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엔 흑모비책크림 염색약, 짙은갈색, 120g, 3개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리엔 흑모비책크림 염색약, 짙은갈색, 120g, 3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3-05-27 08:24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리엔 흑모비책크림 염색약, 짙은갈색, 120g, 3개"에요!


[] 리엔 흑모비책크림 염색약, 짙은갈색, 120g, 3개

종료일 : 2023-05-31 23:59:59.0


23,860원▼▽▼▽
쇼킹딜가 17,900원

▼▽▼▽▼▽▼▽▼▽▼▽▼▽▼▽▼▽▼▽▼▽▼▽

리엔 흑모비책크림 염색약, 짙은갈색, 120g, 3개 상품 보러 GOGO!


L300.jpg?143000000



[상품평]

상품평 1 : 자연갈색이라서..주문한건데 ..새치는 잘 커버됐는데..
생각보다 색이 짙어요
흑갈색이래도 믿겠음요
동영상보다 실제로 보면 많이 어둡네요
한통에 4팩씩 들었구요
한팩으로 저만큼 염색했어요
버블염색약 썼었는데 항상 약이 남아 버려서 이걸로 주문했어요
염색후 머리카락 상태는 윤기나고 건강해보임요
투톤됐지만.. 만족합니다^^;

상품평 2 : 배송 빠르고 잘 받았어요.
유통기한 2026년 1월로 충분하네요 .
전에 더 어두운거 쓰다가 한톤 더 밝은걸로 바꿨어요. 새치 부분만 하는데 2개는 살짝 부족하고 3개는 충분합니다. 염색 잘되고 눈시림 거의없고 두피 자극 가려움 거의 없어요. 염색하면 나는 냄새는 이틀정도 삼푸하면 괜찮아져요. 재구매의사 있어요


상품평 3 : 3주에 한번씩 새치 부분염색하는데, 리엔 크림염색과 엘라스틴 살롱 드컬러 번갈아가며 사용중이에요. 엘지생건이 너무 날리지 않게 발색도 잘되고, 한방성분 포함이라 눈에 자극도 덜 되는 거 같아요. 튜브형이라 사용량에 맞게 조절 가능하다는 점과 새치염색임에도 밝은 색상대 선택 범위가 있어서 좋네요. 지난번에 와인브라운 이번엔 오렌지브라운 구매했고, 색을 섞어 사용하려고 합니다. 튜브 뒷면에 25g 표시선이 있어 편하고, 사용기한은 26년 4월로 넉넉합니다. 슈팅배송에 티멤버십 할인받아 저렴하게 사서 만족합니다.


상품평 4 : 리엔 한방크림염색약 사용한지 5년째 접어드네요. 매달 미용실가서 부분염색하기 번거로워 2달은 셀프염색하는데, 개별 포장되어 있어 사용량에 따라 조절가능해서 좋고, 한방성분 포함이라 순하고 자극이 덜 한거 같아요. 색상 2가지 섞어쓰니 더 마음에 드네요. 안에 3회분 들어있어 2번 정도 사용하는데, 염색장갑도 하나 더 들어있었으면 좋겠네요. 사용기한 26년 2월로 넉넉합니다.


상품평 5 : 제1제와2제를 섞어 사용하면 되는데 각각 3개씩 들어있고 1회용 샴푸 포장처럼 되어있어 사용후 뒤처리가 간단하다
염색약을 섞어놓고 남기는경우 머리에 쳐발쳐발하는 하거나 부족할경우 새제품을 또 뜯기애매할때가있는데 이 제품의 경우 짧은 머리나 간단히 보이는곳만 뿌리염색 ,부분염색이 필요할때 많은양의 염색약이 필요하지 않을때 필요한 만큼만 섞어 쓰고 부족할때 추가하기도 좋다


상품평 6 : 1박스에 염모제와 산화제가 같이 붙어있는형태로 3봉지가 들어 있고 1회용 비닐장갑과 가운이 한개 들어 있습니다. 유통기한은 2년정도가 남은제품이네요. 거품형 따로 튜브에 든, 가루나 크림을 따로 섞는 형태 등 등. 여러가지 써봤는데 이제품은 두피 머리카락 사이에 군데 군데 짜서 샴푸처럼 문지르는 형태인데 긴머리나 숱이 많은 머리는 쬐금 힘드네요. 용량도 각각 10g씩이니 한번에 20g이면 작지는 않습니다. 염색력은 보통 정도 잘되요.

상품평 7 : 유통기한 3년 가까이 여유있는 제품으로 잘받았어요.
남편이 새치 염색에 5년 정도 이제품만 사용중이에요.
한박스에 3회분씩 들어있어서 4박스 구매하면,
1년 염색 걱정은 없어요.
미용실에서 염색 한번에 5만원 정도하는데,
이렇게 저렴하게 구매하면 큰도움이 되네요.
남편은 15분 정도 방치해두는데, 너무 촌스럽게 까만색이 아니라서 맘에든데요.
예전 염색약들 처럼 독한 냄새도 많이 안나고,
발색도 좋아서 계속 셀프염색 할 생각입니다.

상품평 8 : 리엔 흑모비책은 애용하는 제품인데 슈팅배송으로 구입해봤어요. 역시 말 그대로 슈팅배송이라 다음날 바로 오고, 제품은 항상 그렇듯이 무난합니다.
영상 후기처럼 박스 당 염모제와 산화제 각 3개입이 들어있어 3번 사용할 수 있고, 바르는 빗과 염색 시 유용한 비닐장갑과 가운까지 있어 유용합니다.
단, 비닐장갑과 가운은 1개뿐이라 한번밖에 사용하지 못하는 점은 아쉽네요.
그래도 가성비 좋게, 빨리 수령할 수 있어 만족합니다.

상품평 9 : 몇달째 사용하는 제품 입니다. 머리길이는 등 중간을 넘는 긴머리에요. 2통하니까 딱맞구요~ 염색약 냄새가 거의 없는편이라 너무 좋았어요. 살에 잘못 발려진 것도 물로 씻으면 아주 잘 씻깁니다!!
새치커버 완벽하고, 색은 실내에서 보면 거의 흑발처럼 보이는데, 형광등 빛 반사나 야외에서 볼땐 와인브라운 색으로 보여요. 제가 모질이 살짝 두꺼운편이라 설명서 나온 시간보다 좀 더 놔뒀다 샴푸합니다. 같이 동봉된 트리트먼트가 효과가 좋아서 사용하면 머릿결이 매끄럽게 마무리 돼요.
조금 아쉬운 점은 염색후 아주살짝 푸석해 보이긴해서 저는 앞으로 앰플을 따로 사서 염색약 혼합할때 같이 넣어 사용하려구요.
어제 염색한다고 2통 남아있던거 다써서 바로 3통 구매해뒀네요.
앞으로도 자주 구매할겁니다!!!

상품평 10 : 흰머리가 많은 편이라 2주에 한번 정도는 염색을 해야해서 가장 밝은색인 밝은 갈색으로 꾸준하게 염색하고 있어요. 모르는 사람들은 멋내기로 염색한줄 알고 있을 정도로 밝게 잘 표현되고 있어요.
같이 동봉되어 오는 트리트먼트는 효과가 정말 좋습니다


리엔 흑모비책크림 염색약, 짙은갈색, 120g, 3개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3.05.27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653
어제
975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