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 한정ㅣ쇼킹가 137만] 기가바이트 AERO 15 OLED KD(UHD 4K HDR IPS 대학생 게이밍노트북)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10대 한정ㅣ쇼킹가 137만] 기가바이트 AERO 15 OLED KD(UHD 4K HDR IPS 대학생 게이밍노트북)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2-09-23 13:22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10대 한정ㅣ쇼킹가 137만] 기가바이트 AERO 15 OLED KD(UHD 4K HDR IPS 대학생 게이밍노트북)"에요!


[] [10대 한정ㅣ쇼킹가 137만] 기가바이트 AERO 15 OLED KD(UHD 4K HDR IPS 대학생 게이밍노트북)

종료일 : 2022-09-28 23:59:59.0


2,009,520원▼▽▼▽
쇼킹딜가 1,899,000원~

▼▽▼▽▼▽▼▽▼▽▼▽▼▽▼▽▼▽▼▽▼▽▼▽

[10대 한정ㅣ쇼킹가 137만] 기가바이트 AERO 15 OLED KD(UHD 4K HDR IPS 대학생 게이밍노트북) 상품 보러 GOGO!


3481003702_L300.jpg



[상품평]

상품평 1 : 배송이 진짜 빨랐습니다!
박스안에 뽁뽁이 포장도 아주 잘되어있어요!
성능에서도 크리에이터에게서는 충분한 사양입니다!
저장소와 램만 타협한다면 충분한 스펙인거 같습니다!
기본적인 사양이 받춰주는 노트북이라 발열과 쿨링소음이 있지만 신경쓰일 정도는 아닌거 같습니다!자동으로 팬들이 쿨링기능을 해줘서 조용해지는 그런 기능까지 만족합니다!
화질 4k또한 매우 만족스러운 결과를 보여주네요!

상품평 2 : 며칠을 벼르고 알아보고 골라 선물하기로 했슴, 받고나서 만족해야할텐데~~


상품평 3 : 일단 외관에서 놀랐습니다. 타 a, m 회사 보다 상당히 고급스러운 모습을 보여주고있고 마감도 훌륭합니다. 확장성은 말할것도 없고, 4k 화질은 감탄사가 나옴니다. led 로 발광하는 aero 로고도 상당히 매력적이네요 ㅎ
주로 그래픽 유저라 게임은 안돌려?f는데 팬소음은 저는 그다지 심하다고 느끼지는 않았습니다. 개인차가 있을거라고 생각되고 이정도면 발열도 amd사 못디않게 훌륭합니다.
썬더볼트랑 ssd gen4 가 쓰고 싶어서 인텔11세대 찾고 잇었는데 저한테는 탁월한 선택이였던거 같네요 ㅎ
다만 아답터는... 다른 것들보다는 좀 가벼워졌는데 아직도 무겁네요 ㅋ
배터리로만 야외에서 작업한 결과 일반적인 가벼운 업무 (인터넷, 문서, 넷플릭스 1시간, 유투브 30분, 그냥 대기 약 1시간) 로 5시간정도는 버텨?Z습니다.
11번가에서 할인도 많이 하니 고민하시는 분들은 지금 사도 후회는 안하실거 같습니다^^

참고로 윈도우 깔고 화면밝기가 제어가 안된다고 하는데 그건 인텔 그래픽 드라이버 업뎃 하면 해결됩니다 ㅎ (기가바이트 싸이트에서 컨트롤 센터 깔고 실행하고 유틸리티에서 드라이버 업데이트)
저도 한 30분 헤매다가 해결했네요 ㅎㅎ

상품평 4 : 리전51650, 로그스트릭 3070 모두 단기간(5개월내외) 사용자입니다 (정성적평가/비교)

1. 디스플레이: 스마트폰을 자주 사용해서 그런지 fhd는 침침해서 15인치라 1시간이상 집중하기가 힙듭니다. 하지만 본제품 4k입니다. 설명끝.

2. 무게: 여타 고사양노트북에 비해 가볍긴하지만 크게차이가 안납니다. 단 해당제품은 외관 재질 무게가 틀린점을 감안하면 더욱 고급스러워보입니다.

3. 인텔: AMD 5900HX의 경우 게임을 제외한 사용간에 멈추는 현상이 간헐적으로 발생하여 성능은 좋지만 최적화에 아쉬운모습이었습니다. 하지만 인텔은 최적화의 끝

4. 충전 어댑터 무게 비슷

5. 아쉬운점: pd충전미지원

6. 키보드: 쫄깃쫄깃하고 키보드배열이 좋습니다.

7. 발열제어: 비슷하거나 더 우위

8. 해상도 고정현상 : as서비스센터에서 친절하게 알려주셔서 해결했습니다. -인텔 그래픽드리이버 다운

상품평 5 : 제품 전반적으로 다 만족스럽습니다. (디자인, 화질, 재질, 편의성, 안정성, 속도, 외장모니터 연결 등등). 추가 업그레이드 구매한 부분도 꼼꼼히 다 잘 해주셨고 추가한 ssd가 보이지 않아서 전화드렸는데 그 부분도 상세히 설명해 주셔서 잘 해결되었습니다. 4k 외장 모니터를 두대 연결해서 사용하는데 버벅거림 전혀 없고 아주 빨리 잘 돌아가고 화질도 외장모니터보다 더 밝고 선명하고 보기 편해서 글작업하기에도 좋은것 같습니다.

포장도 세겹정도로 안전하게 해서 보내주셨고 배송도 신속해서 하루정도만에 받았습니다.

좋은 제품 잘 구매한것 같아서 좋습니다. 감사드립니다.

상품평 6 : 오랜시간 고민해오던 노트북 샀습니다. 기가바이트 처음 써보는데 오래 잘 썼으면 좋겠어요^^

1.고급스러운 마감 ㅡ 기존에 썼던 m사 제품보다 넘 만족스러워요~

2. 무게 대신 성능을 선택했기때문에 감수할 부분입니다. 어댑터까지 가지고 다니려면 백팩은 필수입니다.

3.성능은 말 안해도 다들 아실거라 생각합니다. 윈도우 설치 및 기타 프로그램 설치 및 셋팅하는데 30분정도 걸린것 같아요

4.화질 넘나 끝내줍니다. 화질때문에 이 노트북 선택했는데 후회 없습니다!!

상품평 7 : 노트북 고민고민하다가 질렀습니다+_+
컴알못이라 친구도움받아가며 몇몇개 후보로 봤는데
4k를 놓칠수없어서 ㅎㅎㅎ 무게를 포기(?)하고 구매했는데
ㅁH우만족 별 오백개입니당

가격 배송 포장 모두 만족스러웠습니다.
(삼성카드 할인 받고싶어서 카드 발급까지 받았는데 카드받자마자 이벤트가 끝나서 아쉬웠지만ㅠ 그래도 합리적인 가격대에 샀다고 위로해봅니당)
특히 포장 꼼꼼히해서 빠르게 배송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당ㅎㅎ

화질은 정말 두말할 것도 없고
내부 디자인 정말 예쁩니다.

노트북 무게는 생각한 것 보단 괜찮았지만
아답터는 ㄹㅇ 벽돌이네요...pd지원 안하는게 진짜 엄청엄청 아쉽지만ㅠㅠ 같이보내주신 가방에 잘 넣어서 다냐야죠 뭐 ㅇㅅㅇ!!!!

고민은 만족을 늦출뿐 이라고 말씀드리규 싶습니당ㅎㅎㅎ!!??

상품평 8 : 1. 배송이 바로 다음날 도착했으며 3중 포장이 되어있어 정말 집어던져도 무사하겠다는 생각이듬. 대신 포장 오프을 3번해야함.

2. 끝내주는 화질과 해상도 처음보면 IPS와 비슷해 보이는데 역체감이 큽니다. 이 노트북으로 작업, 게임 하다가 다른 노트북, 데스크탑 보면 암부표현이 아쉽다는 생각이 듭니다. 단 60hz로 FPS에는 아쉽습니다.

3. 빠릿한 성능… 워낙 최신 스펙에 좋은부품들이라 설명 불필요. 그리고 nas구성 사용중인데 유선렌과 비교해도 반응속도, 전송능력 충분합니다. 이젠 정말 유선렌 쓰지 않을듯 합니다.

4. 최신게임 웬만한건 FHD로 퀘적합니다. 다만 발열, 펜소음 감안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CPU, GPU 외에도 좌, 우측 키보드 하단이 뜨거워 집니다. 게임을 하다보면 손바닥이 닫는 부분인데 신경쓰입니다. 다만 걱정되서 컨디션 체크해보면 쿨링성능은 만족스러우며 성능유지는 잘됩니다. 장시간 게임시 쿨링시스템과 별도 키보드는 필요할 듯 합니다.

4. 당연하겠지만 베터리 상태에서는 가벼운 작업만 권장되며 사용시간도 짧습니다. 요즘 슬림노트북 대비 아쉬운 점입니다. 아답터 없이 게임시 성능다운되며 내장그래픽으로 구동되는듯 합니다. (사실상 게임이 불가합니다.) 설정으로 변경가능 할것 같은데 GPU 살아나는 순간 베터리 얼마 못갈듯 합니다. 고사양 게임시엔 아답터 필수 입니다.
* 게이밍시 아답터도 무지 열받으며 휴대폰 같은거 올려놓으면 정말 터질수도 있겠다는 생각이 듬

5. GIGABYTE Control Center 가 지원되어 컴퓨터 설정을 정말 쉽게 조절가능함. 더 좋은건 디바이스 셋팅을 한번에 업데이트 시켜줍니다. 버릇데로 홈페이지에서 파일 다 받고 설정하다보니 한번에 설치해주는 기능발견하고… 살짝 짜ㅈ… 뭐 제가 몰랐으니.. 암튼 굉장히 편하고 앞으로 관리할때 좋을것 같습니다.

물론 이 가격보다 싸면서 3070도 살수 있지만 저는 게이밍 보다는 사진, 영상편집이 주목적이고 FPS게임 장르를 잘 안하다보니 화질과 해상도보고 만족하면서 사용합니다. 데탑도 QHD인데 FHD로는 만족 못할것 같다는 마음도 있었습니다. 역체감은 회사에서 FHD사용하면서 많이 느낍니다.

이상 일주일 정도 사용해보고 잘샀다는 노트북입니다.

상품평 9 : 회사에서 노트북 사용하다가 그래픽작업 및 게임을 자주하여
게이밍노트북을 알아보고 있었습니다.
무게가 낮은 휴대성이 좋은 게이밍노트북은 고르기가 힘들었습니다.
그리고 그래픽작업을 자주하여 4k해상도를 지원하는 제품들중에서는 이 제품이 가장 가성비가 좋고 성능도 실제로 우수하였습니다.
포장도 아주 꼼꼼하게 와서 파손걱정 전혀없습니다.
아직 사용한지 일주일도 안되었지만, 만족하고 있고 게임 또한 아주 쌩쌩하게 잘돌아갑니다.
게임하는동안에는 소음이 올라오지만 게임사운드에 묻혀
지장이 있는정도는 아닙니다.
어느 노트북에서나 같은 현상이라고 생각하구요.
컨트롤센터 하나만 설치하면 노트북에 관련된 소프트웨어 자동으로 전체설치되어 편했습니다.
그래픽 및 게임을 하시는분들에게는 적극 추천드립니다.

상품평 10 : 후기를 남길려했었는데 바쁘다보니 잊고 있다가 연락이 와서 적게 됐네요. 일단 제가 여러 게이밍 노트북을 고민했지만 4k를 지원하는 노트북중에서 성능과 가격이 제일 좋은거같아서 고르게 됐구요. 너무 만족합니다. 4k라서 쨍쨍하고 선명하게 보이는게 일단 너무 좋은거같아요. 그래픽 관련 작업 하기에도 좋구요. 무게도 워낙 제가 무거운 물건들을 자주 들고 다녀서 3키로 정도도 저한텐 가벼운 무게라 2.2 정도면 그냥 저한텐 경량 노트북이구요. 인텔 cpu탑재로 썬더볼트4 들어간것도 좋아요. 데이터를 옮기는 일이 자주 있는데 빠르게 데이터 전송이 돼서 시간이 엄청 단축 됩니다. 전체적으로 다 만족하는데 딱 유일한 단점이 cpu 수율이 안좋은게 뽑힌건지 발열이 좀 쉽게 올라가네요. 딱히 게임을 안하는데 zoom 화상 회의시 90초까지는 올라가네요. 순간적으로 풀로드를 해서 찍힌건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쿨러 성능이 좋으니 문제는 없을거같네요.

AERO.gif
VD_04.jpg
VD_04.jpg
VD_04.jpg
VD_04.jpg
VD_04.jpg
VD_04.jpg
VD_04.jpg
VD_04.jpg
VD_04.jpg
VD_04.jpg

01_intro.jpg
02_intro_icon.gif
03_intro_oled.gif
04_checkpoint.jpg
05_CNC.gif
06_samsungoled.gif
07_xrite.gif
08_cpu.jpg
09_windforce.jpg
10_as.jpg
11_slimbezel_1.gif
11_slimbezel_2.gif
12_clearness-2.gif
12_clearness-3.gif
12_clearness-4.gif
12_clearness-5.jpg
12_clearness.gif
13_xrite-2.jpg
13_xrite.jpg
14_bluelight.gif
14_respone.gif
15_CPU.gif
16_geforce-1.jpg
16_geforce-2-1.gif
16_geforce-2-2.gif
16_geforce-2-3.gif
16_geforce-2.jpg
16_geforce-3.jpg
17_ddr.jpg
18_ssd.gif
19_nvme.jpg
20_windforce-1.jpg
20_windforce-2.gif
20_windforce-3.gif
21_sound.gif
22_keyboard-1.jpg
22_keyboard-2.gif
22_keyboard-3.gif
23_controlcenter.jpg
24_touchpad-1.jpg
24_touchpad-2.jpg
24_touchpad-3.gif
25_hdmi2.jpg
26_thunderbolt.jpg
26_wifi.jpg
27_triple4k.jpg
28_shutter.gif
29_adapter.jpg
30_battery.jpg
31_io.jpg
51.jpg
VD_04.jpg
VD_04.jpg
VD_04.jpg
VD_04.jpg
VD_04.jpg
VD_04.jpg

[10대 한정ㅣ쇼킹가 137만] 기가바이트 AERO 15 OLED KD(UHD 4K HDR IPS 대학생 게이밍노트북)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2.09.23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740
어제
996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