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디즈T25/TNA259NF화이트쉘 플렉스의자(회전)+커버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시디즈T25/TNA259NF화이트쉘 플렉스의자(회전)+커버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0-08-11 19:44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시디즈T25/TNA259NF화이트쉘 플렉스의자(회전)+커버"에요!


[] 시디즈T25/TNA259NF화이트쉘 플렉스의자(회전)+커버

종료일 : 2020-08-11 23:59:59.0


255,290원▼▽▼▽
쇼킹딜가 219,000원

▼▽▼▽▼▽▼▽▼▽▼▽▼▽▼▽▼▽▼▽▼▽▼▽

시디즈T25/TNA259NF화이트쉘 플렉스의자(회전)+커버 상품 보러 GOGO!


1452749675_133294145_05.jpg



[상품평]

상품평 1 : 의자에 앉아 있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기존에 쓰던 의자가 불편하고 허리도 아프더라구요. 평소에 시디즈 의자가 좋다고 들어서 행사할 때 구입했는데, 정말 편하고 좋아요. 의자에 앉고 싶어지네요~^^ 잘 사용할게요~!

상품평 2 : 배송은 느렸지만 택배가 아닌 업체 발송에 조립까지 해주셔서 좋습니다. 가격도 저렴하고, 품질도 좋아서 매우 만족합니다.

상품평 3 : 비싼만큼 튼튼하고 좋아요 초등학생 워해 구입했는데 엄마인 제가 앉아도 좋네요

상품평 4 : 배송은 느렸지만 의자는 맘에 드네요~

상품평 5 : 음악작업을 하면서 항상 앉아 있다보니 허리를 잘 지탱해줄 수 있는 의자가 필요했습니다. 저에게 맞는 의자를 어디서부터 어떻게 찾아야할까 고민하다가 음악을 가르쳐주시는 선생님께서 추천해주셔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애초에 선생님 의자를 먼저 앉아 봤어서 T25의 장점을 알고 있었습니다. 장점은 허리를 잘 잡아주고 사람들 무게에 따라서 젖혀지는 게 다르다고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건 오래 사용해도 허리가 아프지 안느냐였는데 1년을 사용해도 허리가 아프신 적이 없다고 하셔서 사용해봤는데 저도 마찬가지로 거의 6시간동안 사용했는데 계속 몸이 편안한 적이 처음이었습니다. 단점은 배송이 생각보다 많이 느립니다. 23일에 주문했는데 30일에 와서 안오나했어요. 다행히 설 전에 와서 그나마 빨리 사용할 수 있겠네요. 하여간 저는 가격대에서 최고의 가성비를 낼 수 있다고 생각하여 추천드립니다.

상품평 6 : 견고하고 편안하면서 튼튼해 보입니다. 책상앞에 오래 앉아있는 학생들을 위해 잘 제작된 의자라고 생각해요. 다만 이 의자가 중고생을 위한 의자라 설명되어 있고 사진에도 날씬한 여학생이 앉아 있는데요,, 키 165cm정도이상이고 65킬로 이상인 학생이라면 이 의자는 작습니다. 중3저희 아들에겐 꽉 찹니다. 초5학년 아이에게 여유있게 적당합니다. 일반 성인용보다 사이즈가 작은편이니 직접 앉아보지 않는이상 인터넷구매는 유의하셔야 할듯요.

상품평 7 : 다 좋으나 배송하시는 분이 조립때문에 시디즈 자체에서 온거라 느린건 그런가하겠는데 지하 주차장으로 올라올수 있다고 하니 현관으로 온다고 해서 그냥제가 내려갔어요. 여기까진 상관이 없는데 거기서 조립한다고해서 조립하고 바퀴 바닥에 닿기 싫어서 그분이 들고 올라와서 집 문 빨리 여는데 그냥 밖에 냅두고 혼자 가더라고요.정말 황당했어요. 바퀴 바닥에 닿기 싫다고 말까지 했는데도 집 문 여는거2초도 안 걸리는데정말 서비스는 최악이었습니다.

상품평 8 : 허리가 안좋은데 오프라인 매장에서 앉아보고 구매결정했습니다~! 사무실의자보다 편해요 (키 160 여성입니다) 이쁜 등판커버 포함이라 구성이 되게 좋아요 심지어 세탁도 된다네요^^ 앉는부분은 가죽시트라서 더 깔끔합니다 사진보다 실물이 더 이뻐요! 배송도 생각보다 빨랐고, 기사님이 문 밖에서 조립 다 해주시고 깔끔하게 의자만 들여주셨어요~ 이런 부분에서 더 감동받았습니다.

상품평 9 : 매장과 3~5마원 차이가 나더라구요. 커버는원래 별도로 구매해야하는데 포함이구요. 큰아이 매장에서 구입해서 사용하는데 좋아서 둘째도 구입했습니다. 고정형으로 사고싶었지만 인터넷상으로는 구매하기힘들고 매장 홈피는 신형인지 가격이 30만원대입니다. 아쉽지만 괜찮아보이기는합니다.

상품평 10 : 편하고 좋습니다. 허나 구매전 용도에 맞게 구입하셔야합니다. 이 제품은 신발 및 슬리퍼를 신지 않는곳에서 사용하셔야 합니다. 의자 발(다리)이 흰색에 무코팅이라 떼가 장난아니게 묻어요 이전사용하던 의자는 다리가 스텐이라 깨끗했는데 신발 신는 사무실이라 용도가 안 맞네요.방에서 쓰는 의자로 구입하세요~^^


시디즈T25/TNA259NF화이트쉘 플렉스의자(회전)+커버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0.08.11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729
어제
1,298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