케이스를 이때 주문 못했는데 후에야 필요하는 바람에 어제 문의글 남겼었는데... 오늘바로 해결해주셔서 방금 결제하고 기다리는 중입니다. 넘넘 감사합니다!!!! 담에 또 외장하드 구매할 일 있으면 꼭 다시 애용하겠습니다~ 좋은 물건, 빠른 배송, 친절함. 모두모두 감사합니다!!!!

상품평 10 : 우체국배송이고 빨리 와서 좋았어요. 국산 외산 써본 것 중에서 wd를 제일 잘 썼기에 이번에도 wd로 골랐어요. 레고 블럭처럼 생긴 건 디자인이 마음에 안 들어서 이걸로 샀는데 다른 분 어느 평처럼 가장자리가 좀 날카로운 감이 있네요. 그것 말곤 작고 깔끔해 보여서 마음에 들어요. 파일 전송 속도도 괜찮고 편하게 쓰기 좋아요. 케이스 주신 건 안타깝지만 냄새가 많이 나서 아직 못 쓰고 있어요.

notice_random.jpg

genuine_WD.gif

sticker25.jpg

WD_Elements_Portable_01.jpg
WD_Elements_Portable_02.jpg
WD_Elements_Portable_03.jpg
Rule_DW.jpg


[WD공식/우체국] NEW WD Elements Portable 1TB 외장하드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1.04.15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158
어제
1,436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