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이애즈모이 남성청결제 쿨링 사타구니 냄새 완화 약산성 세정제 옴므 폼 워시 150ml 닥터펩스토리 블랙 25매 증정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모이애즈모이 남성청결제 쿨링 사타구니 냄새 완화 약산성 세정제 옴므 폼 워시 150ml 닥터펩스토리 블랙 25매 증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2-11-25 19:36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모이애즈모이 남성청결제 쿨링 사타구니 냄새 완화 약산성 세정제 옴므 폼 워시 150ml"에요!


[] 모이애즈모이 남성청결제 쿨링 사타구니 냄새 완화 약산성 세정제 옴므 폼 워시 150ml

닥터펩스토리 블랙 25매 증정

종료일 : 2022-11-30 23:59:59.0


18,900원▼▽▼▽
쇼킹딜가 14,900원~

▼▽▼▽▼▽▼▽▼▽▼▽▼▽▼▽▼▽▼▽▼▽▼▽

모이애즈모이 남성청결제 쿨링 사타구니 냄새 완화 약산성 세정제 옴므 폼 워시 150ml 상품 보러 GOGO!


4848319605_143610970_05.jpg



[상품평]

상품평 1 : 배송은 박스에 종이 충격방지 포장으로 쌓여서 포장되어 왔습니다.비닐 에어폼보다 종이라 환경을 생각하는 판매자 마음이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사용기한은 넉넉해서 다 사용하는더 문제는 없어보입니다. 거품형이라 거품은 잘 나는 거 같고 미끈거리지는 않고 잘 닦입니다. 향은 있는데 은은합니다. 약한 꽃향 민트 느낌도 좀있는데 많이 남거나하지 않습니다. 씻고 난 후 냄새는 남지 않습니다.개인 차는 있겠지만 저는 향이 강한 것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데 향이 은은해서 좋네요. 냄새에 민감하신분은 괜찮을거 같아요. 씻고나면 거의 무향에 가까운거 같습니다.
샤워하면서 사용하는거라 별로 불편하지 않고 사용하니
빠지지 않고 씻고 있습니다. 불쾌한 냄새를 싹 없애주는거 같아 좋네요.
신상리뷰단에 선정되어 모이애즈모이로 부터 무료로 제공 받아 사용한 후 적은 후기 입니다.





상품평 2 : 거품형 세정제로 된 액상제품입니다. 적은 양을 덜어서 손바닥에 묻혀서 사용하는 데 거품으로 나올때도 있고
액상으로 그대로 나오기도 하는데 사용하는 데는 큰 불편함이 없네요
거품이 잘생겨서 적은 양으로도 충분히 세정력이 뛰어난 제품이고, L 아르기닌, 타우린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고 해서 그런지 피부에너지및 활력이 업된 상태가 오래 가는 것 같아 세정후 기분이 좋아요. 콜라겐 성분도 함유되어 있다고 적혀 있어서 그런지 보습력도 오래 유지 되는 편입니다. 세정할 때 피부 자극도 없고 향이 미세하고 강하지 않아서 편하고 좋아요. 무엇보다도 쿨링성분이 있어서 사용할 때는 느낌이 약한데 세정후에는 쿨함이 시원하게 느껴져서 여름철에는 사용감이 탁월할 것 같네요. 암튼 사용후 상쾌함이 좋아서 샤워가 기다려지는 좋은 제품입니다. 선물용으로 많이 괜찮은 좋은 제품입니다. 포장도 신경써서 보내주기 때문에 만족도가 배가 되는 좋은 제품이고 가격도 괜찮고 강추할만 좋은 제품이라 많이 만족합니다

이제품은 신상리뷰단에 초청되어 '닥터펩스토리 모이 애즈모 '로 부터 제공받아 작성된 리뷰입니다

상품평 3 : 신랑이 기존에 쓰던 세정제가 좀 세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신청해봤어요.

우선, 기존에 사용하던 것과 많이 다르다고해요.
1. 사용하던 것보다 훨씬 순하다.
원래 사용하던 게 화한 느낌이 처음에는 좋았는데 매일 사용해야하는 것이다 보니 그 느낌이 그리 좋지는 않다고하더라구요.
그런데 이 제품은 일단 순하대요.

2. 편의성
펌핑하는 기존 제품보다 바로 뚜껑열고 거품이 나와서 바로 쓰면 되어서 너무 편하대요. 거품이 바로 나와서 사용하기 편하고 더 순하게 느껴진대요.

- 사용감도 좋고 편의성도 좋아서 나중에도 쓰고 싶다고 하네요.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으로부터 닥터펩스토리 모이애즈모이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4 : 남편이 사타구니 습진때문에 연고도 발라보고 했는데 한번 써보고 싶다고 해서 신청해서 받게 되었습니다. 배송은 진짜 빨랐고 포장도 꼼꼼히 잘되어 있어요. 남성청결제는 생소하다보니 남편한테 후기를 물었는데 바디워시 같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원래 청결제를 쓰고 있어서 보다 정확한 후기를 위해 제가 한번 사용 해봤어요. 저는 뚜껑형태의 용기로 되어있어서 젤형식인 줄 알았는데 짜보니 거품형태로 나오더라구요. 편의를 위해서는 펌핑용기가 더 나을꺼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향은 화할줄 알았는데 산뜻합니다. 그리고 사용감도 바디워시랑 비슷하긴 하지만 쾌적한 느낌이 드네요. 여성용도 사보고 싶네요.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판매자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 입니다.'

상품평 5 : 우선 저는 기존에 여러 남성청결제를 애용하는 사람으로써 객관적인 리뷰를 작성하겠습니다.
가격 1만원대
용량 150ml
형식 폼형 청결제
향기 깨끗한향 (진하지 않음)
보습력 상
씻김정도 타제품이 컨디셔너라면 이제품은 샴푸입니다.
일단 포장상태가 이 제품 만드는 사람들의 자세를 보여줍니다.
니x아, 폰x, 기타 약국제품 다써봤지만
그냥 구매해도 포장이 깔끔해 선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향은 진하지 않아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것이 장점입니다.
용량 가격대는 타제품과 비교시 준수합니다.
짤때부터 폼형태이기때문에 사용이 손쉽고
헹굴때 미끈거림도 잘 씻겨 내려갑니다.
요즘은 여성분들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청결에 신경써야 합니다.
이거 사용하고는 한결 깔끔해진 기분이네요,
자신감 뿜뿜! 데오도란트 역할도 하는거 같아요!

신상리뷰단에 선정되어 모이애즈모이 셀러에게 무료로 제품을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상품평 6 : 모이애즈모이 남성청결제 사용후기 입니다.
남성들도 여성 못지 않게 사람으로 살아가다보면, 위생상이나 건강상 여러가지 문제에 직면하게 되지요. 그러한 일들로 남성들도 남성전용 청결제가 필요합니다. 이제 청결제가 여성만의 전유물이 아니지요. 이미 남녀 구분이 많이 없어진 점도 있구요. 그러기에 이 모이애즈모이 남성청결제는 사실 남성용이지만 여성이 사용해도 그닥 문제 될게 없어 보이는게 사실입니다. 그간 남성 청결제도 진화하여 여러가지 고질적 문제들을 잘 해결해 주었고, 모이애즈모이 남성청결제는 제가 가진 해결되지 못한 문제들을 잡아 주었네요. 바로 간지러움, 참으로 간지러움을 잘 잡아주니, 너무나 시원합니다. 향은 그닥 없어서 무향에 가까우나, 자세히 코를 갖다대고 맡아보면 우드향도 약간나고, 아주 극소량 민트향도 나는 듯 합니다. 제형은 보다시피 크림형인데, 그간 사용했던 제품들이 바디워시 수준의 거품세기였다면 , 이 모이애즈모이 남성청결제는 미세하고 극강의 부드러움이 느껴지는 몽실하고 살결같은 부드러움이 느껴집니다. 그리고 너무나 순해서 좋습니다. 자극이 전혀 없네요. 100% 그린 등급의 원료들이 들어가서 그런지 극소량의 어떠한 자극도 제게는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이 제품은 세워서 펌핑하는 것 보다, 뉘어서 뒤집어서 펌핑해야 하는 용기 구조로 되어 있구요. 토출구 쪽이 이중캡 모양으로 특이한 형태로 되어 있어요. 그래서 한 번 더 무언가 걸러 주는 느낌이구요. 뒤집어서 캡을 열고 누르듯 펌핑하니 처음에 약간의 물이 나오는데, 그 다음 맞게 몽글한 마시멜로 같은 거품이 나옵니다. 그리고 전체를 몸에 바르고 그쪽을 씻어보니 상쾌함이 남다르고 간지러움이 바로 잡히고 오래가서, 너무 좋네요. 저는 앞으로 이 제품으로 정착을 해 볼랍니다. 성분도 좋고, 순하고, 가격도 좋아서 더 신뢰가 갑니다. 마칼, 가시오갈피, 흑삼이 들어 있어서 그런가 뭔가 힘도 나는 느낌이네요. 간편하면서 시원하고 마무리 감도 좋고 자극없는 남성청결제 모이애즈모이 남성청결제를 강력 추천합니다. 제품 참 자알 만들었어요.

이 제품은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닥터펩스토리 모이애즈모이 판매자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7 : 누르면 바로 거품형태로 나오네요. 쿨링감은 전혀 없어요. 어떤 제품은 사용 후 시간이 좀 지나도록 씻지 않으면 자극이 쎄지는데 이건 암튼 쿨링은 아니고요. 사용 후 가려움이나 냄새에는 도움이 됩니다

상품평 8 : 나에게 가장 좋은 것을 주고 싶은 마음을 담아 제품을 고민하는 이너 뷰티 브랜드인 모이애즈모이!!!

전 성분이 100% WEG 올 그린 등급 인증을 받은 성분만 쓰여졌기에,
아무래도 민감 부위에 사용하다보니 더욱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제품이라는생각이 들었어요.

유해균 증식과 감염을 막고자 Y존 케어에 더 도움을 줄 수 있는 락토바실러스 발효물이 함유되어 있어 케어가 필요하신 분들에게는 더할나위없이 좋네요.

코코넛 오일에서 추출한 천연계면활성제로 자극이 덜 한 제품이고 쫀쫀하고 부드러운 거품형태로 바로 나오다보니 깔끔하고 사용하기도 편하고 너무 좋네요.
락토바실러스(유산균 발효물)이 함유된 PH 약산성의 순한 청결제랍니다.

주요 내용으로는
- 칸디다균 향균 테스트 완료
- 피부 저자극 테스트 완료
- 수분 유지력 테스트 완료

세정 후 6시간 이상 촉촉함을 유지시켜주니 찝찝함이 아닌 깔끔한 컨디션을 최대한 오래 가지고 갈수 있더라구요.

참, 송장에 내용물은 가려주면 더 좋을것 같아요.
살짝 부끄러웠어요^^;

이 제품은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모이애즈모이 남성청결제 판매자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9 : 오랜시간 앉아서 공부하고 매일 운동도 해서 땀을 많이 흘리는 편 입니다. 저는 평소에도 몸에서 냄새가 날까봐 신경을 많이 쓰는편인데요. 여름철 같은 경우는 특히나 불쾌한냄새가 두배세배 신경쓰이죠. 그리고 여름철 습한날에는 한번씩 가려워서 긁게 되는 경우도 있었구요. 이러한 가격으로 유해성분 없고 저자극으로 상쾌함까지 더해준다면 이만한 제품이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좋은 상품을 제공해 주셔서 감사드리구요. 또한, 좋은 제품을 제공 받게되어 잘 쓰도록 하겠습니다.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닥터펩스토리_모이애즈모이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모이애즈모이 남성청결제 쿨링 사타구니 냄새 완화 약산성 세정제 옴므 폼 워시 150ml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2.11.25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076
어제
1,436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