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See 쇼시 A4KRW 접이식 헤어드라이어 가정용 여행용 휴대용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ShowSee 쇼시 A4KRW 접이식 헤어드라이어 가정용 여행용 휴대용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4-03-16 19:24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ShowSee 쇼시 A4KRW 접이식 헤어드라이어 가정용 여행용 휴대용"에요!


[] ShowSee 쇼시 A4KRW 접이식 헤어드라이어 가정용 여행용 휴대용

종료일 : 2024-03-16 22:59:59.0


31,500원▼▽▼▽
19,900원

▼▽▼▽▼▽▼▽▼▽▼▽▼▽▼▽▼▽▼▽▼▽▼▽

ShowSee 쇼시 A4KRW 접이식 헤어드라이어 가정용 여행용 휴대용 상품 보러 GOGO!


5873956360_161729847_05.jpg



[상품평]

상품평 1 : ShowSee(쇼시) 전기면도기에 이어 두번째 만남을 갖는 쇼시 제품입니다.
쇼시 두 제품을 써보면서 디자인과 색상에 공을 많이 들이면서 기본에 충실한 성능 좋은 제품을 가성비 좋은 가격으로 만들려고 노력하는 회사라고 생각을 했습니다. 그러면서도 포장(삼중포장으로 안전하면서도 선물받는 느낌이 들게 하는) 부차적인 것도 세심하게 신경쓰는 회사라는 느낌도 함께요.^^
ShowSee(쇼시) A4KRW 접이식 헤어드라이어는 가정용 여행용 휴대용 이라는 타이틀에 맞는 제품이라고 생각되었습니다.
가정용과 여행용 둘 다 불편없이 사용할 수 있는 크기와 무게에 2단계로 꺽는 접이 방법을 사용하였습니다.^^
그러면서도 전원케이블은 보통 이상의 굵은 선을 사용하여 1800W 고출력에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하였습니다.
전원케이블에 부착된 벨크로타이로 케이블을 꼬이지 않게 잘 정리할 수 있게 한 점은 정말 좋았습니다.
디자인과 색상도 깔끔하면서도 세련되고 고급스러워 보였습니다.
손잡이 두께가 적당해서 한 손으로 잡기 편하고, 또한 손잡이를 잡은 상태에서 엄지손가락으로 버튼을 올리고 내리기가 쉬웠습니다. 온풍에서 냉풍 전환이 냉풍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되고 다시 온풍을 원하면 냉풍버튼의 손을 떼면 되어서 사용이 편리했습니다.
바람 세기가 적당히 강한 편이라 1단 정도로도 빠른 시간에 충분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
2단 온풍은 바람세기도 열감도 센 것 같습니다.
소음은 적당히 있는 편인 것 같고, 3분 정도 사용후 바디는 뜨거워지지 않고 집중 노즐 부분만 화상 위험 없을 정도의 조금의 열감이 남았습니다.
마그네틱 집중 노즐은 탈부착이 손쉬우면서도 안정감이 있어 마음에 듭니다.

흰색이라 오염될 염려가 있는 우려와 장기간 고장없이 사용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있습니다.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판매자(앤나인)로 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2 : 쇼시 A4KRW 접이식 헤어드라이어 가정
용 여행용 휴대용을 접하게 되었는데요 맨 처음 느끼는 점은 제품이 무광이라 아주 고급스러우면서도 그립감이 좋더라고요
그리고 드라이기를 작동해 보았는데 토출시 바람이 굉장히 세게 나오고 1단 2단으로 작동이 되고 위에 있는 버튼을 누르니 나을때 찬바람과 따뜻한 바람을 선택할 수 있는 버튼이 있더라고요 참 간편하게 잘 만들었구나 생각이 들었고 여행 시 휴대하기도 간편하게 접을 수도 있고 가방 안에 넣으면 부담도 없을 것 같네요 제일 마음에 드는 건 드라이기 도출 시 바람인 것 같습니다 바람 세기가 장난이 아니네요 머리가 금방 마르는고 그리고 전선 길이도 넉넉해 사용하기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드라이기 디자인도 아주 심플하게 잘 나온것 같아 제가 느끼기엔 아주 만족합니다
가격 대비 제품은 잘 나온 것 같네요 이 제품 구입하셔도 대부분 만족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NNINE 판매자님께서 제품 리뷰를 위해 보내 주신 상품입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3 : 집에서 사용하고 있는 헤어드라이어가 하나인데 화장실은 두 곳이라 한 쪽 화장실에서는 헤어드라이어가 없어서 가져다가 써야 해서 조금 불편함이 있었어요. 그러다가 쇼시 헤어드라이어가 생겨서 너무 좋네요.

포장은 깔끔하게, 제품 파손 걱정 없게 이중으로 안전하게 박스포장 잘 되어서 잘 왔습니다. 헤어드라이어 디자인은 매우 심플하고 세련돼서 마음에 쏙 듭니다. 바람 토출구 부분에 자석으로 붙일 수 있어서 매우 간편합니다.

사용해보니 제품이 무게는 가벼운데 풍량은 세서 젖은 머리를 빠르게 말릴 수 있어서 성능이 매우 탁월하다고 느꼈습니다. 접이식이라 집에서 보관할 때 자리도 많이 차지하지 않고, 여행 갈 때도 가볍게 잘 들고 다닐 수 있겠어요. 디자인 예쁘고, 성능 좋고, 가격 합리적이고! 다 갖추어서 이 제품 적극 추천합니다.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판매자로부터 제품을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4 : 사무실에서 샤워후 간단하게 사용하려고 이 제품을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성능이 기대 이상이네요

손잡이 접고 자석식으로 탈착되는 드라이기 앞쪽 헤드를 분리하면 정말 작아집니다

여행용이라는 타이틀이 전혀 어색하지 않네요

바디는 고급스럽습니다 드라이기 사용중에 바디를 만져도 뜨겁지 않네요 무심코 몸체를 잡더라도 안정적으로 사용할수 있어 좋습니다

전선도 꽤 길어서(1.8m) 서서도 앉아서도 자유롭습니다

소음은 집에서 사용중인 커다란 드라이보다 훨씬 조용하며 안정적입니다(떨리는 진동음이 규칙적으로? 일정하게 납니다)

가장 중요한 풍량은

일단 집에서 사용중인 드라이기와 비교해도 풍량이 전혀 뒤쳐지지 않네요

집에서 사용중인게 괴물드라이기라 불리는 J*W 제품인데도
큰차이 없습니다

딸아이 긴머리를 시험삼아 드라이 해봤는데 오히려 더 빠른가 할정도로 큰 차이가 없더군요

이정도 가격에 디자인에 휴대성에 무엇하나 빠질점 없는 좋은 제품이라 생각 됩니다




상품평 5 : 이거 진짜 물건인데요!!ㅎㅎ
한 2주정도 사용해본 결과, 사용해왔던 이전 유명브랜드 제품과 비교해서 뭐 하나 빠질만한게 전혀 안 보여요.
아니, 여타 복잡한 기능들로 구성된 제품들에 비해 번거로움이 전혀 없는게 더 편리하게 느껴지더라구요.
1,2단계의 풍속버튼과 냉풍기능의 위 버튼만으로 충분했답니다.
특히 2단계의 풍량이면 정말 빠르게 헤어관리나 건조를 할 수 있어요.
냉풍기능은 더울 때 유용하게 이용 가능하구요.
접이식으로 휴대할 땐 작게 휴대할 수 있겠고, 마그네틱 형식으로 토출구도 간단하고 단단하게 사용하거나 탈착할 수 있습니다.
풍성한 풍량과 더불어 케이블도 1.8m로 전혀 불편함도 없구요.
케이블 두께도 일반보다 좀 더 두꺼워 안전하게 만들어서 좋았습니다.
사용할 때는 한 손에 쏙 들어오면서 사용에도 불편함 단 1도 없어요.
케이블이 1.8m인데, 혹시 너무 거추장스러우면 벨크로타이가 자체에 있어 정리가 가능합니다.
고급스러운 재질과 디자인도 한 몫하는 것 같구요.
그냥 두기만 해도 세련한 디자인으로 가능할 정도라고 할까요ㅎㅎ
오랜만에 득템한 기분이라고 해야 할 것 같습니다!!
표시된 문구처럼 휴대용이나 여행용을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아주아주 굿~
단순하지만 사용함에 특화된 기능들, 재질이나 디자인에서도 세련하고 고급스러움이 풍기는, 게다가 안전함에도 중점을 준..
여기에 착한 가격까지라면..
무조건 강추하고 싶은 상품입니다~!!
사용해보시면 알 수 있을거예요.
헤어드라이어 하나만 봐도 NNINE의 다른 제품에도 믿음이 가네요^^b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판매자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6 : 감각적인 디자인의 박스 안에 제품과 설명서가 들어 있고, 포장재를 과하게 사용하지 않아 인상적입니다.
살짝 매트한 느낌의 화이트 바디에 청량한 블루베리 색상으로 포인트를 주었는데 깔끔하지만 심심하지 않은 디자인이 참 예쁩니다.
드라이기는 온풍과 냉풍이 조절이 되는 기능에 1, 2단계로 바람의 세기도 조절이 가능합니다.
이전에 사용해본 제품들은 드라이기의 노즐이 살짝 돌려서 끼워져 있는 방식이라 오래 사용하다 보면 헐거워져서 자주 떨어지곤 했는데, 쇼시 제품은 자석형으로 탈부착이 가능해서 조금 더 힘있게 고정이 되는 편입니다.
접이식으로 보관이 편하고, 무게가 가벼워 손목에 부담이 없으며 여행시에도 들고 다니기 편합니다.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판매자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7 : 하얀 무광의 디자인이 예쁘고 가볍습니다. 바디길이도 적당히 제가 원하는 크기였어요.
앞쪽 헤드는 자석형이라, 일반 고정식은 사용하다 떨어지면 뜨거워서 다시 끼워맞추기 힘든데, 살짝만 갖다대도 찰싹 달라붙어 좋으네요.

제가 기존 사용한 제품(고가제품은 아니었음)보다 작동시 소리도 크고, 온풍은 너무 뜨겁네요. 그래서 처음엔 1단과 냉풍을 번갈아 사용했는데, 그냥 뜨겁더라도 2단과 냉풍을 사용하는게 빠르게 건조되네요.

냉풍은 버튼을 계속 누르고 있어야하는 점이 불편하네요. 눌렀다 떼는 방식이면 좋겠어요. 대신 온풍과 냉풍의 차이가 확실해서 좋네요.
냉풍과 같이 써서 그런지 사용후 본체는 뜨거워지지 않고 헤드부분만 따뜻한 정도예요.
지금은 머리가 짧은 상태라 당분간 무리없이 잘 사용할 것 같아요.
NNINE으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8 : 일주일 넘게 사용해본 결과 만족스럽네요 무게도 가벼워 3살 아이가 스스로 들고 머리 말린다 하네요ㅎㅎ 그리고 주둥이 부분이 안뜨거워 지더라구요!!대박이였어요 기존에 집에서 사용하던 것은 사용후 주둥이 부분이 뜨거워 조심했는데 이드라기이는 그러지않아 더 안전한거같습니다 외관도 화이트톤이라 너무 세련되고 깔끔하니 이쁩니다 바람도 세게 나와 앞전에 쓰던 드라이보다 머리가 더 빨리 마르는듯합니다 냉풍도 사용가능해서 상황에 따라바람을 조절 할 수 있어 그것 또한 편하고 좋더라구요
그런데 한가지 개인적으로 느껴지는 것이 소리가 좀 큰듯합니다 거슬리고 신경쓰이는 큰소리는 아니나 작동시 소리가 작은것은 아닌듯합니다
전반적으로 일주일 넘게 사용해본 결과론 금액 대비 성능도 뛰어나고 예쁘고 깔끔한 외관에 만족스럽지 않을 수가 없더라구요 머리말릴 때마다 즐겁네요^^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판매자 앤나인님으로 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9 : 타사 드라이기보다 무게감이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단단한 플라스틱이라 견고하고 튼튼합니다.
냉풍조절버튼이 따로 있습니다. 바람 세기가 강하여 시원합니다.
다만 본인처럼 두피 속속하게 완전히 말리는 사람은 손가락이 불편합니다. 20분이상 냉풍만 쓰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는 냉풍온풍 바꾸기 쉽고 온도도 금방 바뀌어 편합니다. 뜨거운바람도 적당해서 이 드라이기를 사용 후엔 냉풍을 덜 씁니다. 적당하달까.
입구가 자석형이라 착착 잘붙어서 금방 떨어지지 않을까 했는데 다른 드라이기보다 덜 떨어집니다. 떨어져도 금방 연결 할 수 있고 뜨거운걸 안 만져도 됩니다.
뒷 부분은 망사처럼 촘촘하게 되어 있는데 머리카락이 잘 빨려들어가지 않게 되어있지만 들어가면 빼기가 힘드니 주의하세요.
1500w쓰다가 1800w쓰니 체감상으로는 빨리 말리는 것 같습니다. 본인은 워낙 오래 말려서 시간차이는 별로 안났지만 속 시원한 느낌입니다.
사용법은 사용하던 심플드라이기가 더 좋았지만 계속 쓰라면 이 제품입니다. 접어지기도 하니 실용성은 이 제품이 큽니다.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판매자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10 : 신청하자마자 바로 와서 배송은 빨랐는데 택배상자가 너무 작아 제대로 작동하려나 걱정했는데 쌩쌩하게 아주 잘 작동했어요
보관하기 편해서 접이식 드라이기를 선호하는 편인데 잘 접히고 크기도 작아서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요 전원 케이블도 두꺼워서 줄이 꼬이거나 엉켜도 튼튼하게 오래 사용할수 있을거 같아요
노즐이 자석이라 가까이 대면 척하고 알아서 붙어요 힘들게 맞춰 끼울 필요없이 한번에 끼워져서 편해요
아무래도 크기가 작다보니 다른 드라이기에 비해 건조 속도가 빠른 것 같지는 않아요 근데 그래봤자 1-2분 차이라서 크게 차이나진 않고 무엇보다 드라이기가 너무 예뻐요 하얀색에 파랑색 버튼이 포인트되고 한손에 쏙 들어오는 사이즈라 너무 귀엽네요
풍량 조절 버튼 수시로 바꿔주는데 무게가 가벼워 한손으로 슬쩍만 밀어도 쓱쓱 잘 바껴서 스타일링 하기도 쉬워요
소리가 좀 크고 머리말릴때 냉풍 버튼 계속 누르고 있기가 좀 불편해서 아쉽긴한데 작고 가벼워서 여행갈때 들고가도 좋을거 같아요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판매자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ShowSee 쇼시 A4KRW 접이식 헤어드라이어 가정용 여행용 휴대용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4.03.16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865
어제
1,298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