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탈 3D 북금곰 무드등 집들이선물 인테리어 LED 조명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크리스탈 3D 북금곰 무드등 집들이선물 인테리어 LED 조명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4-03-28 05:12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크리스탈 3D 북금곰 무드등 집들이선물 인테리어 LED 조명"에요!


[] 크리스탈 3D 북금곰 무드등 집들이선물 인테리어 LED 조명

종료일 : 2024-03-31 23:59:59.0


19,900원▼▽▼▽
14,900원

▼▽▼▽▼▽▼▽▼▽▼▽▼▽▼▽▼▽▼▽▼▽▼▽

크리스탈 3D 북금곰 무드등 집들이선물 인테리어 LED 조명 상품 보러 GOGO!


5976432802_162177182_05.jpg



[상품평]

상품평 1 : 타사이트 대비 저렴한가격에 빠른배송으로 구매할수 있어 매우만족합니다

상품평 2 : 크리스탈 3D 북금곰 무드등 LED 조명입니다.
상세페이지 봤을 때도 예뻤는데 실제로 보니 더 예쁘네요.
8cm 유리구 안에 북극곰과 새끼곰이 정교하게 새겨져 있습니다.

패키지 박스 안에 스티로폼이 모양에 맞게 꽉 차게 들어 있어서 깨짐 없이 안전하게 잘 받았고
박스 안 구성은 본체(크리스탈 글라스, 원목 받침 USB 케이블)와 사용설명서 이렇게 간단하게 들어 있습니다.

유리구는 8cm라 큰 크기는 아니지만 안쪽 북극곰이 새겨진 모양이 예뻐서 존재감 있었어요.
입체적으로 조각되어 어느 각도로 놓아도 됩니다.
무게는 생각보다 은근히 나가는 편입니다.
받침과 유리구가 분리되는 상품이니 혹시나 아이가 있다면 떨어뜨리지 않도록 주의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직사광선에 장시간 노출되면 볼록렌즈 효과가 생길 수 있으니 직사광선은 피해서 장식하셔야 합니다.

받침의 전원 케이블은 USB 타입이라 충전기에 꽂아 사용하시면 됩니다.
소비전력은 5W입니다.
(5V / 2A 이하의 KC(안전 인증) 정품 어댑터에 연결해서 사용하시면 되고
고속, 급속 충전 어댑터에는 절대 사용하지 말라고 안내하고 있습니다.)
콘센트가 멀거나 상황이 여의치 않다면 보조배터리에 연결해서 사용도 가능합니다.
USB 케이블 길이는 원목 받침 부분을 제외하고 약 95cm 정도입니다.

ON/ OFF 스위치가 있어 간편하게 전원을 켰다 끌 수 있고
전원을 연결해서 조명을 켜봤는데 조명 덕에 북극곰 디자인이 더 돋보여서 예뻤습니다.
곰 두 마리가 나란히 앉아있는 모습이라 그런지 왠지 포근한 느낌도 좋았습니다.

무드등으로 사용하기 좋은 은은한 밝기의 조명이고
수면등이나 간접조명으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유리구 위쪽으로도 LED 조명이 비치는데 조명을 켜고 천장을 보면 6개의 원형 모양이 천장에 비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부분도 마음에 들었습니다.

조명을 켜지 않아도 영롱하고 모양이 예뻐서 인테리어용으로도 좋고 선물용으로도 좋아 보입니다.

조각된 디자인 때문인지 포근하고 따뜻한 느낌이라
보고만 있어도 힐링 되는 기분이네요 :)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레토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3 : ☆ 11번가 신상리뷰단에 선정되어 이 제품을 제공받아 직접 체험 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ㅡ 배송 ; 제품 선택 후 구매결정 후 3일 정도 지나서 도착했어요. 무드등이 유리제품이라 깨질까 염려하였으나, 다행이 깨지지 않고 하자없이 배송됐어요.
ㅡ 밝기 ; 단계별 조절은 할 수 없지만, 성인 주먹만한 크기치고는 밝아요. 의외의 밝기라서 옆에서 보면 괜찮으나, 혹여 위에서 볼 땐 눈이 조금 아플정도로 밝네요.
ㅡ 디자인 ; 곰 두마리가 달 아래에 앉아 있는 모습이 주광색 무드등과 너무 잘 어울려서, 이 무드등 하나만 켜놓고 맥주 한잔 히니 분위기가 차분해지면서 나만의 힐링 타임이 되었네요.
ㅡ 7세 울 아들이 밤마다 켜놓자고 할 정도로 너무 좋아해요. 신랑도 캠핑 때 잊지말고 가져가자고 할 정도로 예뻐요.
ㅡ 무게 ; 손으로 유리구슬을 들 때 약간의 무게감이 있어요. 그래서 아이에게는 들지 말고 눈으로만 보자고 얘기하면서 켜놓아요.
ㅡ 집들이나 아기자기한 소품 좋아하신 분께 선물로 드려도 좋을 것 같아서, 조만간 구매하러 올께요~!!

상품평 4 : 아들이 고른 체험 상품이라 반신반의했는데,
생각보다 고급지고 무쟈게 밝네요.ㅋ
고딩아들 방에 무드등 겸 자기전
단어외울때 사용중입니다.
무게감이 있어 행여 떨어뜨릴까 걱정되지만,
조심히 쓰겠죠?
투명이지만 속에 보이는 캐릭이 아주 정교하게 생겨서
불을 켜지 않고 봐도 넘넘 이쁘네요.
자기전에 켜면 천장에 비치는 모습도 이쁘고
방 전체 분위기가 온화하고 평화로워 보이네요.
아들이지만 이런거에 관심이 많은지라 받은날부터
매일매일 아주 맘에들어하며 유용하게 사용중입니다.
이 후기는 11번가 신상 리뷰단에 참여하여 레토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하는 후기입니다.

상품평 5 : 생각보다 크리스탈 볼이 아주 묵직해요 오우 생각보다 들었는데 아주 튼튼해요
하지만 떨어뜨리면 깨질 수도 있으니 호기심 많은 어린 아이 있는 집엔 조심해야할 것 같아요.
조명이나 장식으로 이쁘고 가격대비 괜찮네요.
다면 조명 밝기 조절은 안 됩니다. 그러나 온 오픈 버튼이 있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장점!
조명으로도 사용가능해서 선물용으로도 선물해도 만족할 것 같아요 ㅎㅎ
USB타입이라서 쓰기엔 문제 없어보이네요. 다만 선이 긴 편은 아니라서 잘 생각해서 배치하고 사용해야할 것 같아요. 싸구려 느낌 전혀 없고 볼 안에 레이저 각인이 잘 되어 있어요 ^^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판매자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6 : 사진보다 실물로 보니 더 예쁩니다~ 아늑하고 분위기있는 공간이 되는 마법이 있습니다~ LED를 밝히지않아도.. 그 자체로도 너무 예쁘네요~ 예쁜 곰들과 달, 반짝이는 별들까지 4차원으로 볼수있어 더욱더 신기합니다~ LED를 밝히면 영롱하다고 해야하나요? 너무 좋습니다. 아이들도 너무 좋아하고 잠자기전 수면유도 등으로도 좋습니다. 생각보다 밝아서 거실에 두고 차한잔 마셔도 좋을듯 합니다. 무게감이있어서 옮길때 조심해야할듯 합니다~ 위에서 바로 쳐다보면 너무 밝아서 눈이 아플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레토에는 정? 다양하고 훌륭한 제품들이 좋은 가격으로 준비되어 있네요~ 단골등록하고 자주 애용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레토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7 : 레토 3D 북극곰 무드등을 받고 너무 예뻐서 이번에 분가한 큰아이에게 선물로 줬어요.
투명하고 깨끗한 유리구슬속에 3D로 새겨진 북극곰이 신혼집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좋고 은은한 불빛이 간접조명으로도 좋아요.
유리구슬을 LED가 내장된 원목 본체 위에 올려 사용해야해서 튼튼하게 고정되는 탁자나 선반에 안전하게 올려놓고 사용하는게 좋을것 같아요.
유리구슬이 좀 무거우니 아이들이 있는 집은 만지다 떨어트리지 않도록 구슬과 본체를 붙혀놓는 방법도 괜찮지 않을까 싶네요.
USB 전원방식이라 보조배터리 사용도 되지만 불빛이 좀 약해지더군요.
전선 코드에 직접 꽂으면 눈이 부실만큼 환하니 LED불빛만 직접 보시는건 하지 말아야겠어요.
둥근 구슬 모양이 안정되고 달구경하는 북극곰 두마리가 귀여운 3D무드등입니다.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레토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실사용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8 : 크리스탈 북극곰 무드등이에요.
반짝반짝 투명하고 깨끗한 유리구슬 속 북극곰의 모습이
3D로 조각되어 있어서 각도에 따라 다른 면이 보여요.
구슬 속 북극곰 그 자체로도 아름다워서 계속 보게 되네요.
낮에 봐도 예쁘고 밤에는 몽글몽글한 기분이 드는 감성적인
조명이라 더 예쁩니다. 조명도 쨍한 느낌이 아니라 아늑하고
따뜻한 느낌입니다. 전원방식도 USB타입이고 스위치 작동도
딸깍딸깍 간단해서 사용하기 편리하네요. 보고만 있어도
편안해지는 이 따뜻한 감성의 조명이라면 친구, 가족에게
선물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다른 모양도 사서 방마다
한 개씩 켜두고 싶네요ㅎ

*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판매자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9 : 자기 전 눈에 부담이 없는 웜화이트 조명입니다.
보통 이런 디자인의 제품은 '간접조명'으로 많이 사용하는데~ 너무 밝지도 않아서 적당함이 좋습니다

그런데 아이들이 있는 방에서는 사용하지 못할 것 같고 왠지 낙상에 의한 불필요한 안전사고가 생길거 같아 글루건으로 고정하여 사용중입니다.
(침대에 뒀는데 굴러 다닐까봐 붙여 뒀네요)

그리고 선으로 연결해야하다보니 내장형배터리에 대한 살짝 아쉬움이 있습니다.

led라서 배터리로 했으면 조금 더 휴대와 인테리어 효율성을 높일 수 있었을 것 같습니다

그 외에는 간접조명으로 아이들이 좋아하고요
잠자기전에 사용하니 어둡지 않아서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엄마곰?!인지 아기곰인지?! 서로 같이 있는 것을 보니 마음이 편안한지 좋다고 합니다
번창하세요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판매자, 레토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 입니다




상품평 10 : 상세페이지 사이즈를 꼼꼼히 확인안해봐서 실제로 봤을때 생각했던 것보단 좀 작게 느껴졌었어요~

근데 볼을 딱 들어보니 완전 묵직한 무게감이라 사이즈가 엄청 크면 안될 것 같네요ㅋㅋ

상품 받자 마자 바로 켜봤는데 와우~!! 진~~~짜 예뻐서 깜놀했어요^^

저는 은근히 조명의 조도에 예민한 편인데
특히 완전 샛노란끼 돌고 환한 조명을 별로 좋아하지 않거든요

근데 이 무드등은 너무 밝지 않고 은은해서 더 아늑한 분위기가 되는 것 같아 딱 마음에 드네요~

안쪽에 들여다보면 북극곰이랑 별모양이 도드라져 보이는데 진짜 넘 귀엽고 예뻐요

38개월 울 아기도 호기심 넘치는 눈으로 보면서 아주 좋아하구요~
아기가 불을 끄고 자는걸 싫어하는데 이제 이 무드등 하나면 딱 해결될 듯 합니다ㅋㅋ

이 제품은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업체로 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크리스탈 3D 북금곰 무드등 집들이선물 인테리어 LED 조명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4.03.28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934
어제
1,727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