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정 200대!)(최종 58만+4만상당 3종패키지) 삼성전자 갤럭시탭 S9FE 플러스 128GB WiFi 서둘러 구매하세요!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한정 200대!)(최종 58만+4만상당 3종패키지) 삼성전자 갤럭시탭 S9FE 플러스 128GB WiFi 서둘러 구매하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4-03-13 14:19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한정 200대!)(최종 58만+4만상당 3종패키지) 삼성전자 갤럭시탭 S9FE 플러스 128GB WiFi"에요!


[] (한정 200대!)(최종 58만+4만상당 3종패키지) 삼성전자 갤럭시탭 S9FE 플러스 128GB WiFi

서둘러 구매하세요!

종료일 : 2024-03-13 14:59:59.0


669,240원▼▽▼▽
635,780원~

▼▽▼▽▼▽▼▽▼▽▼▽▼▽▼▽▼▽▼▽▼▽▼▽

(한정 200대!)(최종 58만+4만상당 3종패키지) 삼성전자 갤럭시탭 S9FE 플러스 128GB WiFi 상품 보러 GOGO!


6621494934_L300.jpg



[상품평]

상품평 1 : 1. 10인치는 너무 작다. 최소 12인치는 되어야 한다
갤탭S9 FE 256GB와 FE플러스 128GB 가격이 같다면 더더욱
2. 10,000mAh 배터리를 일반 휴대폰 충전기로 충전하려면 생각보다 시간이 오래 걸린다
3. 색깔은 무조건 그레이 (민트는 생각보다 별로)
삼성 직영몰 전용 색상인 실버는 궁금하긴 함
4. CPU가 엑시노스여서 2년전 출시한 S8플러스 보다도 성능이 더 안좋다는 리뷰가 있는데, 성능이 중요하면 그돈으로 차라리 노트북을 교체하는 것이 더 좋을 듯

갤럭시탭 S9 출시 소식을 듣고 너무너무 사고 싶었으나 최소 100만원을 호가하는 가격에 엄두를 못내다가 S9 FE로 출시하면서 12.4인치 화면의 나름 중급 이상의 성능을 내는 태블릿을 60만 1천원에 살수있다니! 거기다가 11번가 우주패스 덤 5천포인트랑 OK캐시백 포인트도 쓰고 중고 태블릿 트레이드인 혜택으로 실구매가 50만원 초반대로 구입했습니다.

처음에는 민트색을 골랐다가 주문 후 근처 삼성 스토어 가서 보니 별로여서 주문 취소 후 그레이로 주문했는데 색깔을 너무너무 잘 골랐어요. 물건 받은지 1시간밖에 안돼서 많은 테스트는 못해봤는데, 삼성닷컴 행사 중 파우치는 품절이고 케이스는 아직 못 골랐는데, 케이스가 없어서 아직은 들고다니기 부담스럽네요. 하지만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상품평 2 : 이번 라방때 구매했는데 좋아요.강화필림과Sd카드 받아서 좋습니다.딸내미 공부하는데필요해서 바로 구매.생각보다 좋고요.화면 크고 배터리도 오래갑니다

상품평 3 : 아이에게 필요할 것 같아서 구매했어요.
인터넷 강의도 보고, 동영상도 큰 화면으로 보니 좋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안전하게 잘 포장해 주었네요.
잘 사용하겠습니다.



상품평 4 : 드디어 갤럭시 탭을 구매하게 되었는데 배송도 빨랐고 안전하게 잘 와서 만족스럽습니다. 아직 오래 사용해 보지는 않았지만 첫 느낌은 좋은 것 같습니다. 앞으로 잘 사용하겠습니다!!!!

상품평 5 : 5년넘게 쓰던 갤럭시탭A시리즈를 보내주고 이번에 신제품
갤럭시탭 S9 FE 플러스를 구매하였습니다. 색상은
가장 고전적으로 질리지 않는 그레이를 선택했습니다.

일단 구성품은 본품, 분리핀1개, C타입 케이블 1개입니다.
충전기를 따로 들어있지 않습니다.

우선 제가 플러스를 구매한 이유는 12.4인치 대평화면이 필요했습니다.
메모리도 8기가로 업그레이드할수 있어서좋았구요. 이정도 사양으로 아이패드를 구입할려면 100만원이 훌쩍넘지만, 너무 비싼것같아 가성비로 치면 갤럭시탭이 더 좋을것같습니다.
다만 아쉬운건 LCD디스플레이를 사용한것지만 사용하는데 크게 문제가 되지는 않을것같습니다.

상품평 6 : 좋은 제뿜을 좋은 가격에 잘 산거 같습니다.이번 버젼은 빛반사가 많이 개선되어 좋습니다.

상품평 7 : 갤럭시탭 s6 lite 유저였습니다.
저는 탭을 메모, 이모티콘 제작, 검색, 유튜브 용도로만 사용하고있었기에 사양에 대한 욕심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작업을 하다보니 S6의 10인치 화면이 애매하게 '조금만 더 컷더라면..'하는 마음을 갖게 하더라구요. (지금 S6는 Trade In으로 배송하기 위해서 포장을 해놓았기에 A8.0 Spen 8인치 모델로 비교해놓았습니다.) '작은 것은 아닌데.. 보기 불편하지가 않은데.. 조금만 더 컷더라면..'하는 생각을 이어오다가 이번에 중고보상으로 판매하는 곳(엠피나비)을 발견하게 되었고 구입을 하게 되었습니다. 하루만에 배송이 왔고 우체국 택배에서 잊지 않고 전화후에 방문해서 직접 전달 해주었습니다.

[S9 FE+ 제품을 사용해보고 느낀점은 이러합니다.
*S6 Lite보다 속도적인 측면에서 우수하다. (당연한 것이겠지만 사용해보니 S6가 무거웠다는 것을 느낄 수가 있었습니다.)
*10.4인치에서 12.4인치로 늘어난 것이 기대하고 소원했던 만큼 매우 감격스러운 정도는 아니다. BUT 답답함이 사라지게 되었다.
*하나의 라미펜으로 노트10, A8.0, S6에서 작업을 진행하였다. FE+ 제품과 호환이 될까 걱정했지만 메디방 어플로 그려본 결과 필압등의 동작이 같게 적용되었다. (사양이 더 좋아서 오히려 인식과 속도 면에서 더 매끈하고 간결, 정확하게느껴졌다.)]

'크기(인치)가 큰 제품이 좋지 않을까? 12.4인치? 내가 제대로 구입을 하는 것인가?'라고 불안해했지만 괜한 염려였다며 안심했습니다. 팔목이 약한 사람도 아니지만 한 손으로 들고 적고 그리고 하는데 아주 약간 힘이 든다고 느꼈습니다. 간단한 문서작업(그림?)이나 웹서핑 혹은 영상시청의 용도로 사용하기에 아무런 불편함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게임은 하질 않기 때문에 그쪽은 잘 모르겠습니다. ^^) 제가 사용한 S9 FE+에 대해서 몇 자 적어보았구요.
구입하시는 분께 참고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상품평 8 : 구매하고 사용한지 일주일 정도 되었는데, 아주 만족합니다.
일단 라이브 방송으로 혜택 많을 때 구매해서 좋았어요.
목요일 저녁 라이브 때 구매하고 토요일 오전에 도착해서 배송도 굉장히 빨랐고요.

제가 태블릿 사용하는 용도가 영상, 독서, 메모, 웹서핑, 공부 등 용량이 많이 필요하지 않고, 고스펙의 태블릿이 필요한 어플을 사용하지 않아서, s9이 아니라 s9fe 라인을 구매하게 됐어요.

그리고 라벤더 색상이 제일 마음에 드는데 fe라인에만 있더라고요. 색상이 진짜 예뻐요! s펜까지 색상이 맞춰져서 아주 깔끔하고 예뻐요.

그리고 이전에 10.5인치 태블릿 4년동안 사용하면서, 이것도 무거워서 휴대하면서 다니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그럼 큰 사이즈를 사자 해서 플러스 제품을 구매하게 됐어요.

갤럭시 핸드폰을 사용하니까 연동성 좋아요! 일정, 메모 등등 동기화가 되서 바로바로 확인되는 게 좋았어요.
그리고 갤럭시탭은 펜을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되서 좋았어요. 그리고 필기감이 정말 좋아요!

배터리 용량이 커서 진짜 오래 사용하는 거 같아요.

아! 11번가에서 구매한 이유가 있어요.
트레이드인이 적용되서 여기서 구매했어요!
실결제금액이 타사랑 차이가 나더라도 여기서 민팃 추가보상금이 되니까 태블릿을 팔 생각이 있는 분한테는 더 나을 거 같아요.

구매하고 나서 아주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어요.

상품평 9 : 배송빨라서 하루반만에 도착했고 라방 할인때 구매해서 필름,Sd카드 사은품으로 받았습니다.
뽁뽁이로 포장 잘되어서 왔습니다.
화면크기도 커서 분활하여 사용하거나 , 필기할때도 편하게 할 수 있습니다.
일반s9모델하고 고민 많이 했는데 , 영상시청 + 필기용으로 사용하기에 충분하고 이런 용도로 사용하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상품평 10 : 좋은 가격에 잘 구매했습니다.

보호필름까지 서비스로 받아서 더 좋네요.

많이 파시고, 수고하세요.


(한정 200대!)(최종 58만+4만상당 3종패키지) 삼성전자 갤럭시탭 S9FE 플러스 128GB WiFi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4.03.13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483
어제
1,298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