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브라 Jabra Elite 65t 블루투스 이어폰 생활방수 / 4-마이크 / AS 2년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자브라 Jabra Elite 65t 블루투스 이어폰 생활방수 / 4-마이크 / AS 2년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1-03-31 08:31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자브라 Jabra Elite 65t 블루투스 이어폰 생활방수 / 4-마이크 / AS 2년"에요!


[] 자브라 Jabra Elite 65t 블루투스 이어폰 생활방수 / 4-마이크 / AS 2년

종료일 : 2021-04-04 23:59:59.0


99,000원▼▽▼▽
쇼킹딜가 79,000원

▼▽▼▽▼▽▼▽▼▽▼▽▼▽▼▽▼▽▼▽▼▽▼▽

자브라 Jabra Elite 65t 블루투스 이어폰 생활방수 / 4-마이크 / AS 2년 상품 보러 GOGO!


2012582069_L300.jpg



[상품평]

상품평 1 : 85t까지 신제품이 나왔으나 음질 차이보다는 크기, 사용 편의성, 노이즈 캔슬링, 배터리 사용시간 등으로 보여 저렴한 65t로 구매했습니다. 이 가격대에서 이정도 제품을 살 수 있다는 건 행운이죠. 게다가 할인쿠폰까지.. 음질은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상품평 2 : 물건을 오래 쓰고 나서 올리는것이 제대로 된 구매평인것 같아서 이제서야 정직한 구매평 올립니다. 5월25일 구매해서 배송시간도 좀 걸리드라구요.아마5월 말일날 받은것 같습니다. 물건을 받고 일주일 사용했는데 전화 통화시 상대방에게 저의 목소리뿐만 아니라 주변소리도 같은 크기로 들린다고 하더 군요 . 그래서 제목소리에 집중하기 힘들다고 했음. 제가 라인없는 제품은 처음 써보거든요. 그전에 목에 차서 전화 하는 제품은 제목소리가 선명하게 들리고 주변소리가 작게 들렸서 거슬림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바람이 불때는 바람소리까지 섞여서 바람소리도 선명하게 전달 되더군요. 혹시나해서 as를 받았서 교환 했는데 똑같습니다. 말하는 즉슨 원래 주변 소리도 들린다는걸로끝까지 말씀 하시더니 원래 그런 제품이라는거라는 말뿐입니다. 이왕 산거 환불도 안되서 그냥 불편해도 쓰고 있습니다. 좋은부분을 말씀드리자면 제품을 귀에 차고 있을경우 주변소리를 듣고 싶은 경우 히어스루 기능은 마음에 듭니다. 음악 소리 듣는것도 품질 좋습니다. 제품을 충전통에 넣고 전화 올경우 귀에 바로 꼽으면 통화 되는것도 좋습니다. 선이 없으니 사진찍을 때도 이상하진 않습니다. ^^ 제품 디자인도 마음에 듭니다. 들리는건 선명하게 잘들립니다. 큰소리가 가까이서 들리는 경우는 간혹 찢어지는 소리 들립니다. 예를 들어 화장실 휴지걸이 철 붙이히는 소리 마이크 기능만 문제 없으면 별 5개 줄려고 했습니다. 제품이 보완이 필요한듯 합니다.

상품평 3 : 개인적으로 블루투스 무선이어폰을 구매하기전에 유투브에 블로그에 인터넷 사이트 이것저것 많이도 찾아봤고.금액 또한 한부푼이 아니기에 솔직히 처음엔 그냥 막굴리고 편하게 쓸수있는 가성비가 좋은 QCY걸 쓰려했습니다만 결국 장고끝에 고른제품이였습니다.항시 사람마다 견해에 차이가있고 물건도 잘만들어진것도 아닌것도 있겠고 하겠지만 그래도 중심적인 기능은 마찬가지로 충실하게 했을것같아서 믿고 구매후 사용해본결과 입니다.일단 제가 느낀걸 몇가지를 쓰자면 저도 S와 L 그리고 중소브렌드 것까지 5개를 써봤지만 이 제품이 생각보다 블루투스 5.0임에도 불구하고 끊김이 정말 엄청납니다.제가 폰을 들고다니거나 뒷주머니에 넣고 다니는데,왼손에 쥐고있으면 특히나 말도 못하고 오른손으로는 그래도 괜찮습니다.끊김도 좀 덜하고.4.0보다 못한게 너무 아쉬웠습니다. 개인적으로 음향을 워낙 중시해서 처음에 망설이긴했는데 역시 기존 것들보다는 확실하게 기대치에 미치만한 만족감을 주지못했습니다. 일단 결과적으로는 기대에 미치지못했으며 그냥 가격대 네임벨류가 있는걸 소지하고자 하신분들이라면 그럭저럭으로라고 말씀드릴수있으며, 전 핸드폰이 노트라 차라리 버드를 살걸 하고 이제와 조금 후회는 됩니다. 다시한번 말씀드리자면 페어링은 정말 뛰어나고, 케이스에 어어폰이 자석식이 아니어 견착이 뛰어나지 않았지만 그래도 안전하게 밀페가 되어 분실위험은 덜했습니다. 그 외에는 디자인정도 그외에는 없네요..단점은 운전중이나 업무중에 거의 한쪽만 들을시에 항상 왼쪽을 주로 쓰는데 오른쪽이 본체고 왼쪽 서브라 왼쪽만 들을수가 없어서 꼭 오른쪽만 사용해서 정말 갓땜이였습니다. 끊김이 정말..오른손에서 떨어져 다른곳으로 이동하면 말도 못하게 심한편이여서 지금 집에서 안쓰고있는 S사에 블루투스2.0 목걸이 타입이 훨신 뛰어나서 극명이 차이가 날정도 였다는......(집이나 사무실에서는 괜찮으나 거리로 나가면 최악이다) 아직은 사용해본 결과는 이렇고 결과적으로는 비추천임.

상품평 4 : 제품은 매우 빠른 배송으로 받았습니다. 활동하면서 편안한 블루투스 이어폰을 찾고 있었는데 저한테는 안성맞춤이었습니다. 처음 들어있었던 중간사이즈의 이어팁을 끼고 두시간 정도 착용해봤는데요. 배터리는 58%정도 남은것으로 보면 대략 4시간 반정도는 실사용 가능할 거 같습니다. 그리고 귓속은 크게 아프지 않은데 귓바퀴에 약간의 압박감은 있네요. 음질은 정말로 블루투스 이어폰이 맞나 싶을 정도로 뛰어납니다. 끊기는 부분은 아주 가끔식 끊기지만 크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니에요. 저는 제품에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상품평 5 : 사은품 받기위해 리뷰씁니다. 솔직하게 쓰겠습니다. 자브라 쓰기전에 아콘 x9썼었는데 비교해서 적어보겠음. 음질 자브라(평균적으로 좋음) > 아콘(저음부 좋음, 단 너무 저음 만 강조됨) 통화 마이크 음질 자브라 >> 아콘 (아콘은 마이크가 똥임) 배터리 시간 자브라 = 아콘 (둘다 좋음) 연결성 자브라 = 아콘 (둘다 좋음 운동하다 끊긴적 없음) 가성비 아콘(8만원인데 12만원정도 성능) > 자브라(제값함, 딱 20만원 짜리) 추가로 장단점 좀 적어보면 장점 어플이 잘되있다. 히어스루 기능좋음. 음질좋음. 마이크 좋음. 열결성 좋음. 배터리 시간 김. 단점 케이스가 매우 별로임. 자석이 없어서 케이스에 안착이 안됨. 걸어가면서 케이스 열때 떨어질것 같음. 모든 블루투스 이어폰에 해당되는 문제인데 화이트노이즈가 조금씩 있음. 크기가 좀 큼(착용하고 나면 귓바퀴에 숨어서 작아보이기는 합니다. 착샷 첨부하니 알아서 판단하세요) 마지막으로 하고싶은말은 운동할때만 쓰려고 사는거면 아콘x9을 더 추천합니다. 평소에도 쓰려면 자바라가 낫습니다. 고음질로 노래에 집중해서 듣고싶다면 블루투스말고 선있는거 사세요.

상품평 6 : 음질 굉장히 선명하게 잘 들립니다. 무선 이어폰인데 불구하고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화이트 노이즈가 왼쪽이 생기더라고요. 근데 주변 소음 잡으려면 어쩔 수 없는거 같습니다. 불편하지 않을 정도에요. 집중해서 신경쓰면 들리지만, 평소에는 문제 없습니다. 2. 배터리 오래갑니다. 5시간까지는 써보지 않았는데, 4시간은 거뜬하더라고요. 3. 배송 어린이날 연휴와 예약 구매가 겹쳐서 일주일 걸려서 왔습니다.. 4. 디자인 에어X처럼 튀어나온 모양은 아니고 들어간 모양이라서 마음에 듭니다. 훨씬 좋아요. 5. 착용감 일반 커널이어폰하고 비슷하다고 보시면 되는데 살짝 무게감이 느껴졌습니다. 오른쪽은 좀 귀가 뻑뻑한지 오래 착용하면 불편함이 느껴졌습니다. 왼쪽은 괜찮습니다. 6. 어플리케이션 저는 V30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을 이용해야 보다 완벽하게 호환할 수 있는데, 가끔씩 어플이 이어폰을 인식을 못 합니다. 분명히 블루투스 연결 상태인데도요. 7. 히어스루 좀 더 확대되서 들리는 느낌입니다. 이 기능 편하게 사용 중입니다.

상품평 7 : 국산 중저가형 제품을 쓰다가 기능과 디자인이 향상된 제품을 알아보던중 타 가격비교 사이트에서 우수한 평점과 칭찬일색의 리뷰들을 보고 질러버린 제품입니다. 사실 구매자분들이 할말은 "제품설명 그대로 믿어도되는 제품이다" 라고 할수 있습니다. 정말 작은 귀가 아닌이상 성인들의 귀에 꼭 들어맞는 사이즈와 탈락 걱정없는 핏감부터 음질과 통화품질, 끊김없는 블루투스 5.0 전용앱을 통한 부가기능까지 갖추면서 같은 제품군 사이즈대비 긴 청취시간과 조그만 케이스를 통해 충전과 보관까지 설명과 다를게 하나도 없습니다. 또한 이어버드로 트랙 컨트롤이 가능하다는 점은 큰 메리트입니다. 단 단점을 꼽자면 모노로 좌,우 따로 사용이 불가하다는 점입니다. 오른쪽 이어버드가 메인이며 왼쪽은 단독으로 사용불가하다는게 큰 약점이지요. 주로 사용하는귀가 오른쪽인 저로서는 이 단점이 전혀 문제가 되지 않으므로 모노로 사용하실 분들은 본인이 주로 사용하는 귀를 꼭 파악하시어 구매하시길 권장합니다.

상품평 8 : 완벽하지는 않지만 현재로서는 가장 완성도 있는 무선이어폰이다. 사진에서 보듯 부담없는 크기에, 끊김은 드물고, 음질은 기본에 충실하다. 밀집된 대중교통에서는 끊김 현상이 드문 반면, 거리를 걷다보면 종종 발생하는 것이 의아스럽다. 각종 통신망과 전자파의 간섭에 영향을 좀 받는 것 같다. 못참을 정도는 아니다. 차음성이 굉장히 좋아서 노이즈캔슬링 수준으로 느껴지며, 음악을 안틀고 꽂아 놓기만 해도 공부할때 귀마개가 따로 필요 없을 정도이다. 작고 예쁘지만 조잡한 케이스는 가장 큰 문제이다. 뚜껑이 맞물리는 느낌이 없기 때문에 제대로 닫혔는지 확신이 들지 않으며, 수시로 재확인해야 한다. 후속작에서는 반드시 보완될 부분이라고 본다.

상품평 9 : 드디어 기다리던 제품이 도착했습니다. 살짝 늦은감이 있지만, 해외통관 제품이니 느긋하게 기다린 보람이 있네요. 제품의 외관은 상당히 단단한 느낌입니다. 후면엔 간단한 사양 설명과 함께 정품인증 스티커가 부착 되어 있네요. #필수확인 핀넘버와 시리얼 넘버등의 정보가 있는 하부 스티커를 제거하고 개봉합니다. 상자를 꺼냈더니 또 상자가 나오네요... 또 상자를 까고... 드디어 제품이 나왔습니다. 이젠 나머지 내용물들을 확인하고... 설명서와 기타 제품들 다들 제대로 들어가 있는걸 확인 했네요. 이젠 제품을 꺼내 실사용 하기 위해 충전을 테스트 합니다. 내부에 라벨이 하나 더 있었군요. 제거 해 줍니다. 라벨 제거후 블루투스 이어폰을 케이스에 결합한 모습입니다. 물론 충전 상태에서 배송을 하니 바로 초록색 불이 들어오네요. 자 이제부터는 중요한 실사용기 입니다. 선택이유는? 일단 기존에 사용하던 블루투스 이어폰은 Jaybird X2 입니다. 와이어밴드형이죠... 단선됐습니다. 아무리 선꼬임이 없다고 해도 선이 접히는 이상 단선은 피할 수 없는 운명이더군요. 일단 코드프리 제품은 단선에서는 자유로울것 같아 알아보게 되었습니다. 블로그 여기저기 둘러보니 이 제품은 이래서 안되고 저 제품은 이점이 좋고... 여러가지 둘러보다 그거다 싶어서 구매했습니다. 3일정도 사용해 보고 평가. 연결상태 평가를 보니 끊김이 있다고 하던데 실제로 끊김이 살짝 있긴 했습니다. 돌아다니다 사람들이 많이 모인곳에 지나가다가 경험했네요. 혼선문제가 아닐까 싶은데, 정확하진 않네요. 지직 거리는 정도? 예민하신 분이 아니라면 크게 신경 쓰일 정도는 아닌것 같습니다. 착용감 귀에 딱 달라 붙습니다. 생각보다 가벼워서 떨어지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좀 심하다 싶을 정도로 고개를 흔들어도 안 떨어지네요. (혹시나 해서 침대 위에서 테스트...) 다만, 저는 왼쪽귀는 괜찮은데 오른쪽 귀에는 압박감이 있어 장시간 착용시 통증이 살짝 오더군요. 이건 개인차가 있겠습니다. 덤으로, 저는 보통 이어팁을 쓸때 M 사이즈를 쓰는데,기존 M 사이즈 이어팁 보다 살짝 작은 느낌이 들어 이번 기기는 팁을 교체해서 L 사이즈를 쓰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가장 중요한 음질은? 저 막귀입니다. 물론 진짜 막귀보단 좀 낫다고 생각 됩니다만. 그냥저냥 일반인 수준 정도겠지요. 주관적 판단으로 보자면 전 꽤 좋은 평가를 내리고 싶습니다. 저음이 좀 약하다는 평이 있긴 했지만 제 성향이 고-중음 성향이라 그런지 오히려 저음부가 풍부하다는 느낌이었는데, 다른분들은 어떠실지 모르겠네요. 공간감은 뭐 그냥저냥... 좋지도 나쁘지도 않습니다. 가격 대비 정도 수준은 되는것 같습니다. 기타 부가 기능들은 어떤가... 통화품질... 조용한 곳에서는 상대방의 평가가 괜찮았습니다. 다만 시끄러운곳에서는 주변소음도 꽤 잡힌다는데, 제가 체감하기 힘든 부분이니 패스. 히어스루... 첨에 노래를 듣는데 주변소리가 너무 들려서 이상하다 했는데, 히어스루 기능이었습니다. 신기하더군요. 꽤나 유용하게 쓰일 것 같습니다. 배터리... 오래갑니다. 하루종일 사용했는데 중간중간 짧은 충전으로도 배터리 부족현상은 없었습니다. 나머지도 이것저것 있겠습니다만... 아직 사용기간이 짧아 체감 되는것은 저것 밖에 없네요. 총평 - 구매후 꽤나 만족하면서 사용중에 있습니다. 성능적인 측면이나 가격적인 측면에 있어도 경쟁 제품들에 비교적 우위에 있다고 생각되네요. P.S : 사진이 4장 밖에 안들어가는군요... 다 쓰고 수정했더니 살짝 이상할지도.

상품평 10 : 두대 동시 페어링이 정말 맘에 드네요. 안드로이드 갤럭시 s8+ 와 아이폰 x 이렇게 두대를 사용하고 있는데... 둘다 동시에 페어링 되니깐 너무 편하네요~ 음질은 기본이 약간 하이가 강한 즉, 7~8kHz 부분이 부스터 되는데 앱으로 조절 하면 깔끔해 지네요~ 음악 하는 입장에서 상당히 맘에 드는 제품인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이어팟 보다 휠씬 괜찮은 제품 같아요

SDF

980x150_11st.jpg

jabra_sound.jpg
info2.gif

자브라 Jabra Elite 65t 블루투스 이어폰 생활방수 / 4-마이크 / AS 2년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1.03.31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70
어제
1,100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