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선 스팀 청소기 한경희생활과학 미스트 스팀 으로 살균소독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무선 스팀 청소기 한경희생활과학 미스트 스팀 으로 살균소독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3-05-16 07:51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무선 스팀 청소기 한경희생활과학"에요!


[] 무선 스팀 청소기 한경희생활과학

미스트 스팀 으로 살균소독

종료일 : 2023-05-16 23:59:59.0


229,000원▼▽▼▽
쇼킹딜가 189,000원

▼▽▼▽▼▽▼▽▼▽▼▽▼▽▼▽▼▽▼▽▼▽▼▽

무선 스팀 청소기 한경희생활과학 상품 보러 GOGO!


5587679532_147576845_05.png



[상품평]

상품평 1 : 솔직히 잘못산것같네요
시댁에 사드린건데 사용설명도 허접하고 세워놓았을때 물 질질 흐르고
스팀 완료되면 벨소리같은게 울리면 바로 헤드살짝눕혀 쓰면되는데
이건 또버튼을눌려야되고 스팀도 고압이 넘약합니다
이건 스팀 청소기라할수없네요
로아스 베긴건지 아님 모양만바꺼
한경희에 팔게한건지 솔직히 이돈주고 사고싶지않네요

상품평 2 : 유선으로 매일 청소하다가 지쳐서 무선스팀청소기를 찾게되었어요.
일반 물걸레 청소기를 많이 써봤는데 개와 고양이, 아이까지 있는 집이라 꼭 스팀청소기가 필요했거든요.
3분 예열로 빠르게 사용할 수 있어서 바쁜 저에게 딱 좋았고 디자인이 화이트가전에 군더더기 없어서 거실 어디에 세워둬도 다 잘어울립니다.
매일 100도80도 모드 다 잘 쓰고 있어요.

상품평 3 : 무선스팀청소기 진짜 너무 편리해요.
선없이 스팀 청소를 할 수 있다는게 일단은 너무 좋고, 그리고 디자인이 너무 예뻐요.
요즘 가전은 인테리어 역할도 하기 때문에 디자인이 중요한데 이 제품은 디자인부터 너무 만족스러워요.
거기다 스팀청소기임에도 불구하고 소리가 너무 조용하고, 또 스팀이 바깥으로 잘 보이지 않지만 강력하게 청소를 해주니까 바닥의 오염은 물론, 낙서까지도 금방 지워져요.
저희 집은 강아지를 키워서 특히 위생이 중요한데, 99.9% 살균까지 되니 안심스럽고
가벼워서 청소하고 나서도 손목이 피로하지 않아서 더 좋아요.
신혼가전으로도 손색없어요.

상품평 4 : 배송이 깔끔하게 잘 포장되어 와서 좋았습니다.

디자인 또한 받침대 위에 세워놓기만해도 예쁩니다.

스팀세기는 무선 스팀 청소기가 유선 스팀 청소기에 비해 성능이 약한거는 알고 구매한거라 괜찮았습니다.

그럼에도 무선 스팀 청소기를 구매한 이유는 가구를 이동하지 못하는 좁은 공간에서 전선의 걸림없이 편하게 자주 사용하기 위해 구매하였습니다.

실제 사용해보니 데일리로 손쉽게 청소할 수 있는 점이 좋았습니다.

눈이나 비가 오는 흐린 날에도 쾌적하게 잘 사용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5 : 26일주문 27일날 잘 받았어요.
박스를 오픈하면 본체, 핑크패드x2, 트레이, 어댑터, 밧데리,나사2개, 설명서로 구성되어 있구요, 핸들부분을 본체와 결합후 나사로 고정시켜줘야 합니다. 그리고 밧데리 본체에 삽입후 충전부터 했어요.
외관은 순백색에 심플한 디자인이어서 이뻐요
충전상태창이 있어 충전상태 동작상태를 쉽게 파악할 수 있어요.
정수기로 물통채운 후 예열 후. 사용해봤는데...예열이다되면 알람음이 울려요 세이프트모드는 스팀양이 많이 약한것 같고, 스팀모드는 100c인데 물흘러내림없구요 여유있게 움직여주면 잘 닦이네요.
바닥을 닦을때 좀 힘이 들고, 밧데리가 금방 소진되긴 하지만 선이 없는 자유로움과 소음이 거의 없어 사용하기 편리하네요


상품평 6 : ?선 없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는 점과 오염된 바닥을 스팀으로 빠르고 편리하게 제거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무게 중심도 아래 있어서 가볍고 밀림도 좋아서 피로감이 덜하다는 점도 사용하기 좋았고요. 아이들이 있거나 반려동물 키우면 아주 좋은 제품입니다.

상품평 7 : 디자인이 너무 이뻐서 거실 어디든 세워놔도 멋스러워보여요. 그리고 모드가 두가지가 있어 선택해서 사용하기 좋구요~ 확실히 스팀이라 그런지 묵은 얼룩이나 오염이 정말 잘 지는 것 같아요~ 바닥에서 광이 나네요!! ㅎㅎㅎ 진심 만족해요~~ 아이를 키우니 바닥 청소에 진심인데 요거 물건이네요~!

상품평 8 : 아기가 있어 스팀청소기 구매할려고 유선과 무선 고민하다 무선이 편할것같아 구매했습니다.
역시 무선이라 사용할때 많이 편합니다.
집에 매트시공을 했는데 세이프모드로 하니 좋습니다.
근데 처음 사용했는데 손잡이부분이 있는 부품이 벌써 뜯어졌네요 ㅠ 사용하는데 문제는 없는데 너무 허술한것같아요.
그래도 무선이라서 사용하기 좋고 인테리어에도 좋고 잘 닦이고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상품평 9 : 무선이라 편한데 스팀조절도 되니 너무 좋네요.
평소 세이프티모드로 청소하다가
대청소할 때는 100도 스팀모드로 하고 있어요.
핸들링도 편하고 가벼워 손목이 무리가지 않아
물걸레청소를 자주하게 되어요.

상품평 10 : 물걸레 청소기가 있는데 또 혹해서 샀네요 집에 놀이매트도 깔려있고 마루가 강마루라 스팀청소기 사고싶어도 못샀는데 세이프티모드가 되서 가능하고 무선이라해서 샀어요 행사가격도 괜찮은것 같구요 우선 디자인은 맘에 들어요 근데 제품이 좀 더럽더라구요 ㅡㅡ 부품에 먼지가 아닌 기름때? 같은것도 많이 묻어있고 겉면도 좀 얼룩덜룩했어요 남편이 새상품 맞냐고 이런거 못참는 성격이거든요 성능은 아직 잘 모르겠어요 세이프티모드로 해봤는데 미지근한 느낌정도? 80도라고 했는데 맞는건지 모르겠네요 무선이라그런건지... 100도도 뜨거운 스팀느낌이 없네요 성능은 아쉬워요 바데리도 너무 빨리 떨어지네요 거실만했는데 끝나버리네요 물걸레 청소기는 알아서 돌아가면서 움직이니까 힘이 안들었는데 내힘으로 밀고 당기고 하려니 3키로라도 무겁게 느껴지네요 헤드가 앞뒤로만 움직여서 더 힘든것 같아요 옆으로 방향전환하려다 부러뜨릴뻔...
타상품은 주방 청소도 되고 청소키트도 다양한데 유선이고 고온만되서 이걸로 선택했는데 바닥청소만 되는건 많이 아쉽네요 그래도 고장안나고 오래 썼으면 좋겠어요


무선 스팀 청소기 한경희생활과학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3.05.16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820
어제
975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