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신제품 170만] 삼성전자 갤럭시북 플렉스 QLED모니터 리뷰사은품 5만원상품권,파우치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2020 신제품 170만] 삼성전자 갤럭시북 플렉스 QLED모니터 리뷰사은품 5만원상품권,파우치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0-01-17 08:46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2020 신제품 170만] 삼성전자 갤럭시북 플렉스"에요!


[] [2020 신제품 170만] 삼성전자 갤럭시북 플렉스

QLED모니터 리뷰사은품 5만원상품권,파우치

종료일 : 2020-01-27 15:59:59.0


1,998,940원▼▽▼▽
쇼킹딜가 1,899,000원~

▼▽▼▽▼▽▼▽▼▽▼▽▼▽▼▽▼▽▼▽▼▽▼▽

[2020 신제품 170만] 삼성전자 갤럭시북 플렉스 상품 보러 GOGO!


2660218133_B.jpg



[상품평]

상품평 1 : 갤럭시탭 s6를 쓰다가 태블릿처럼 사용가능하면서도 좀 더 여러 방면에서 쓸 수 있을것 같은 갤럭시북 플렉스를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성능 자체는 경량형 노트북이라 벤치마크 돌려보면 발열도 90도 이상 나오지만 프로세서의 성능 자체는 괜찮게 나오는 것 같습니다. 발열때문에 쓰로틀 스탑 이용해서 언더볼팅과 평소 사용시의 다운클럭은 필수 같긴 합니다. 태블릿모드에서는 모바일 환경만한 편한 조작감은 아니지만 에어액션으로 재생 정지나 사진 넘기기등을 할 수 있다는 점은 역시 다른 2in1노트북과는 차별화된 좋은 요소 같습니다. 화면은 qled라고 해서 색감이 막 엄청나게 좋은것 같진 않습니다. 예상대로 oled에는 못미치고 lcd보단 약간 화사하고 표현력이 좋은 정도 같습니다. 그리고 최대밝기 600니트도 아웃도어모드에서만 가능한 점과 해상도가 1080p라는 점도 아쉽지만 여태 삼성 노트북의 화면에선 가장 좋은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좋은 노트북이지만 사양에 비해 비싼점이 아쉬웠습니다.

상품평 2 : 일단 빠르게 배송되어서 좋습니다 포장은 파손위험없이 잘왔습니다 휴대성때문에 고민없이 13인치로 선택하였는데 후회는 없습니다 다만 무게는 생각했던것보단 무게감이 느껴지는데 이노트북 구조특성상으로는 감안할수있는 무게입니다 백팩같은 가방에 넣고 다니면 부담없이 가지고 다닐수있을 무게입니다 :) 맥북 쓰다가 기타 호환성이나 AS편의성으로 처음 삼성노트북을 구매하였는데 성능이나 만듬새 등등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개취지만 여지껏 맥북디자인이 가장좋다 생각하였는데 이번 갤럭시북플렉스는 맥북과는 다른 느낌으로 매우 디자인 좋게 나온거같아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휴대성과 성능을 중요시하는 분들에게는 최선의 선택이지않을까 싶습니다 :)

상품평 3 : 실제로 사용해본지 4일차인데, 처음 개봉할때부터 이 딥블루색상에 은은한 펄감이 너무너무 예쁘더라고요... 보통 무언가 살때 색상에 질리지 않을까 가장 오랜시간 고민해서 사는데 이 아이는 너무 예뻐요 ㅜㅜ 매일봐도 예쁘네요 :) 또 성능도 매우 괜찮고 13인치 딱 좋은크기인것 같아요! 아직까지 큰 불편한점도 없고, 또 특징이자 장점인 터치스크린이 매력적이여서 구매했는데 역시 감탄했습니다. 평소 취미로 그림도 그리는데 태블릿걱정도 덜어져서 너무너무 만족해요!!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 정말 추천합니다.

상품평 4 : 일단 디자인은 너무 좋아요. 고급지구요.. 무게는 흠 아무래도 이온이나 그램 13인치 보단 조금 무거운 거같아요. 화질은 QLED라 그런지 아주 좋은 느낌입니다. 발열은 없진않구요 ㅋㅋ 소음은 심한편은 아닌거같아요 S펜을 안써봤지만 태블릿모드로 사용하는 건 진짜 쓸때마다 뿌듯하고 신기하네요 !!!! 오디오도 굉장히 깔끔하게 잘들렸어요! 퀵으로 받았는데 상담해주시는 분도 굉장히 친절하셨고 기분 좋게 받았습니다 너무 감사드리고 잘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

상품평 5 : 사고싶었던 노트북ㅎㅎ? LG랑 고민하다가? 디자인에 반해? 샘숭으로 고고 ㅎ ? 제가 1등으로 받은것 같아여 ㅎㅎ ^^ 출고된다는 연락받고? 매장으로 직접 찾아가서 받았어여 집근처 까페에서 자랑ㅎㅎ 친구들 완전 부러워 합니다. ? 아직 제데로 안써봐서 성능은 잘 모르겠고? 크롬깔고 넷플릭스 로? 영화 틀어?f어여 화질 쥑이네여? 그리고 사운드 는 막귀인 제가 들어도 좋아여 .. 그리고 디자인 실물로 보니 완전 감동이네여 ~? 잘쓸게여~ ㄳㄳ ?

상품평 6 : ? ? 상품도 서비스도 굉장히 만족합니다. 노트북 자체도 새로운 제품이다보니 마음에 들고요 ㅎㅎ 문의사항이라던가 연락시 질문 또한 굉장히 친절히 답변해주시다보니 마음 놓고 기다리게 되었습니다. 새 노트북과 함께 즐거운 한 해 될 수 있도록 사신분들 모두 기도드리겠습니다 ㅎㅎ 노트북 자체가 2in1 제품이다보니 아무래도 태블릿pc의 용도 펜이라던가 자료라던가 여러가지 방면에서 활용가능해 새내기 대학생이나 회사원 제품으로도 안성맞춤이라고 생각됩니다. 색상이나 디자인적인 측면에서는 지금까지의 삼성노트북과는 다른 고급노트북답게 훨씬 나아짐이 보입니다. (직접 구매하셔서 실물로 보시면 더욱 이쁩니다^^) 스펙적인 측면에서 고가의 게이밍노트북다운 게임성능을 기대할 수는 없겠지만 2in1 제품이라는 기술적 차별점으로 생각해봤을때는 어떠한 제품과 비교해도 밀리지 않는 성능이라고 생각합니다.

상품평 7 : 대학생 되고나서 첫 노트북이라서 이것저것 많이 따지다보니 삼성 갤럭시 북 라인에서 나온 이온과 플렉스의 QLED 와 무선충전패드가 가장 끌리더라구요 그래서 둘 중에 무얼 사야하나 정말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터치가 되는 플렉스냐 아니면 플렉스보다 저렴하지만 디자인과 성능에서 완벽한 이온이냐 !! 그래서 직접 매장을 가서 만지고 들어보고 키감도 확인해본 결과 저는 플렉스를 구매해야겠다고 생각했고 최저가와 혜택들을 비교하다가 여기가 가장 괜찮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하루 사용해 본 결과 플렉스를 구매한 거에 대해서 전혀 후회하지 않고 오히려 고민했던 시간이 아까울 정도로 만족하고 있습니다! 디자인도 다이아몬드 커팅으로 세련됐구요 키감은 그램보다는 적응하기 어려운 면이 있었지만 에어액션을 통한 s펜 활용이랑 태블릿기능이 제가 필요했던 부분이라서 잘 활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상품평 8 : 200만원이라는 가격을 감안하면 정말 많은 것을 요구할 수 있죠.? 화면 아주 좋은 밀도와 글레어(거울처럼 내 얼굴이 비치는)화면을 상쇄하는 밝기 마음에 듭니다. 외관은 아주 깔끔하고 내구성 좋아보입니다. 플라스틱 하나 들어가지 않은 마감 너무 만족합니다. 2in1의 효용은 큽니다. 부모님이 노트북으로 게임을 하시네요. 아주 편리하다는 뜻입니다. 성능 면에서도 아주 만족합니다. 발열과 팬소음의 문제는 아주 얇은 노트북에게는 숙명 같은 존재지만, 대부분의 구매자들은 여기에 불만을 표하고는 합니다. 업데이트나 하드하게 사용하지 않는 이상 크게 거슬리는 소음은 없습니다. 하지만 도서관에서 사용은 좀 걱정 됩니다 ^^. 사용자가 직접 관리할 수 있도록 언더볼팅이나, cpu성능 조정 등이 가능하면 훨씬 도움이 될만한 후기를 남길텐데 많이 아쉽네요. 꼭 필요한 부분입니다! 일단, 별5개^^

상품평 9 : 상품은 잘 포장되어 안전하게 도착했습니다. 좀 오래동안 기다린 모델이어서 기대가 컸습니다. 1. 디스플레이는 충분이 밝아 QLED 화질을 충분히 즐길 수 있습니다. 2. 온라인 강의, 간단한 프로그래밍을 취미로 듣고 하는데 배터리 라이프가~~! 확실히 아테나 프로젝트가 좋긴 하구나 느끼고 있습니다. 3. 사진에 첨부된 것 처럼 모니터 부분이 360로 돌아가서 여러 용도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펜도 첨부되어 전 잘모르겠지만 강의나 영업용도도 가능할 것 같아요) 4. USB type C로 충전이 가능해서(10W 이상) 이동이 많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무엇보다도 이쁘게 잘 나왔네요 ㅎㅎ 잘 쓰겠습니다.참고로! 오프라인도 많이 알아봤는데 요기가 젤 싸고 좋은것 같네요.

상품평 10 : 16기가 512 모델로 구입하였습니다. 여러 이슈가 있었지만 양품을 받게 되어 기분 좋았습니다. 다른 사진사진은 많아 몇가지만 작성합니다~ 지문인식 키가 우측 SHift를 작게 만들었네여.. 아쉬운 점이구요 전원 버튼입니다. 열고 찾으실 수도 있어서. 위 사진과 함께 보신 분들은 눈치 채셨겠지만 일반 USB포트가 없습니다.? 저의 경우 상관 없지만 다른분들은 불편할 수 있습니다. USB-C 타입의 독이 필수 입니다. 저는 제품 컨셉과 성능이 만족스럽습니다. 추천 드립니다.


[2020 신제품 170만] 삼성전자 갤럭시북 플렉스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0.01.17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770
어제
1,179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