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쿠폰]삼성 갤럭시탭S6 10.5 256G SM-T865 LTE /태블릿PC/테블릿/타블렛/패드/인강/온라인개학/강의 에어캡포장+우체국택배+인증점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10%쿠폰]삼성 갤럭시탭S6 10.5 256G SM-T865 LTE /태블릿PC/테블릿/타블렛/패드/인강/온라인개학/강의 …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0-07-04 19:41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 [10%쿠폰]삼성 갤럭시탭S6 10.5 256G SM-T865 LTE /태블릿PC/테블릿/타블렛/패드/인강/온라인개학/강의"에요!


[] [10%쿠폰]삼성 갤럭시탭S6 10.5 256G SM-T865 LTE /태블릿PC/테블릿/타블렛/패드/인강/온라인개학/강의

에어캡포장+우체국택배+인증점

종료일 : 2020-07-15 23:59:59.0


966,000원▼▽▼▽
쇼킹딜가 898,380원

▼▽▼▽▼▽▼▽▼▽▼▽▼▽▼▽▼▽▼▽▼▽▼▽

[10%쿠폰]삼성 갤럭시탭S6 10.5 256G SM-T865 LTE /태블릿PC/테블릿/타블렛/패드/인강/온라인개학/강의 상품 보러 GOGO!


2518477048_L300.jpg



[상품평]

상품평 1 : 상품자체는 모르겠으나 포장상태 완전 그지 같음. 그흔한 뽁뽁이 하나 없이 박스안에 상품만 딸랑 넣어서 발송함 100만원돈 태블릿을 그냥 상자에 넣어서... 덜컹덜컹 소리 대박... 불만토로하니 판매자 전화와서 물류쪽에서 내꺼 배송한 날짜에 나간것만 잘못된거라 더니 이전 주문건들의 다른사람도 뽁뽁이 없이 배송된 후기가 있네... 거짓말.. 대박

상품평 2 : 착한가격 좋은품질 너무 기뻐서 말이 안나오네요 고맙습니다

상품평 3 : 배송은 29일에 도착했구요 아직 사용전입니다. 키보드를 사용해봐야 될텐데 시일이좀걸리겠군요 좀더 얇아진느낌입니다. 갤럭시탭 s4 에 비해서

상품평 4 : 제품은 아주 빨리 왔습니다. 사전예약 때 모자랐던 256G 이라 이주는 기다릴 줄 알았는데! 물론 품절된 색상은 고르지 못하고 남아있던 핑크색상으로 사야 했습니다. 블루색상을 원했지만 뭐...어쩔 수 없죠. 게다가 핑크색상도 아주 예쁩니다. 촌스럽지않고 세련됩니다. 커버씌우면 잘 보이지 않겠죠. 놀란 건 성능입니다. 예전 갤럭시탭에서 볼 수 없는 빠릿함?? 아이패드프로에서 느껴지는 구동성이 느껴집니다. 또한, 펜촉이 상당히 특이합니다. 아이패드는 미끄러지는 느낌이라 확실히 영어 필기체나 휙휙 그리는 그림에 어울린다면, 이 펜촉은 쓸 때마다 사각사각하는 느낌이 있어 한글 획을 긋거나 섬세한 그림 그릴 때 좋을 듯 합니다. 게다가 교체펜촉 두개나 주는 이런 서비스...이어폰잭이 없어도 c타입 삼성이어폰을 줍니다. 좋은 것은 아니고 기본형이지만, 에어팟 없으면 사서써라 하는 애플보단 기분이 좋습니다. 그러나 이번 구매에 너무 아쉬운 부분은 구입량이 많아 키보드 주문이 밀려 10월 중순에야 온다는 것입니다. 말이 10월이지 결국 케이스없이 10월 중순까지 사용해야 한다는 것이고 그건 치명적인 단점입니다. 상품을 런칭하면서 이런 생각을 못 하다니...심지어 갤럭시노트도 그런 것을 보면 너무 아쉽습니다. 갤탭의 인기가 많다니 구매한 저도 잘샀다는 느낌은 들지만, 케이스가 빨리 올 수 있도록 삼성이 노력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저는 지하철에서 영상편집을 하기위해 아이패드프로와 갤탭s6을 구입했는데, 역시 접근성 하나는 아이패드와 비교가 안 됩니다. 저는 영상을 캠코더, 음향을 레코더로 찍는데 그 sd카드는 아이패드에서 읽히지 않더라구요. 원인을 알아보니 특정 폴더, 특정이름만 인식하는 아이패드의 고질적인 폐쇄성때문입니다. 물론 렌더링은 정말 쾌적하고 편집앱도 뛰어나지만, 영상을 옮기기 위해서는 컴퓨터와 인터넷. 두번을 거쳐 엄청 기다려야 영상을 옮겨올 수 있었습니다. 그런데 갤탭은 sd카드 리더기만 꼽으면 컴퓨터처럼 읽히니...아무리 시스텀 체제가 달라도 이건 정말 갤럭시탭이 뛰어난 부분입니다. 또한, 영상이나 사진을 저장하는 것 뿐만 아니라 불러오는 것도 아이패드는 상당히 까다롭습니다. 안드로이드에 익숙한 저는 이게 왜 안돼...? 하며 늘 검색의 연속이었습니다. 갤탭은 확실히 우리에게 익숙하며 편리합니다. 아이패드 전용앱이 워낙 뛰어나서 아이패드에 비해 갤탭의 성능이 떨어지는 건 확실히 있지만, 기기자체만으로 보자면 이번 갤탭6는 뒤지지 않는 것 같습니다. 앞으로 계속 이런 좋은 기기가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상품평 5 : 제품 자체는 매우 만족스러웠습니다. 저는 출시 첫날에 제품을 받고 9월 6일 키보드커버를 받았습니다. 하지만 키보드커버는 약 3시간 가량 사용해본 결과 약간의 최적화적인 문제가있는것같습니다. 키보드커버를 구매할 의사가 있으신분들은 보고서 결정하시면 될 것같습니다. 1. 키보드 북커버를 덮었을때 화면자동꺼짐을 지원하기는 하는데 키보드쪽 커버를 조금만 움직이면 바로 화면이 켜집니다. 만약 가방에 넣고다니실분들은 움직이면서 화면깜박임으로 인한 배터리 소모를 생각하시면 필요할 때를 제외하곤 키보드커버를 분리하는쪽으로 생각하시는 것도 나쁘지않다고 생각합니다. 2. 키보드커버를 완전히 뒤로 돌렸을 때 돌리는 과정에서 키보드를 누르면 화면에그대로 적용이 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키보드커버가 뒷면에 완벽하게 부착하기 전까지 계속되며 가끔가다가 기본화면에서 구글 검색기능이 활성화될 수도 있는데 이게 생각보다 거슬립니다. 3. 생각보다 북커버에 있는 터치패드가 사용하기 힘들다는것입니다. 이것은 동봉된 무선마우스를 사용하거나 적응하면 해결이 될 문제입니다만. 처음 사용하시는분들은 마우스가 없을 때 생각보다 적응하는데 시간이 걸릴것으로 판단됩니다. 4. 키보드커버를 사용하여 태블릿을 세웠을 때 입니다. 힌지부분은 생각보다 단단하여 처음 받으신분들은 힘이 좀많이 들어가는것에 놀라실수도 있을정도로 단단하게 고정이 ?求求?. 이부분은 걱정을 안하셔도 될것 같습니다만. 만약 세운다음 키보드를 사용하는것이 아닌 리듬게임(필자는 리듬게임을 할 때 상당히 거슬렸습니다.)등 좀 과격하게 터지를 할 경우 쉽게 밀려버립니다. 이부분은 그냥 눕혀서하면 커버를 안쓰는 경우보다는 덜밀리더군요 하지만 편한자세를 찾아 게임을 하고싶으신 분들은 강제로 눕혀서 사용해야 하기에 애로사항이 있으실 수도 있습니다. 제품자체는 매우 마음에 들었으나 키보드커버를 사용하면서 아쉬운점이 있어 구매를 생각하시는 분들이 알았으면 하는 것을 간단히 적어봅니다. 이것을 제외하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상품평 6 : 믿을 수 있는 우체국 택배랍니다. 배송 정말 빨랐어요. 16:10 비율이라 첨부사진에서 보시는 바와 같이 레터 박스 영역이 작습니다. 아이패드 프로와 미니 제품에는 힐링쉴드 종이질감 지문방지 플렉서블 강화유리를 부착시킨 탓에 화질 저하가 심해 실질적인 화질 비교는 안되겠지만 색감표현은 갤탭S6가 확실히 더 좋아요. S펜도 부드럽게 필기가 가능하고 소리가 안나서 좋아요. 조용하게 필기가 가능합니다. 그리고 사용자 본연의 필체를 구현해 낼 수 있어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필기 어플이 iOS와 비교해 너무 별로라 그 부분은 아쉬워요. 아무튼 그건 갤탭의 문제가 아니니 여기서 말할 필요는 없겠죠!! PDF 문서를 볼때는 4:3 비율이 더 좋긴하네요. 갤탭으로 보려니 어플에 따라서는 상단과 하단에 빈공간이 생깁니다. 결론은 영상시청은 최상급, 필기감은 상급(어플은 제외), 문서 리딩은 중급, 게임은 다른 분의 리뷰로 확인~입니다. 끝으로 고민하지 마시고, 어서 지르세요.

상품평 7 : 일단 배송이 빨라서 좋았구요. 밤늦게 주문했더니 2일후에 도착했어요. (우체국 택배) 기기사양이야 다 알고 산거라서 만족스러운건 당연합니다만 그래도 막상 손에 쥐니 더 좋네요. 무게는 10인치 태블릿 치고 가벼운 편이구요. 배터리는 유튜브나 Wavve 를 많이 시청하는 제 사용환경 상 보통의 만족감이었습니다. 그래도 7000 이 넘믄 배터리 용량은 결코 작은게 아닙니다. LTE 모델이라 통신사에 방문해서 데이터함께쓰기까지 신청했더니 이제 완전체가 되었습니다. 밖에서도 네트워크가 빵빵합니다.

상품평 8 : 우선 배송이 우체국택배로 주문한지 바로 다음날에 와서 엄청 빨리 왔습니다! 제품 상자 모서리가 눌린 것처럼 되어있었지만 제품엔 아무 문제 없었습니다. 우선 제품의 제조연월일이 모두 당월이였습니다. 확실히 최근에 출시해서 그런지 계속 제조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색상은 블루를 선택했는데 매우 만족되는 색감입니다. 화면에 본 것과 많은 차이는 없었습니다. 기기의 성능도 256GB의 카트리지에 8GB의 램이 탑재되어서 큰 용량과 작업공간이 넓어서 여러개의 앱을 켜도 느려지지 않았으며 삼성 덱스의 지원으로 컴퓨터를 이용하듯한 느낌을 가졌습니다. 삼성에서 하고 있는 이벤트를 통해 블루투스 키보드 커버를 주문했는데 주문량이 많아 10월 중순에 배송되는 것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더 사용해봐야 알겠지만 받은 당일에 설정과 약간의 사용으론 만족했습니다. (데이터 쉐어링을 통해 데이터도 만족하고 있습니다.)

상품평 9 : 그동안 저렴한 태블릿만 사용했는데 자꾸 금방 망가져서.. 이번엔 아예 끝판왕으로 가자싶어 S6선택했습니다. 구입하고 담날 보니 품절인게 추선전 막차였나보네요. 배송은 빨라서 좋았지만 에어캡하나도 포장 안해주었네요. 택배상자가 다 찌그러졌는데 태블릿 상자는 멀쩡해서 다행입니다. 암튼 색상 촌스럽지 않고 은은하게 예쁘구요. S펜 조작도 편합니다. 동영상 몇개 봐봤는데 스피커 소리도 괜찮고 화질도 좋습니다. 속도도 빠른듯하고 버벅임도 안보이네요. 추석연휴 후에 함께쓰기 개통해서 써봐야겠어요. 고장없이 오래 사용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상품평 10 : 배송도 주문한지 하루만에 왔네요 금요일 일하느라 데이터 쉐어링 신청을 못했네요 토요일날 가니 토요일 이라고 또안되고...ㅋㅋㅋ 월요일날 쉐어링 신청하러 가야겠습니다 데이터 쉐어링은 요금제에 따라 다르지만 2대까지는 무료로 신청가능하니 참고들하세요 가까운데 갓더니 매달 만천원 들어간다고....ㅂㄷㅂㄷ 누굴 호구로 아나 유플러스 데이터 무제한 69 요금제 사용중이고 내역보면 데이터 쉐어링 으로 별도 데이터 11GB 주어진다고 나와있으니 다들 자신이 사용중인 요금제 내역들어가서 확인하시고 호구대지 마시길바랍니다! 처음 유심칩 비용만 들어가고 추가요금 안들어갑니다!

11st_option.jpg


1_top_banner.gif
2_SM-T865_notice.jpg
3_SM-T865_event.jpg
SM-T865N.jpg
SM-T865N_spec.jpg
5_delivery.jpg
6_exchange.jpg
7_service_guide.jpg

[10%쿠폰]삼성 갤럭시탭S6 10.5 256G SM-T865 LTE /태블릿PC/테블릿/타블렛/패드/인강/온라인개학/강의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0.07.04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934
어제
1,436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