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토니쉬 비타민E 항균 핸드워시 600ml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아스토니쉬 비타민E 항균 핸드워시 600ml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3-01-15 16:36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아스토니쉬 비타민E 항균 핸드워시 600ml"에요!


[] 아스토니쉬 비타민E 항균 핸드워시 600ml

종료일 : 2023-01-15 18:59:59.0


쇼킹딜가 5,900원~

▼▽▼▽▼▽▼▽▼▽▼▽▼▽▼▽▼▽▼▽▼▽▼▽

아스토니쉬 비타민E 항균 핸드워시 600ml 상품 보러 GOGO!


4940275255_145868738_05.png



[상품평]

상품평 1 : 몇 년전 TV홈쇼핑에서 아스토니쉬 주방세제 세트를 구입해서 써본적이 있어서 성분이 착한 영국제품인 것을 알고 있었어요.
신상체험단 제품중에 이 제품이 있어서 신청하게 되었네요.
2주간 손 씻을때마다 쭉 사용해 봤어요.
600ml라 용기가 꽤 크고 생긴건 주방세제 같았어요. 투명용기라 내용물이 얼마나 남아있는지 알 수 있어 좋아요. 향이 진하게 나는 제품은 아니고 은은한 잔향이 남는 제품이예요. 거품이 많이 나지 않는 편이예요. 주방세제나 샴푸 펌핑기라 거품펌핑기였으면 더 좋았을꺼 같네요.
손을 씻고나서 건조함을 느낄수 없었고 핸드크림 바른것처럼 부드러웠어요. 유해물질도 들어있지 않고 세균도 99%이상 없애면서 환경을 생각하는 착한제품이라 하니 안쓸 이유가 없는거 같아요.
신상체험단에 선정되어 판매자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2 : 아스토니쉬 비타민E 항균핸드워시 튼튼한 상자케이스에
파손없이 잘 도착했어요.
미끌미끌한 묽은 재형이고요 베이비파우더 향이납니다. 박테리아 제거 99.9% 항균 테스트 시험 완료 제품이라고 하니 믿음이 가요. 비타민E 함유도 되어 있어 손을 씻은 후에도 다른 핸드워시 와 달리 촉촉하게 보습이 되네요. 개인적으로 진한 향은 좋아하지 않는데요. 은은한 베이비 파우더 향이 남아 있어 핸드크림 바른 느낌이에요. 거품도 잘 나는 편이고 600ml 대용량이라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잘 쓰겠습니다.

신상리 리뷰단에 참여하여 이엠몰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3 : 1 향 : 아스토니쉬 핸드워시 일단 향부터 합격입니다 단순 비누향이아닌 샴푸나 섬유유연제에서 나는 은은하고 자꾸 맡고싶어지는향 흔한 베이비파우더향 아닙니다 진짜 향은 너무 좋아요

2 손 세정력 : 핸드워시인데 세정력이 떨어지면 안되겠죠
일단 세정력은 나쁘지않은 편입니다. 거품도 잘 나고
물로 헹굴때도 뽀득뽀득 잘 닦이는 편 입니다

3 건조함 : 제가 하루에도 손을 몇 십번씩 씻는 버릇이 있는데, 그리하여 늘 건조했던 손이였는데.. 아스토니쉬 핸드워시 사용후엔 건조함은커녕 비타민E 성분이 함유되어서 오히려 보습이 되는 느낌입니다. 진짜 손이 세척후에도 보들보들 거립니다
두번째영상은 손씻은후 바로찍은 영상인데
손 씻기전 건조했던 손이 오히려 손을 씻은후 보드라워 졌고 건조함도 눈에 띄게 사라졌어요 (건조해서 하얗게 각질이 올라왔었음..)

이 제품은 지원을 받아 작성하였지만, 개인적으로 구매를 하고싶은 제품이네요 ^^ 추천추천 합니다!!!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이엠몰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4 : 펌프형이라 위생적이고 사용도 편리하죠. 얼마 전까지도 고체형 비누를 썼었는데 펌프형을 한번 써보니 깔끔하고 좋아서 못 바꾸겠더라구요. 고체형은 아무래도 손때가 묻고 비위생적일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일단 제가 좋아하는 베이비파우더향이 진한게 향긋하니 맘에 들어요.
원래 쓰던 핸드워시보다 거품이 덜 나는데 세정력은 더 좋은 것 같아요. 헹굼이 빠르고 씻은 후 손은 촉촉한게 굳이 핸드크림이 필요없네요. 코로나 시국이라 손을 자주 씻게 되는데 겨울이 되니 아무래도 건조해져서 핸드크림 역시 자주 쓰는데 귀찮더라구요
배송 빠르고 가격대비 용량도 괜찮고 계속 사용하고 싶네요.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판매자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5 : 코로나가 여전히 남아 있는 요즘 손씻기의 중요성은 말씀드리지 않아도 잘 아실꺼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이 제품 한번쯤은 들어보셨던 아스토니쉬 제품입니다.
원래 엄청난 세정력으로 소문난 제품이라서 손세정제도 왠지 잘 닦일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우리나라 아이용 제품만 보다가 이제품 외관을 보니 잘못하면 주방 세제로 착각할 수 있는 디자인이네요 ^^;

제조는 22년 3월 22일이고 사용기한은 26년 3월 21일까지라 아주 넉넉하구요 ㅋ

용량이 무려 600ml라서 편하게 쓸 수 있어요 ㅎㅎ
사용량 압박 없이요

우선 여동생에게 손을 씻을때 사용해보라고 하니 말끔하고 미끄러운 느낌없이 씻어내주고 은은한 향까지 나서 좋다고 합니다 ㅎ

아들 2명이 있는데 서로 사용한다고 난리네요 ㅎ
제품 가격대비 용량과 세정력 좋구요.

투명한 병이라 남은 용량도 바로 확인되어 좋습니다 ㅎㅎ
만족스럽구요.

다사용하면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판매자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6 : 배송 선택하자마자 빨리 도착했네요..요즘 코로나 시국에 손 씻는것에 비누보다는 핸드워시 하나 살려고 했었는데 좋은 기회가 되어서 사용하게 되었어요..우선 조금 짜서 비비다가 물 살짝 묻혀서 비비니 거품이 풍성한건 아닌데 적당히 거품이 나요..물로 씻는데 좀 미끌거리는 느낌이 오래 가는것 같아서 좀 오래 물로 헹궈야 씻기네요..씻고나서 향은 많이 진한것 같아요.,핸드크림 바른것처럼 은은하게 향이 오래 나네요..촉촉보다는 좀 보송한 느낌..유통기한을 잘못봐서 찜찜했는데 제가 잘못본거라 수정했네요..
이 후기는 신상리뷰단에 선정되어서 제품을 무료로 제공 받아서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7 : 배송이 아주 빠르네요! 빨리 받아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다만 펌프입구가 깨져서 왔네요ㅠㅜ 이중으로 박스 포장 되어 있긴 하나 입구같이 약한 부분은 완충제로 보호하여 배송주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한번 펌핑 시 너무 많지도 적지도 않은 1회 손씻기에 충분한 젤타입 형식의 비누가 나옵니다.
성인 여성손 기준으로 작성하였으나 손이 큰 성인 남성분이 사용하기에도 충분한 양입니다.

손씻는 과정에서 거품이 죽지않고 오래 유지되어 상쾌하게 손세정 가능합니다.

베이비파우더 향으로 취향타지 않고 남녀노소 모두 거부감없이 사용 가능할 것 같습니다.

손 세정 이후에도 건조하거나 갈라짐 없이 촉촉하네요.

요즘 독감, 코로나등 바이러스 때문에 손을 자주 씻게되다보니 손이 건조해져서 걱정이였는데 건조함 걱정없이 손 씻을 수 있겠네요.

600ml로 용량도 적지 않아서 4인 가족 기준 두달 ~ 세달은 거뜬히 사용 가능할 듯 싶습니다.

* 11번가 신상리뷰단 체험단으로 판매자에게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8 : 1. 상품명: 아스토니쉬 비타민 E 항균 핸드워시 650ml

2. 배송: 2022.12.13. 신청 2022.12.15.도착

3. 제조국: 영국

4. 유통기한: 2026.3.21.(제조일로부터 48개월)

5. 제품특징: 영국국민세제(영국소비자가 선정한 최고제품), 식물성 성분 사용인증제품, 동물실험 반대 제품, 완전분해 성분, 저자극 비타민 E 및 보습제 함유

6. 사용후기: 11번가 신상리뷰단에 참여했는데요. 이번에 참여한 제품은 손세정제 액체비누입니다. 제조국이 영국인데 영국에서도 알아주는 제품이라고 하네요. 집에도 국산 손세정제가 있지만 궁금해서 신청했는데요. 양도 넉넉하고 비타민 E와 보습제가 함유되어 있어서 손세정 후 피부가 당기지 않아서 너무 안족스럽습니다. 무엇보다도 향이 너무 좋네요. 상큼하면서도 향긋해요. 거품은 풍부할 정도는 아닌데 잘 비비면 거품도 잘 납니다. 손 세정하고 깔끔한 기분이 드니 만족스런 체험이었습니다.^^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이엠몰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상품평 9 : 배송이 빠르게 왔어요~~
파손없이 도착했어요
사이즈가 커서 오래 사용할거 같아요~~
보다시피 걸쭉한 제형이고 많이 비벼서
거품내 사용하면 돼요~~
비건 제품이라고 명시되어 있네요
그 부분도 좋네요~~
비타민이 함유되어 있다고 하니
피부에 나쁘지 않겠어요~~
손을 하도 자주 닦다 보니 손이 건조해서
건조함을 많이 유발하나?잘 모르겠어요
한국제품 데땡이나 아이깨끗땡보다는
훨씬 안 건조하고 좋아요~~
많이 비비고 거품내고 이런것도 좋은듯해요
그래야 30초이상 씻으니까요
오래 사용할 수 있어 좋을듯요!
.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이엠몰으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10 : 거품이 바로 나오는 핸드워시가 편해서 사용중이었는데 안티박테리아 핸드워시도 사용해보니 거품도 잘나고 향도 은은한 파우더향이 나네요.
연한 하얀빛이 나는 내용물이고 적당량 펌핑 후에 거품내서 세정후 물로 깨끗하게 씻어주면 되요.
아스토니쉬 안티박테리아 핸드워시는 99.9% 박테리아 제거, 비타민E 함유로 건조하지 않고 저자극에 피부보호가 된다고 해요.
매일 사용해보니 건조하지 않고 향이 은은하게 나서 좋더라구요.
아이도 거품내는게 재미있는지 더 손을 자주 씻으려고 해요.
유통기한도 제조일로부터 48개월이고 용량도 600ml 넉넉해서
3~4달은 사용할 것 같아요.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엔터아인스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아스토니쉬 비타민E 항균 핸드워시 600ml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3.01.15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528
어제
1,727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