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특가/최종237만]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2 NT950QDA-X71AZ 리뷰시문상3만원 /대학생추천 줌강의 재택 MS 365 퍼스널 1년 구독 포함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하루특가/최종237만]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2 NT950QDA-X71AZ 리뷰시문상3만원 /대학생추천 줌강의 재택 MS 36…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1-01-27 07:50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하루특가/최종237만]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2 NT950QDA-X71AZ 리뷰시문상3만원 /대학생추천 줌강의 재택"에요!


[] [하루특가/최종237만]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2 NT950QDA-X71AZ 리뷰시문상3만원 /대학생추천 줌강의 재택

MS 365 퍼스널 1년 구독 포함

종료일 : 2021-01-27 09:59:59.0


2,658,510원▼▽▼▽
쇼킹딜가 2,499,000원~

▼▽▼▽▼▽▼▽▼▽▼▽▼▽▼▽▼▽▼▽▼▽▼▽

[하루특가/최종237만]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2 NT950QDA-X71AZ 리뷰시문상3만원 /대학생추천 줌강의 재택 상품 보러 GOGO!


3219251419_L300.jpg



[상품평]

상품평 1 : #삼성전자 #갤럭시북 #플렉스2 큰아이가 필기할수있는 태블릿이나 노트북이 필요하다해서 플렉스2로 구매했다. 내 업무 노트북보다 성능이 좋다. 필기도 되고 악필이지만... 아들이 수시 준비하고 있는데 선생님이 필기노트정리하라구 했다는데 플렉스2로 수시 준비 잘해서 원하는 대학 가즈아~~

상품평 2 : 당첨이 안 되어서 동영상 후기를 남길 수가 없네요. 다음엔 당첨되는걸로^^

상품평 3 : 당첨이 안 되었습니다. 대신 갤럭시A7을 녹화합니다.

상품평 4 : 당첨안됐쥬? 리뷰 포인트라도 건져갈게요~^^

상품평 5 : 평소에는 태블릿과 노트북을 따로 가지고 다녔습니다. 하지만 두개가 동시에 필요할때면 두개 모두를 들고 다니는게 힘들고 거추장스러웠습니다. 그러다가 2in1 노트북을 알게됐고 갤럭시북 플렉스를 사게됐습니다. 처음 갤럭시북 플렉스1을 구입했을땐 사양을 제일 좋은걸 구매하지는 않았습니다. 근데 두고두고 후회하여 중고로 처분하고 갤럭시북 플렉스2는 일부러 최고사양으로 구매하였습니다. 그리고 후회는 없습니다. 차라리 한방에 올걸...ㅠ 새로운 갤럭시북 플렉스2는 매우 마음에 듭니다. 검정 색상도 너무 좋고요. 게다가 사전예약 사은품으로 갤버즈 라이브도 받게됐습니다. 무엇보다 좋은건 강의를 들을때 태블릿화면보다 확실히 커서 너무좋습니다. TV뿐만 아니라 강의시청도 거거익선입니다!!! 강추합니다!!

상품평 6 : 노트북을 바꿀 시기가 되서, 갤럭시북 플랙스2 아카데미를 사전 예약으로 구매했습니다. 갤럭시 노트20을 사용하고 있어서 호환도 편하고 진화된 S펜, QLED 디스플레이, 무선 배터리 공유, 인텔 11세대 타이거레이크, NVIDIA MX450, 4세대 SSD, 썬더볼트4 등 성능이 크게 향상되어 선택하게 됐습니다. 구매 혜택으로 갤럭시버즈 라이브 제공으로 더욱 만족스럽습니다. 갤럭시탭 S7을 상기시키는 바탕 화면이, 묘한 매력을 주는 제품입니다.

상품평 7 : 아쉬운점 1 결제당시에 카드할인 결제창 넘어가기전에 잘보고 혜택 넣어야 되더군요 저는 결국 5만원 날렸지만 11번가 신한? 첫결제 할인 그걸 결제할인 되는 카드혜택으로 직접 바꿔야 적용되게 되어있습니다. 2 로젠택배 코로나 집단감염으로 인해 배송이 멈췄는데도 불구하고 그냥 그대로 로젠택배로 보내서 택배서에만 묶여있던게 7일정도 됩니다. 아쉬운 조치입니다. 좋은점 1.사은품이 버즈 플러스만 있는 줄 알았는데 성능은 안 좋지만 그래도 없는것보단 나은 블루투스 마우스와 마우스패드, 키스킨 그리고 탁상용 캘린더를 2개나 줘서 뭔가 많이 받은거 같아보여서 좋습니다. 2. 성능이 꽤 좋았습니다. 총평 : 제품은 조금 무게감이 있으나 기능 성능에선 맘에 들었고 플렉스2 15인치 모델 기준으로는 USB단자가 A타입이 하나도 없기에 블루투스 마우스보단 c타입 허브나 젠더를 좀 더 챙겨줬으면 하는 작은 바람입니다 PS. C타입 허브는 갤럭시 북 멤버스에 사은품 신청으로 원가 107000?원짜리 56000에 구매가능 하긴 합니다.

상품평 8 : 핑크덕후인데 요즘 삼성과 LG에서 핑크노트북이 안나와서 아쉬웠어요. 작년에 핫딜을 놓쳐 기다리던중 올해에 핑크가 나와서 바로 질렀습니다. 색상은 삼성답게 이쁘게는 못뽑았으나 핑크인걸로 만족하렵니다. 각도에 따라 이쁜색으로 보일때도 있어요. 엘지노트북 2대쓰다가 세번째로 서피스프로4를 사용했습니다. 펜기능과 화면터치기능으로 마우스 없이 지하철에서 집에서도 참 편리하게 썼었어요. 급하게 켜서 뭐확인할때 정말 편하거든요. 근데 아시다시피 애플과 맞먹는 AS문제로 서피스를 떠나보내게 되었고 다시 국내제품으로 눈을 돌렸습니다. 근데 펜이 포기가 안되어 엘지가 아닌 삼성을 처음 사보게 되었네요. 남편은 그램산지 1년정도 되었는데 제꺼보더니 힌지가 엄청 예술이라는 이상한 소리를하며 감탄을 합니다. 처음 받았을때는 좀작나? 싶었는데 화면이 켜지니 엣지? 베젤?이 얇아서 그런지 작다는 느낌이 별로 안들더군요. 참 사은품 마우스는 사진과 다른 검정으로 옵니다. 남편에게 뺏겼어요. 노트북은 인터넷이 가장 싸다던데 좋은가격에 구매해서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9 : 기다리고 기다리던 제품을 드디어 받았습니다! 12월 말에 주문하고 이제 받았네요ㅠ 3송 디지털 플라자에서 미리 보고 주문한 터라 장단점을 대강 알고 있다고 생각했어요. 막상 받아보니 무선 충전 중에는 블루투스 마우스가 사용이 잘 안되네요ㅠ 인식이 느린건지... 한 템포 느리게 움직여요! 휴대전화 충전도 위치가 조금만 어긋나도 충전이 잘 안되고요ㅠ 펜 인식도 조금 무디고 굵네용!ㅎㅎ 그래도 다른 많은 장점을 가지고 있고 논문 읽고 필기하고 통계 돌리기에는 부족함이 없습니당! 아직 하루 사용이지만 저는 만족합니다 :) 색상도 예쁘게 잘 나왔어요! 잘 사용하겠습니당 :)

상품평 10 : 진짜 영느롱하네요 색상에 반했어요 ~ 그런데 궁금한것이 있는데~ 제가 추가구성으로 ssd용량을 다른것 시켰는데 메모리카드가 안왔어용 내장인건가요~ 그게 맞지요? 컴알못이라서 제가 잘몰라서 묻습니다.컴퓨터 켜보진 않았지만 슬림그자체~ 근데 꼭 하드케이스가 있음 좋겠어요 잘못하면 액정깨질것같이 약하게는 보여요~~ 그리고 액정필름도 샀는데 전체가 붙어감싸는게 아니고 딱 보여지는 화면만 붙네요..전체 다 붙어야 될것같은데 ..그건좀 불편하네요 컴터는 이쁩니다.하드케이스가 있을까요?


[하루특가/최종237만]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2 NT950QDA-X71AZ 리뷰시문상3만원 /대학생추천 줌강의 재택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1.01.27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433
어제
975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