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코리아 G703 HERO WIRELESS 무선 게이밍 마우스 무상 A/S 2년 HERO 24K 센서 / 25600DPI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로지텍코리아 G703 HERO WIRELESS 무선 게이밍 마우스 무상 A/S 2년 HERO 24K 센서 / 25600DPI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2-10-16 13:54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로지텍코리아 G703 HERO WIRELESS 무선 게이밍 마우스 무상 A/S 2년"에요!


[] 로지텍코리아 G703 HERO WIRELESS 무선 게이밍 마우스 무상 A/S 2년

HERO 24K 센서 / 25600DPI

종료일 : 2022-10-16 23:59:59.0


쇼킹딜가 99,000원

▼▽▼▽▼▽▼▽▼▽▼▽▼▽▼▽▼▽▼▽▼▽▼▽

로지텍코리아 G703 HERO WIRELESS 무선 게이밍 마우스 무상 A/S 2년 상품 보러 GOGO!


2454223923_142983143_05.jpg



[상품평]

상품평 1 : 물건은 잘도착했습니다
다른곳에서 병행수입 샀었는데 중고 의심되서 정품 샀는데
만족스럽네요! 그냥 새거입니다

상품평 2 : 그립감 좋은 무선마우스.
엄지손가락부분에 앞, 뒤 버튼이 있어서 업무에도 너무 좋음. 장비빨 ?오

상품평 3 : 다 좋고 배터리가 진짜좋아요


상품평 4 : 유선 마우스 쓰다가 무선으로 첨 써보는데 너무 좋네요

상품평 5 : 휴가기간에 구매해서ㅜㅜ 좀 늦게 받았어요

상품평 6 : 반응속도 겁나 빨라요 또주문합니다

상품평 7 : 금요일 오후 2시쯤에 입금하여 토요일 오후 1시 58분에 왔습니다. 상품도 만족스럽습니다.


1.마우스 크기
먼저, 제 손은 사진처럼 f1~f9, 중지까지의 손 길이 17.3cm 입니다. 제 손에 약간 큰 감이 없지않아 있지만, 제 기준으로는 적당합니다.



2.그립감
팜그립을 잡았을때 그립감은 정말 끝내줬습니다.
저는 팜클로 그립을 하며 등이 높은 마우스를 선호하기에 지프로 무선의 등 높이도 g703의 등 높이도 높다는 생각이 들지 않았습니다.
g703의 사이드 고무그립은 마찰력이 매우 강합니다.
땀이 많은 제 손에서도 땀이 차지 않고 미끄러지지도 않고 끈적거리지도 않습니다. 다만, 고무그립을 싫어하시는 분도 있기 때문에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g703은 등이 높은 마우스임은 사실이기에 본인의 손에 맞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근처의 일렉트로마트에 가셔서 잡아보시거나 홈타건샵에서 빌려 직접 잡아보시는 것을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3.센서
hero 16k 센서가 탑재되어 매우 빠른 반응속도를 보여줍니다.
기분탓인지 모르겠으나 3366센서보다는 덜 정확한 느낌이 듭니다.



4.이슈
사이드 버튼이 유광코팅이라 땀이난 상태에서 손을 대고 있다가 아래로 때면 사이드버튼이 흔들리며 띠-용 소리가 납니다. 클릭감은 좋습니다.

G HUB를 다운받고 무한로딩을 한다는 문제가 있습니다만, 저는 G HUB를 미리 다운받아 놓았기에 무한로딩 문제는 없었습니다.

G HUB에서 베터리가 g703 hero가 아닌 g703 3366의 사용시간으로 나옵니다. (40프로인데 9시간 남았다고 뜹니다) 실제로 그 사용시간으로 닳지는 않습니다. 단순 표기오류인것 같습니다.


+ g703에는 마우스 리시버의 수납 공간이 없습니다. 이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상품평 8 : 사진처럼 폰 알람에 "무선게이" 도착예정 알림와서 당혹스러우면서도 기분이 좋았(?)음. 데스에더 쓰다가 고장나서 무선으로 갈아타보자 하고 내 나름 거금 투자하여 G703 구매 배송은 잘 왔는데 11만원대 마우스 치고는 패키징이 무심한 듯 시크해서 이거 제대로 온거 맞아? 옛날 모델 온거 아니야? 하는 의심도 잠시 HERO센서 G703이 맞았음... 그립감도 좋고 마우스 마감도 좋고 크로마 불빛도 좋음~ 무선 처음써봐서 신세계임 근데 이제 유선 못 쓸 듯…

상품평 9 : 팔을 딱 어깨 너비 위치에서 일직선으로 두고 쓰면 모르겠지만, 어느 정도 벌리고 쓰는 입장에서 손목이 외측으로 좀 꺽이는 게 편하기 때문에 비대칭 마우스를 선호하는 편이고 그 중에 현재는 g703이 1티어 자리를 차지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일도 컴퓨터로 하고 노는 것도 게임으로 하는 저로써는 하루 종일 마우스를 부여잡고 있는데 이 제품을 쓰고나서부터는 손목 통증이 아예 사라졌습니다. 제 입장에서는 비대칭 형태에, 무게도 가벼우니 손목이 부담을 느낄 가능성 자체를 아예 없애버린 것 같습니다.
물론 개인적으로 느끼는 단점도 있습니다. 아무래도 비대칭이다 보니까 아주 살짝 버티컬 마우스를 쓰는 느낌이 나긴 합니다. 익숙함의 문제인 것 같긴 한데 대칭 마우스보다는 마우스 포인터의 정확도가 떨어집니다. FPS 게임 즐겨하시는 분들은 평소보다 에임이 잘 안 잡힐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로지텍 마우스를 이번에 처음 써보는 건 아닌데, 이전에 써봤던 것은 배터리가 충전식이 아닌 건전지 형식이었습니다. 다른 제품들 같은 경우에는 충전식을 두 팔 벌려 환영했겠지만 로지텍은 건전지가 최소 몇 달에, 잘 사용 안 하면 년 단위로까지 가는지라 좀 아쉽습니다. 물론 충전식도 한 번 충전해두면 사람 따라 몇 달씩 가기도 합니다. 저 같은 경우는 하루에 컴퓨터를 꺼놓는 시간이 잘 때 말고는 없을 정도로 사용하는 데도 일주일은 넘게 갑니다. 하지만 이전에 aaa건전지 하나 끼워놓고 아예 충전에는 신경을 꺼버리던 편리한이 좀 그립긴 하네요.

상품평 10 : 어제 아침에 주문, 오늘 낮에 도착 배송 빠릅니다 리뷰중에 히어로 아니라고 하시는분 계셔서 신경쓰여가지고 살펴보니 박스 표기는 라이트스피드인데 뒤에 설명을 보니 히어로센서 맞는것 같기도한데 쥐 허브에 연결해보면 라이트스피드라 떠서 뭐가 맞는건지 헷갈리네요 다른 쇼핑몰 찾아봐도 리뷰보면 박스가 다 라이트스피드라 적혀있음... 아무튼 제품은 하나도 하자없고 양품 도착. 로지텍에 제품등록 완료하고 리뷰남깁니다 잘 쓰겠습니다


로지텍코리아 G703 HERO WIRELESS 무선 게이밍 마우스 무상 A/S 2년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2.10.16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410
어제
1,179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