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친아트 쏘렐 프리미엄 다다 유리 전기 티포트 KIA-EK15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키친아트 쏘렐 프리미엄 다다 유리 전기 티포트 KIA-EK15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2-10-20 22:07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키친아트 쏘렐 프리미엄 다다 유리 전기 티포트 KIA-EK15"에요!


[] 키친아트 쏘렐 프리미엄 다다 유리 전기 티포트 KIA-EK15

종료일 : 2022-10-27 23:59:59.0


쇼킹딜가 39,800원

▼▽▼▽▼▽▼▽▼▽▼▽▼▽▼▽▼▽▼▽▼▽▼▽

키친아트 쏘렐 프리미엄 다다 유리 전기 티포트 KIA-EK15 상품 보러 GOGO!


4328775467_142987940_05.jpg



[상품평]

상품평 1 : 보리차 끓일려고 샀는데 좋아요. 꺼질때 소리도 나고

상품평 2 : 최고 이넣게 좋은게 굿 굿 굿 초구구나


상품평 3 : 키친아트 쏘렐 프리미엄 다다 유리 전기 티포트 후기

상품 외관부터 너무너무 고급지고 예뻐요 ~~ 이렇게 예쁜 티포트에 보리차 끓여먹으니까 더 맛있는 것 같네요 !
상품 구성도 알차고 사용 방법도 친절하게 적혀 있어요 ㅎㅎ
제일 마음에 드는건 대용량이고 그립감도 좋고, 기능도 엄청 많아서 기존의 티포트와는 다르다는 점이에요! 보온을 유지할 수 있어서 여러번 끓여야 하는 번거로움을 막을 수 있어서 정말 편리하고 좋네요 ㅎㅎ
14가지 자동모드로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최적의 온도를 간편하게 설정할 수 있고, 내열강화 유리로 환경 호르몬 걱정 없어서 안심하고 쓸 수 있어요 !!
그리고 스테인리스 제품이라 녹슬거나 부식되지 않아서 깨끗하게 오래오래 사용할 수 있을거 같아요 !!!!
너무너무 좋은 제품 잘 쓸게요 감사합니다 ^__^

※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판매자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4 :
☆키친아트 쏘렐 프리미엄 다다 유리 전기 티포트 KIA-EK15화이트

※외관이 심플하면서 깜찍햐고 에쁘다
※화이트의 깔끔함에 유리제질의 제품이라 어떤주방에도 잘어울린다
※가열시간이 엄청 빠르다
※1.7L 대용량이어서 넘나좋다
※입구가커서 세척하기 쉽다
※소음이 타사 제품에비해 조용한편이다
※온도가 올라가는것이 숫자로 표시가 되어 알아보기쉽다
※가열후에 바로 꺼지는게 아니라 삐삐삐~ 알림소리가 난후에 보온모드로 자동으로 바뀌어 편하다
※선택 모드가 14가지로 다양하다
※온도유지 시간이 2시간 이나된다
※보온모드는 최대 24시간이다
※ 타이머 기능이 있어서 최대 12시간까지 설정 할수있다
※특히 계란찜기가 별도로있어서 계란을 삶을수있어 너무 편리하고 좋다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판매자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5 : 장점과 단점을 나열해볼게요

장점
1. 하얀색을 선택하여 받았는데 우선 외관상 생각보다 예쁘다.
2. 선택할 수 있는 모드가 많아 온도 선택을 할 수 있다.
3. 분유 모드 2 가지 온도가 있는데 2시간 유지라 좋다.
4. 온도유지 2시간으로 부족하다면 최대24시간 작동하는 보온모드가 있어 편하다 보온모드는 온도를 따로 설정할 수 있다.
5. 다른 이상한 브랜드보다 키친아트 제품이 훨씬 낫다.
6. 티팟으로 사용할 수 있는 부속품이 따로 있는데 아주 간편하다.
7. 계란을 삶을 수 있는 부속품이 있어 이거 꽤 많이 사용할 듯 하다(온도 유지 설정으로 6분 반숙 삶으면 아주 좋음)

단점
1. 24시간 보온 설정은 하루 마다 눌러줘야해서 아예 온도 계속 유지 기능이 있었으면 좋겠다.
2. 딱히 단점이 없다.


*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판매자 [친구사이]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6 : 평소 차 마시는걸 즐기는 분들이시라면 이런 전기 티포트 하나 구잊하시면 정말 좋을 것 같아요! 저도 평소에 차를 좋아해서 잎으로 된 차도 자주 마시는데, 전기 티포트는 한번도 사용해본적이 없고 항상 거름망이 들어있는 주전자 같은 것만 써봤었거든요. 근데 그런 것들은 대부분 그 거름망 부분이 너무 금방 망가져서 아쉬웠어요ㅠㅠ 그치만 이건 아예 처음부터 거름망이 고정되어있는게 아니라 차를 끓일때만 끼우고 그냥 물을 끓이는 용도로 사용할때는 제 리뷰 영상처럼 빼고 사용하시면 돼요! 그 밖에도 단순 티포트 용도 뿐만 아니라 계란 삶기나 여러가지 다양한 것들을 끓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판매자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7 : 유리 제품이라 배송중에 깨지면 어쩌나 걱정이 되었는데, 스티로폼이 상자에 꼭 맞게 제작되어 있어서 안전하게 잘 받았습니다. 디자인이 깔끔하고 예뻐요. 화이트 색상이라 확실히 화사하니 예쁘네요. 받침(?) 부분이 다른 전기포트보다 커서 원래 놓던 공간을 다시 정리했어요. 대용량이라 입구가 커서 성인 남자도 손 넣어서 세척 가능합니다. 모드가 다양해서 차(tea) 좋아하고 아기 키우는 집에서 잘 사용할 것 같아요. 전 커피, 컵라면용이라 쓰는 기능만 사용하지만요. 비프음도 적당히 크고 좋네요. 유리, 스테인레스로 만들어져서 환경호르몬 걱정 없이 깨끗하게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네요.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판매자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8 : 드디어 정말 써보고 싶었던 온도조절되는 포트가 왔어요. 제가 평소에 차를 많이 마시다보니 물을 끓여마시는 경우가 많은데 일반 포트로 하면 진짜 입천정 다 까지고 목젖도 다 데이는 일이 다반사였죠.
이 포트는 종류별로 온도를 조절해서 끓일 수가 있어서 저에게 정말정말 필요했던 제품이었네요.
차 온도 80도로 맞춰 끓여서 마시니 적당히 따뜻하게 바로바로 차를 즐길 수 있고요~!
집 물도 생수를 마시지만 보이차를 많이 끓여 마시기 때문에 차 끓일 수 있는 용도로 정말 잘 쓰고 있습니다.
깨끗한 유리포트라 안이 훤히 보이고 세척도 용이하고 터치식 버튼도 쓰기 쉽네요. 보온 유지 되는 것도 겨울에 계속 차 마실때마다 끓이지 않아도 되는 것도 큰 장점!!
생활의 편리성이 더 커졌네요!! 굿!!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판매자로부터 제품을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선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9 : 일단 외관이 정말 예뻐요! 디자인이 깔끔하면서 맑은 하얀톤이라 주방이 화이트인테리어로 되어 있으신분들께 잘어울릴 것 같아요!
1.7리터까지 들어가서 가족들 여럿인 집에서도 좋을 것 같아요! 아! 그리고 무거울까봐 걱정했는데 티팟인데도 생각보다 가벼웠어요!!
다른 커피포트와는 다르게 기능이 여러개여서 좋고, 포트 활용해서 차도 우려먹고 계란도 쪄먹을 수 있게끔 도구들도 따로 구매하지 않고 함께 포함된 구성이여서 좋더라구요!
기존에 쓰던 포트는 물 끓일 때 소음이 심한편이었는데, 이 제품은 진짜 조용~히 할 일을 해줘서 거슬리는게 없더라구요!ㅋㅋ
패키징까지 깨지지않도록 깔끔하게 와서 대만족입니다!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판매자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10 : 키친아트 쏘렐 프리미엄 다다 유리전기 티포트!
네이밍에 걸맞게, 하나의 티포트로 여러가지 다양한 용도로 쓰일 수 있는 똘똘한 티포트예요.
커피타임을 위한 티포트로,
약탕을 위한 차탕기로,
아가를 위한 분유 포트로,
간단한 아침식사나 간식을 위한 계란삶숙이로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만능재주꾼이네요♡

깔끔한 화이트의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으로 키친은 물론, 거실이나 서재와 같은 방 어디에나 두루두루 잘 어울려요~

속이 보이는 내열강화유리라서 고급스럽고, 녹이 생길 염려가 없어서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어요.
조작부가 LED 디스플레이로 되어 있어서 톡톡 터치만 해주면 되요.
차를 우려마실 수 있는 스테인리스 차망이 부속품으로 들어있어서 차를 우려마실 때 사용하니, 매우 편리하고 좋네요.
1.7리터의 대용량이라서 한번에 많은 양의 뜨거운 물이 필요할 때 한번에 데울 수 있어서 이 또한 장점이예요~

그 중에서도 가장 매력적이었던 것은 에그트레이!!!
아침에 꼭 삶은달걀을 먹는 가족들을 위해 아침마다 달걀 삶는 일이 은근 일스러웠는데, 에그트레이 덕분에 간편해지고 넘 편해졌어요.
에그트레이에 계란만 꽂고 달걀모드로 설정해주면
It is OK!!!!♡♡
바쁜 아침, 티포트안에서 달걀이 알아서 삶아지고 있는 동안 다른 일을 할 수 있으니 시간절약도 되고 얼마나 좋은지 몰라요.
고장없이 오래오래 곁에서 지금처럼 만능재주꾼으로 있어주었으면 좋겠어요~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친구사이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키친아트 쏘렐 프리미엄 다다 유리 전기 티포트 KIA-EK15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2.10.20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95
어제
975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