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젝터매니아 PJM미니7 미니빔 프로젝터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올킬 프로젝터매니아 PJM미니7 미니빔 프로젝터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2-07-10 13:56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옥션 올킬에 핫한 상품인 "프로젝터매니아 PJM미니7 미니빔 프로젝터"에요!


옥션 올킬 인기상품 프로젝터매니아 PJM미니7 미니빔 프로젝터

367,370원▼▽▼▽
올킬가 : 349,000원

▼▽▼▽▼▽▼▽▼▽▼▽▼▽▼▽▼▽▼▽▼▽▼▽

프로젝터매니아 PJM미니7 미니빔 프로젝터 상품 보러 GOGO!


20220708101655750r.jpg



프로젝터매니아 PJM미니7 미니빔 프로젝터 상품 보러 GOGO!

상품평

상품평 1 : 정성 가득 너무 좋음. 독도후원, 커피믹스, 전자파, 코로나 차단 부족, 차단스티커, 사탕저금통, 왠지 살아있다는 감사함을 느끼게 해주는 감정들. 손글씨의 성의 감사합니다. 정성이 깃든 배송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번창하시기를 소원합니다. 손글씨의 주인공을 뵙고 싶어진다는 설렘.
사진들
은 낮에 찍은 것들 입니다. 진짜영화관에 있는 듯한 기분입니다. 어떻게 그 작은 기계에서 웅장함을 느낄 수 있는지 기술력에 감동입니다.... 더보기

상품평 2 : PJM미니7 구매해주시고 같이 보내드린 사은품들도 기분좋게 받으셨다고 하니 저희도 감사드립니다 ^^ 밝기700안시 LED미니빔으로 조명 조절 후 나만의 영화관을 만들어 즐길 수 있으며, 와이파이 연결 후 다양한 앱을 통해서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낮에 투사하셨는데 스크린이 빛을 가려주어서 선명하게 잘 보이네요 ~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3 : 작은 사이즈에 낮에 사용해도 큰 무리없이 볼 수 있어요~~미러링 안하고 유튜브 볼수 있어서 좋아요~~
핸드폰 보다 약간 큰 사이즈임에도 불구하고 이런 밝기와 성능에 또 한번 놀랐습니다. 기존에 프로젝터가 있긴 하였으나 큰 사이즈와 너무 밝지가 않아, 새 제품을 고르고 고르던 중에 이만한
가격에 이만한 성능을 내는 프로젝터가 없는 것을 확인하고 구매하였는데 잘 구매한 것 같습니다.
추가로, 구매하실때 밝기단위 안시루멘을 확인하시고 구매하세요. 타사 제품의 경우 밝기를 루멘만 표기하는 경우가 있는데,안시루멘과 루멘은 다른 표기법입니다. 이제품은 700안시루멘이여서 가정에서는 적당히 쓸만합니다.
... 더보기

상품평 4 : 프로젝터매니아입니다. PJM미니7 은 LED미니빔으로 크기가 작아 이동 및 보관에도 편리하고 다양한 기능을 갖추고 있어 와이파이 연결 후 간편하게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 밝기700안시로 어두운 환경은 물론이고 간접 조명에도 영상 감상이 가능해서 좋습니다~ 나만의 영화관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평 5 : 빔프로젝트를 알아보다가 상품평이 너무 좋아서
고민없이 구매하게 됐습니다.엄청 탁월한 선택인거 같습니다.
화질도 좋고 스피커도 내장되어 있어서 편하더라구요
정말 제품은 최고입니다.번창하세요

상품평 6 : 프로젝터 알아보시가다가 PJM미니7 으로 선택해주셨는데 만족도 높게 사용중이라고 해주시니 저희도 감사의 말씀 드리겠습니다 ^^ 밝기700안시로 어두운 환경 및 간접 조명에서도 선명하게 감상 가능하며 내장되어 있는 다양한 앱을 통해 영상을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나만의 영화관에서 행복한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평 7 : 빔프로젝트 상품과 더불어 깨알같이 사탕 및 커피 등을 함께 배송된 것을 보고 세심한 응대에 감동했습니다. 언박싱하자마자 영화를 한 편 구동했는데 화질과 밝기 등 기대이상으로 만족합니다. 원래 소그룹 강의 목적으로 구매했는데 영화를 더 볼 것 같네요^^

상품평 8 : 프로젝터매니아입니다. PJM미니7 구매해주시고 만족도 높게 영상 즐기고 계신가요? 강의용으로 구매해주셨는데 영화 감상까지 만족스럽게 사용중이라고 해주셔서 저희도 감사드립니다~! 밝기700안시 LED미니빔으로 크기가 작아 이동 및 보관에도 편리하고 간접 조명에도 선명하게 감상 가능해서 다양하게 활용해보세요~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상품평 9 : 프로젝터 사려고 고민하다가 가격대가 비슷한 다른 프로젝터에는 드문 에어마우스 탑재된 리모컨이 있어서 선택하게 됐습니다.
사이즈도 이름처럼 컴팩트하고 기본 구성품도 깔끔해서 맘에 듭니다:)
받자마자 방 장롱에 쏴봤는데 5시 전인데도 잘 보여서 저녁에 스크린 없이도 크게 볼 수 있을 것 같
네요!
기본적으로 넷플릭스나 유튜브 같은 앱도 깔려있어서 바로 거실 흰벽에 쏴서 테스트도 다 해봤는데 낮인데도 첨부사진처럼 잘 나와서 개인적으로는 가성비 너무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화면도 잘 보이고 리모컨도 딱 필요한 기능만 있어서 어려운거 없이 바로 조작하기 좋더라고요.
저녁에 바로 넷플릭스 켜서 봤는데 티비보다 더 꽉 차서 영화 보는 느낌이라 너무 기분 좋네요. 작아서 그런지 본체 소음도 작더라고요.
아쉬운 점을 꼭 뽑자면면 본체 자체의 소리가 엄청 큰 느낌은 아니라 그냥 핸드폰 소리 가장 크게 했을 때랑 비슷하거나 좀 더 큰 느낌입니다. 그래도 블루투스 스피커 연결하면 충분해서 감안하고 구매 할 정도라고 생각합니다.
요즘 시국이 시국인지라 가족끼리 캠핑이랑 영화관 가기도 힘든데 집에서라도 기분 내야겠어요;)
... 더보기

상품평 10 : 프로젝터매니아입니다. 에어마우스 탑재된 PJM미니7 편리하게 사용중이신가요? 와이파이 연결 후 다양한 앱을 통해서 영상을 즐길 수 있어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영화관을 만들어 볼 수 있습니다. 밝기 700안시로 간접 조명에도 영상 감상이 가능합니다~ 영화 감상시 영화관의 느낌으로 즐기시기 위해서는 별도 스피커 연결 후 사용하시면 더욱 만족도 높게 감상 가능합니다.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

상품평 11 : 캠핑을 다니다보니 모든 캠핑장에 거의 대부분...?의 분들이 빔이나 티비가 있으시더라구요 저흰 별 생각없이 다녔었는데 아이들이 그런거 볼때마다 우리도 보고싶다 보고싶다 이야기를 해서 그래 이참에 하나 사자 싶어서 하나 장만했습니다. 신랑이 이것 저것 비교해보고 열심히 찾아보더니 이거 주문하라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주문했는데 배송도 빠르게 잘 왔고 포장도 꼼꼼했어요 사은품도 땡큐베리감사입니다^^ 덕분에 아이들 간식도 냠냠 잘 먹더라구요~ 택배 오니까 신랑은 신나서 낮인데도 설치해본다고 난리길래 낮인데 그게 보이냐!했는데 보이더라구요...?
심지어 선명해... 어이없...
신나게 넷플릭스랑 디지니랑 연결해보시더니 애들오면 보여주겠다고 난리가 났어요~ 그래서 애들 하원하고 저녁에 방에 틀어줬더니 아가야들도 영화관 온 것 마냥 신나서는 집중하고 잘 보더라구요!
캠핑다닐때 말고도 유용하게 잘 써질것같아요! 삼각대가 당장 없어서 다이소에서 샀는데 호환되서 딱이네요! 만족스럽습니다! 음량 음질도 생각보다 괜찮아요!
제품 정말 너무 마음에 들고 좋습니다~! 캠핑가서 보고싶다고 하는 똥깡아지들때문에 날이 따뜻해지길만 기다리고 있네요 지금은 너무 추워서.. 일단은 집에서만 시청해야될 것 같아요ㅎㅎ
... 더보기

상품평 12 : 프로젝터매니아입니다. 캠핑용으로 사용하실 제품으로 PJM미니7 선택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LED미니빔으로 크기가 작아 이동 및 보관에 편리하고 와이파이 연결 후 넷플릭스,유튜브,웨이브,디즈니플러스 등 다양한 앱을 통해 영상을 즐길 수 있어 편리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영화관을 만들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상품평 13 : 캠핑용으로 휴대성과 화질 그리고 안드로이드 내장형을 찾던중 프로젝트매니에서나온 pjm미니7을 구매는데, 기존구매자들의 상품평처럼 700안시의 밝기와 높은명암비 그리고 넷플리스나 유튜브를 편리하게 볼수 있는 점은 아주 좋았습니다.
또한 에어마우스는 다른미니빔에서는 보지못한 편리한 기능이네
요.
아쉬운점을 꼽자면 소리가 좀 작은감이 있네요. 이점은 블루투스스피커로 커버했네요.
아무튼 캠핑용으로는 더할나위없는 좋은 선택인거 같네요.
... 더보기

상품평 14 : PJM미니7은 휴대성 및 편리성이 뛰어나 많은 고객님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입니다 ^^ 와이파이 연결 후 다양한 앱을 통해 영상을 즐길 수 있어 좋습니다. 집에서 캠핑장에서 나만의 영화관을 만들어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상품평 15 : 가성비좋네요 스크린도착전이라 벽에사용해봤네요
기대됩니다 지인이사용한거보고너무맘에들어서
주문했어요 집이 영화관이되었네요
아이들도너무좋아하구요
캠핑용으로적당하구요
내장스피커도나름만족합니다
시간가는줄모르게 주말에 영화만보고있네요

세심한손편지에 간식선물까지 감동했어요블루투스스피커만장만하면
이제영화관갈필요없겠네요가격대비완전만족합니다내장밧데리성능은 조금 아쉬운느낌이있네요
유튜브 도 잘 돌아가고 깔려있는앱도 영화잘돌아가네요
많이파시고사업번창하세요
... 더보기

상품평 16 : PJM미니7과 함께 행복한 시간 보내고 계신가요? 밝기700안시 LED미니빔으로 조명 조절 후 나만의 영화관을 만들어 즐길 수 있습니다~! 와이파이 연결 후 내장되어 있는 다양한 앱을 통해 편리하게 영상 즐겨보세요 ^^ 감사합니다.

상품평 17 : 처음써보는 빔이라 성능걱정했지만 작은 사이즈에도 해상도, 자동 비율/초점 보정, 핫스팟, 디자인 어디 흠잡을 곳이 없습니다. 안방에서 근거리/원거리 다했고, 음향 유선 서라운드, 자체 스피커 다 만족합니다~ 마지막으로 캠핑을 위해 블루투스 스피커 연결 후 음향 테스트만 하면 되겠네요~^^ 블루투스 스피커 구매해서 해보려고 합니다~^^... 더보기

상품평 18 : PJM미니7 잘 받으셨나요? 집에서, 캠핑장에서 사용하시기 위해 PJM미니7 선택해주셨는데 만족스런 테스트 잘 되셨나요? 밝기700안시 LED미니빔으로 크기가 작아 이동 및 보관에도 편리하고 밝기가 좋아 어두운 환경에서는 물론이고 간접 조명이 있는 공간에서도 만족스럽게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야외에서 사용하실 때에는 핫스팟을 연결 후 사용하시면 편리하게 앱을 통해서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언제 어디서든 나만의 영화관을 만들어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19 : 제품 오자마자 벽에 해 봤는데 잘 보이네요
스크린 오면 더 잘보일것 같아요
마우스 연결도 잘되고 리모콘도 사용하기 편해요
배송은 하루만에 왔어요

상품평 20 : PJM미니7 구매해주시고 벽면에 가득 채워 테스트 잘 되셨나요? 에어마우스 기능의 리모컨이기 때문에 사용하시기에 편리합니다 ^^ 무선 마우스 연결이 가능하기 때문에 별도로 연결하면 다양하게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PJM미니7은 내부 앱 설치가 가능한 제품으로 와이파이 연결 후 넷플릭스,유튜브,웨이브 등 앱을 통한 재생도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영상을 즐길 수 있습니다. 나만의 영화관에서 즐거운 시간 보내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작성일자 : 2022.07.10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838
어제
785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