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off] 하츠 플로어 스탠딩 써큘레이터 화이트 / 그레이 BLDC, 무소음, 리모콘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23%off] 하츠 플로어 스탠딩 써큘레이터 화이트 / 그레이 BLDC, 무소음, 리모콘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3-05-15 09:39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23%off] 하츠 플로어 스탠딩 써큘레이터 화이트 / 그레이"에요!


[] [23%off] 하츠 플로어 스탠딩 써큘레이터 화이트 / 그레이

BLDC, 무소음, 리모콘

종료일 : 2023-05-15 23:59:59.0


쇼킹딜가 99,000원

▼▽▼▽▼▽▼▽▼▽▼▽▼▽▼▽▼▽▼▽▼▽▼▽

[23%off] 하츠 플로어 스탠딩 써큘레이터 화이트 / 그레이 상품 보러 GOGO!


L300.jpg?819000000



[상품평]

상품평 1 : 써큘레이터 하나 필요한 참에 하츠 플로어 스탠당 써큘레이터 써보데 됐는데 생각보다 작고 가볍네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이뻐요!!
제품, 리모컨, 설명서로 구성 됐으며 포장도 꼼꼼했고 안전하게 잘 도착 했어요.
설명서 너무 간단하거나 너무 복잡하고 길면 사용하기 어려운데 이건 한 눈에 알아볼 수 있게 잘 만든 것 같아요. 설명서만 있으면 누구나 쉽게 사용 가능합니다.
기능 또한 다양합니다. 바람은 일반풍, 자연풍, 자동, 수면풍 4가지 모드가 있고, 바람세기또한 12단까지 선택 가능하여 원하는 모드로 조작하여 사용가능합니다. 또한 위아래 회전을 동시에 할 수 있으며 각도까지 선택 가능합니다.
써큘레이터에 이렇게 많은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니 정말 대단한 것 같아요!! 바람도시원하고 소음도 거의 없는 것 같아 잘때 사용하기도 좋을 것 같아요. 하츠 스탠딩 써큘레이터 만족합니다.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하츠로부터 무료로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2 : 이거 진짜 대박입니다.

처음 받는 순간 와!! 진짜 튼튼해보인다.
켜는 순간 와!! 진짜 조용하다.

최근엔 무선선풍기나 보관이 편한 접이식 선풍기를 사용 했는데
장점이 크지만 단점도 있더라구요.
확실히 유선 선풍기가 더 시원하고 튼튼한 어쩔 수가 없는 것 같아요.
하츠플로어 써큘레이터는 첫인상이 딱 위의 첫마디 였습니다.
진짜 짱짱하게 생겼다... 뒷태가 너무 튼튼해보였어요.

전원을 키고 써큘레이터 실행을 시켰는데 진짜 너무 저소음이에요.
선풍기는 돌아가는데 소리가 안들려요. 바람쎄기를 강하게 트니 그제야 소리가 나네요.
한여름에 잘때 선풍기를 약하게 틀어놓고 자는데 그때 진짜 너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제일 신기했던건 회전을 시키는데 머리가 위로도 가네요. 이거 너무 신기해요
보통 선풍기는 좌우로 회전이 전부이고 써큘레이터는 목이 낮아서 저녁에 침대에서 잘때 틀어놓기가 애매한데
와.... 이거 진짜 너무너무너무 좋네요.
회전되는건 동영상을 보면 정말 깜짝 놀래실거에요.
에어컨틀고 이거 하나 틀어놓으면 바람순환이 너무 잘되서 온집안이 시원할 것 같아요.
바람의 단계도 미세조절이 가능해 12단까지 있으니. 알맞은 맞는 온도 선택도 좋고.
정말 극강의 장점들만 있는 써큘레이터네요.
디자인도 너무 예뻐요^^ 진짜 너무 마음에 쏙 드는 써큘레이터네요 !!!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하츠_공식몰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3 : 기다리고 기다리던 써큘레이터가 왔어요~><~

점점 더워지는 여름 써큘레이터 소문과 명성만 듣고
살다가 써큘레이터가 따악~

깨끗한 흰 색에 생긴 것도 소리도 조용한 아이였어요
조용한 게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에어컨 선풍기랑은 비교할 필요도 없이 조용하고
남편 숨소리보다 고요합니다 ㅎㅎ

무척 가벼워서 운반하기도 편리했습니다

작동도 편하고 일반풍 자연풍 자동 수면풍
네 가지 모드로 되어 있어 상황에 따라 원하는 대로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어요
타이머/예약도 1~12시간까지 넉넉하게 설정 가능하고요

올빼미 머리 돌리듯이 좌우 위아래 360도 회전해서
집 공기 전체를 순환 시원하게 만들어 줍니다

올 여름은 하츠 플로어 스탠딩 써큘레이터랑 함께
쾌적하게 보낼 수 있게 되었어요~^^~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하츠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4 : 재작년부터 써큘레이터 하나 사려고 이것저것 검색해보다가 결국 선풍기만 구매해서 쓰고 있었습니다. 그러다 이 하츠 플로어 스탠딩 써큘레이터을 만났는데 제가 생각하던거 이상으로 너무 맘에 들어요!
이 친구 고개가 좌우로 120도, 위아래로 80도가 돌아가는데 멀티로 3D 360도 빙글빙글 돌면서 공기순환을 제대로 시켜주더라구요ㅎㅎㅎ
여름에 집에서 선풍기 두대 돌리는데 이거 하나면 충분할거 같아요!! 에너지효율성 최고..!
더 좋은점은 풍속조절인데 12단으로 조절 가능해서 내가 딱 원하는 세기로 맞출 수 있어요. 12단까지 틀어도 소음이 심하지도 않아요. 거기에 맞춤모드 ㄷㄷㄷ 자연풍 틀어놓으면 기분도 좋아?ㅋㅋㅋ 잘때는 수면모드! 예약도 가능하고! LED디스플레이창 불빛도 꺼놓을 수 있는거 진짜 최고.. 밤에 불끄면 그런거 은근 거슬리거든요ㅠㅠ
리모컨도 컴팩트하니 귀엽고 색상도 너무 예쁘고 높낮이 조절도 용이해서 오래오래 진짜 잘 쓸거 같아요!!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하츠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5 : 일단 미풍으로 틀때 진짜 소음이 거의 없는게 가장 좋아요. 여러 서큘레이터 사용해봤는데 아무리 저소음이라고 해도 꽤 들리는데 이건 진짜 조용하네요. 그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어요.

1. 스탠드식 서큘레이터라서 거실에서 사용하기 딱 좋고 상하, 좌우 큰 각도로 360도 바람 환기를 시킬 수 있으니 집 공기 환기 시킬때 도움이 되네요.

2. 리모컨 있어서 멀리서도 조절이 가능해요. 은근히 리모컨 유무가 편리함의 큰 차이가 있어요. 전 서큘레이터 사용할때 꼭 리모컨 가능한 걸로 사용하거든요.

3. 12단계 풍량 처음 봐요!! 진짜 풍량에 민감하신 분들은 이거 좋아하실 듯. 섬세하게 풍량 조절이 가능해서 가장 적합한 단계로 때에 따라 사용하기 좋아요.

4. 높이 조절이 가능하고 바람모드도 4가지인데다가 수면모드 있어서 그게 가장 좋아요. 예약할 수 있어서 잠자다가도 신경 쓸 필요 없더라구요.

5. 굳이 아쉬운 점을 꼽으라면 서큘레이터 이동시킬때 서큘레이터 뒷면에 뭔가 잡고 옮길 수 없다는 게 아쉽네요. 약간의 홈이 있어서 잡고 옮기기 편하면 좋을텐데 말이죠. 이것말고는 솔직하게 기능적인 면에서는 만족해요. 게다가 미풍일때 소리 엄청 조용해서 좋았어요!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판매자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6 : 사용하던 선풍기가 고장나서 구입하게 되었는데
아담하고 단계별 바람세기와 소리도 조용해서 좋아요~~^^

상품평 7 : 빠른배송과 세련된 디자인 좋습니다.

상품평 8 : 써큘레이터는 바람을 선풍기 보다 멀리 보낼 수 있어서 냉방용 뿐만 아니라, 환기 등 에도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가전제품인데 여러 제품을 사용해본 결과 대체적으로 선풍기보다 소음 이 더 심하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저가형 모델이 아닌, 고가형 모델의 경우 소음이 크지않고 수명이 길고 오래사용 할 수 있는 BLDC 모터를 장착해 여러 제조사에서 제품을 출시하는데 하츠 플로어 스탠딩 써큘레이터 역시 BLDC 모터를 사용했기에 저가형 써큘레이터와는 크게 비교될정도로 모터가 조용한게 가장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더불어 12단조절이 가능하기에, 사용자 편의에 맞는 세부형 바람조절이 가능합니다. 또한, 디스플레이에 실내온도가나온다는게 유용합니다. 보통 에어컨에서 주로 나오는데, 써큘레이터만 봐도 실내온도가 몇도인지 알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리모컨 도 포함되어있어서 편리성을 더 했습니다. 더불어 상하좌우 모두 회전이 가능해서, 공기순환시 유용하게 사용이가능한데 회전속도를 조절하는 기능은없으며 회전이 조금 느려서 사람에 따라 답답하게 느껴질 수 도있다고 생각합니다. 손으로 강제로 조작할시 고장날 위험이 있으니, 자동으로 조절되게 두는게 가장 좋을거같습니다.
그리고 타이머조절도가능하고, 수면풍 등 원하는 바람설정, 목높이 조절도 당연히 가능합니다.

종합해보면 모터에서 부터, 고가형 써큘레이터 답게 좋은 부품을 사용해서 만든 제품이며, 12단까지 세부적인 조절과 함께 전자식 디스플레이 사용, 온도계 기능 넓은 회전가능이 있는 최신 기술들을 접목한 최신식 써큘레이터라고 생각이 듭니다. 소음부분은 바람세기가 3~4단계 등에 있을 때는 정말 조용해서, 수면용이나 공부용으로 사용시 부담이 전혀 없다고 생각되며 7단 이상 12단 까지의 바람세기는 바람이 정말 강하며, 소음도 역시 커지지만 저가형 제품의 강풍에서는 정말 엄청 시끄러운데, 말이 안들릴정도의 머리아픈 소음이 아니라서 좋습니다. 내구성은 게속해서 사용해봐야 알겠지만BLDC 모터는 수명이길고, 보통 써큘레이터는 여름에만 중점적으로 사용해 한번 사면 오래사용이 가능하기에 정말 유용하게 사용가능할거같습니다. 디자인도 심플하고 고급스럽습니다. 조작하고 사용해본 결과 완성도 높고 만족스러운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하츠_공식몰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9 : 기존에 써큘레이터로 사용 하던 제품이 높낮이 조절도 불가능 하고 특히 작동 할 때 엄청난 소음이 있어서 사용 하는데 애로 사항이 정말 많았어요. 그래서 여름에 에어컨 작동시에만 잠깐 쓰는 용도 이외에 사용 하지 않았는데 하츠 써큘레이터를 써보니 정말 신세계네요. 일단 소음이 정말 적은 것은 말할 것도 없고요, 좌우로 스윙이 되는 것은 물론이고 위 아래로도 바람을 보낼 수 있어 공기를 순환 시키는데 정말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요즘 전기료도 계속 오르는데 여름에 에어컨 작동 시 전기세 절약에 효자 노릇을 할 것 같네요. 리모컨도 있어서 사용도 정말 편리하네요~^^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하츠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10 : 하츠 플로어 스탠딩 서큘레이터는 높이 712mm(최대830mm), 지름 320mm, 무게 2.9kg으로 콤팩트하고 가볍게 디자인되었습니다. 색상은 화이트, 그레이 두가지 타입이며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바람을 단거리 직선으로만 보내는 선풍기와 달리, 바람을 360도 회전하며 장거리로 보내 공기의 순환 효과까지 있는 서큘레이터입니다. 상하는 최대 80도, 좌우는 최대 120도(60,90,120)로 회전 설정을 할 수 있어 사용자 편의에 따라 상하좌우 동시에 3D입체 회전이 가능합니다. 고성능 BLDC모터를 장착하여 조용하지만 강한 바람을 만들어 냅니다. 풍속은 최대 12단계까지 조절 가능하며 4가지 모드로 간편하게 조절할 수도 있습니다. 가장 많이 사용하는 일반풍의 기본 셋팅 단계는 3단계이고 터치식 버튼을 이용해 1에서 12까지 조절가능합니다. 수면풍은 1단계로 소음을 거의 느낄 수 없고 은은하게 바람이 불어 수면 시에 사용하기 좋습니다. 낮은 단계에서는 생활 소음에 묻혀 서큘레이터의 소음이 거의 없지만 5단계부터는 소음을 조금씩 느낄 수 있습니다. 자동모드는 실내온도에 따라 자동으로 단계조절을 합니다. 본체에는 주변 온도를 감지하는 센서가 탑재되어 디스플레이에서 온도를 확인할 수도 있습니다. 1시간 부터 최대 12시간 타이머 기능이 있어 원하는 시간동안 작동할 수 있으며, 리모컨(배터리포함)으로 멀리서도 편하게 컨트롤할 수 있습니다. 팬 아래의 나사를 분리해 전면부의 안전망과 날개를 개별적으로 세척할 수 있습니다. 기온이 조금씩 오르면서 서큘레이터를 자주 사용하고 있는데 조작이 간편하고 조용하면서 시원해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습니다. 조용하고 강한 바람의 서큘레이터를 찾는 분에게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신상리뷰단에 참가하여 하츠_공식몰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23%off] 하츠 플로어 스탠딩 써큘레이터 화이트 / 그레이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3.05.15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104
어제
785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