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츠 초음파 가습기 5L (CHF-501P) 대용량,3단계 조절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하츠 초음파 가습기 5L (CHF-501P) 대용량,3단계 조절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4-01-31 14:41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하츠 초음파 가습기 5L (CHF-501P)"에요!


[] 하츠 초음파 가습기 5L (CHF-501P)

대용량,3단계 조절

종료일 : 2024-01-31 23:59:59.0


82,000원▼▽▼▽
49,900원

▼▽▼▽▼▽▼▽▼▽▼▽▼▽▼▽▼▽▼▽▼▽▼▽

하츠 초음파 가습기 5L (CHF-501P) 상품 보러 GOGO!


5079603925_B.jpg



[상품평]

상품평 1 : 쓰던 가습기가 고장이 나서 새로 구입했어요. 포장꼼꼼하고 배송도 빠릅니다. 사용하기 쉽고 조용하네요.

상품평 2 : 수조용량이 큰 제품을 구매하였는데 좋아요 동작상태표시등이 수위를 쉽게 확인할수있게 비춰주니 좋아요 소리도 작고

상품평 3 : 사용이 편하고 세척도 쉬워요. 다만 물 조절 단계가 3단계인데 더 약한 단계가 필요할듯.

상품평 4 : 기존에 사용하고 있던 듀*** 가습기가 소음도 있고 가끔씩 물공급이 되지않아 고민하던 중 좋은 기회로 하츠 가습기를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제품 문의차 상담신청을 하였는데 직원분의 친절한 고객응대로 문제점 해결을 하였습니다.
하츠가 아닌 고객사랑 하트인줄 알았네요ㅎㅎ

일단 안전배송으로 다음날 물건을 받고 박스를 풀어보니 생각보다 아담한 타원형의 깔끔한 화이트 색상 가습기를 만날 수 있었습니다.
안방에서 사용하기 적당한 크기에 3단계 분무량 조절로 취침 시 건조함을 없애기에 문제가 없네요.
참고로, 전 1단계 사용중입니다.

복잡한거 싫어하는 와이프가 사용버튼도 간편하고 수위 표시창으로 물 보충 시기도 바로 알 수 있고, 뚜껑만 열면 물보충이 가능해 사용상 편의성까지 좋다며 너무 좋아 하네요.

엊그제 가습기를 모르고 틀지 않고 잤는데 목이 따끔거리는게 가습기 있고 없고 차이가 많이 나서 지금은 까먹지 않고 사용중입니다.

2021년 완판 가습기답게 취침 시 소리를 거의 느끼지 못할 정도로 소음이 적은게 큰 장점 인 것 같습니다.

겨울철 가습기 구매 고민하시는 분들께 진심 추천 드리고 싶은 하츠 가습기네요.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판매자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 입니다.

상품평 5 : 배송은 하루만에 빠르게 왔습니다!
안전하게 잘 포장되어 와서 고장난곳 없이 잘 도착했습니다.

이사하면서 새로운 집에 가습기가 필요했는데 용량도 크고 디자인도 예뻐서 딱이더라고요:)

침대 위에 두면 잘 때도 좋고, 가벼워서 거실로 옮기기도 좋고 집 안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어서 좋아요 ㅎㅎ

겨울만 되면 건조해서 일어나면 목이 아팠는데 가습기 틀고나니 진짜 훨씬 나아진게 느껴저서 넘넘 좋습니다.

제품도 뚜껑,물수조,본체 이렇게 3가지라 간단해서 누구나 조립도 가능하고 쉽게 분리됩니다.

분사 조절은 3단계까지있는데 높은 3단계하면 아침에 침대가 축축해서 1,2단계로 하고 주무시는게 좋습니당
물의 양도 얼마나 남았는지 쉽게 볼 수 있어서 좋아요!

좋은 제품 감사합니다!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하츠공식몰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6 : 아기 키우는 집에 필수 아이템인 된 가습기~요즘 대세인 초음파 가습기에요~생각보다 작고 가벼운 상자에 잘 포장되어 도착했어요~배송은 3일정도 걸린 것 같아요~일단 생각보다 아담한 사이즈에 디자인도 심플하면서 깔끔해서 맘에 들었어요~제품은 삼단으로 분리되어 바닥에 놓고 코드 연결하는 부분과 가운데 물 넣는 부분, 그리고 뚜껑으로 이루어져 있어요~가운데 물만 채우고 뚜껑만 덮으면 쉽게 가습기를 작동할 수 있어요~물을 채우고 작동 하자 은은한 녹색 조명과 함께 가습기가 작동하는데 1단계에서도 가습양이 풍부하고 은은하게 잘 퍼져요~3단계까지 가습양도 조절 가능해서 가습양이 부족한 사람들은 더 높일 수 있어요~4살 아기가 있는데 요긴히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다만 가습기를 작동하면 물떨어지는 소리가 몇분마다 반복적으로 나는데 이 소리는 거슬리는 사람도 있을 것 같아요. 제가 잠자리 좀 예민한 편인데 저는 거슬리지는 않았어요~초음파 가습기 구매를 고려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판매자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7 : 사무실이 너무 건조해서 정전기가 미친듯이 튑니다.

정전기 팔찌까지 착용해야 할 정도로 심하던 와중에
가습기가 신상리뷰단에 올라와서 선택하게 되었어요.

일단 크기가 커서 좋습니다.

물을 넉넉히 넉고 사용하니 자주 갈아주지 않아서 편리하네요.

가습기 연무량도 아주 풍부하고 3단계로 조절 가능해서 좋습니다.

사용법도 아주 간단해요.

물통에 물넣고 전원버튼 누르면 전원버튼으로 3단계 까지 강약 조절 가능합니다.

가습기 사용하니 확실히 정전기 줄어들고 좋네요.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하츠공식몰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8 : 요즘처럼 건조한 날씨에 부모님 방이 너무 건조해서
가습기를 알아 보던 중에 하츠 가습기가 있어 신청해
보았어요~
화이트 색상의 심플하고 깔끔한 타원형 디자인으로
뚜껑만 열어 간편하게 물 보충이 가능하고
세척도 쉽게 할 수 있어 너무 편하고 좋아요~
버튼하나로 간편하게 3단계 가습조절을 할 수 있어요.
특히 물 떨어지는 소리와 진동이 적어서 밤에 잘때
조용하고 풍부하고 미세한 안개분사로 최적의 습도를 유지할 수 있는 너무 좋았어요~

부모님께서 칼칼했던 목과 매말랐던 코가 뽀송뽀송 해졌다며 엄지척을 들어주셨답니다. ㅎ

가성비 좋은 무소음 가습기로 추천드려욤!^^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하츠공식몰로부터 무료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9 : 겨울이라 가습기가 필요 하다고 생각했는데 하츠 가습기 2리터 제품을 써보니 심플하고 성능도 좋은 편이여서 조금 더 큰 용량을 사용해 보게 되었습니다.작은 방에는 2L 짜리 제품도 용량이 적절한데 거실에 넣으려면 아무래도 넉넉한 용량이 더 좋은 것 같아요.
2리터 짜리는 가득 채워서 중간 레벨로 해 놓으면 아침에는 물이 다 떨어져 있더라구요.
대용량은 분사되는 용량은 2L 제품과 큰 차이는 없는 것 같습니다. 오히려 출구 크기가 2L 제품 보다는 작은 편이여서 분사력이 약한 게 아닐까 걱정되었는데 비교해 보니 큰 차이는 없는 것 같습니다.
3평 정도 되는 방에 습도 10% 인 상태에서 제품을 중간 레벨로 놓고 2시간 정도 돌리면 습도가 40% 까지 올라 오네요.
바닥에 놓으면 공기순환이 잘 안되니 의자나 책상 위에 놓고 사용하는걸 추천합니다. 돌리면 바닥이 축축해져요. 전기제품근처에 놓으면 안됩니다.
목감기가 심했는데 가습기 돌리고 푹 자니 많이 나았네요. 기관지약한분들에겐 필수제품인건 같아요.
타이머가 없는 점이 다소 불편하고 살균이 안 되는 게 살짝 아쉽네요.
제품안에 구조가 복잡하지 않아서 제품 사용후 잘 건조시키면 될 것 같아요.

11번가 리뷰단에 참여하여 판매자 하츠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아 사용 후 남기는 후기입니다.

상품평 10 : 겨울철은 날씨가 건조한 계절이라, 집에 있다보면 목이 답답하거나 보습크림을 발라도 피부가 건조해서 가습기가 큰 도움이 됩니다. 다양한 크기의 가습기가 있지만, 적은 용량은 물을 자주 보충해야하는 불편함이 있는데 용량이 5L라서 물을 자주 보충하지 않아도 되어서 적당합니다. 거실같은 넓은 공간에서 사용하기에는 부족한 크기지만, 저처럼 방에 사용할분에게는 딱 적합한 크기입니다. 생수통에 물을 붓기만 해도 되기에 사용이 간편한게 장점인 제품입니다. 작동은 잘되며, 물도 생각보다 빠르게 없어지네요. 그만큼 가습량이 좋고, 작동시 소음도 거진 없기에 가습기를 켜고 잠을 자도 거슬림이 없어서 좋습니다. 색상도 흰색에 디자인도 심플해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라 만족합니다.작동방법이 간편하고 초록색으로 작동시 켜지는 불빛이 너무 강하지 않아서, 거슬리지 않아서 좋습니다. 확실히 가습기를 작동하니 가습기 사용전과 후기 차이가 꽤 납니다. 건조함이 적어지고 부피도 크지 않아서 공간을 크게 차지하지 않아서 좋네요.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하츠공식몰로 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하츠 초음파 가습기 5L (CHF-501P)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4.01.31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154
어제
1,125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