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 SKY 필 W2 아이언+ 고속 무선 충전기 패드 SKY-W2P LED 빛으로 화사함은 덤!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스카이] SKY 필 W2 아이언+ 고속 무선 충전기 패드 SKY-W2P LED 빛으로 화사함은 덤!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2-05-03 17:56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스카이] SKY 필 W2 아이언+ 고속 무선 충전기 패드 SKY-W2P"에요!


[] [스카이] SKY 필 W2 아이언+ 고속 무선 충전기 패드 SKY-W2P

LED 빛으로 화사함은 덤!

종료일 : 2022-05-03 23:59:59.0


14,900원▼▽▼▽
쇼킹딜가 10,900원~

▼▽▼▽▼▽▼▽▼▽▼▽▼▽▼▽▼▽▼▽▼▽▼▽

[스카이] SKY 필 W2 아이언+ 고속 무선 충전기 패드 SKY-W2P 상품 보러 GOGO!


2903797556_139939554_05.jpg



[상품평]

상품평 1 : 좋습니다. 불빛으로 충전상태나 완료부분도 알려주네요
배송이 너무 늦었지만 제품은 만족합니다
화이트실버 주문했는데 블랙으로 발송되었는데 아무런 안내도 없었네요
제품은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상품평 2 : 무선충전기, 색상도 좋습니다. 아주 오래된 폰 아니라면 대부분 무선충전이 잘 됩니다. 판이 넓어서 편리하고 색깔로 표시해 주니 편하네요.

상품평 3 : 이상품은 배송 빠릅니다
포장도 꼼꼼히 해주네요
그리고 제일 중요한 충전
고속이라 빠르고 반응속도도 괜찮네요
디자인이쁘고 충전시 불빛이 있어 편리하구요
ㅋㅋ

상품평 4 : 가격도 저렴하고 충전기 주변 불빛으로 쉽게 충전 상태를 알 수 있어서 좋네요.
다만, 에어팟 무선 충전 시에는 충전 완료가 되지 않아서 조금 아쉽습니다.
갤럭시 버즈 라이브는 충전 완료시 불빛 색이 바뀝니다만,
에어팟은 충전 중 표시가 완료 표시로 바뀌지 않습니다.
두 기기 간에 뭐가 다른지는 모르겠습니다.

상품평 5 : 디자인도 심플하고 충전도 잘됩니다 오래오래 고장만 안나면 좋겠습니다 잘 쓸께요.

상품평 6 : 디자인도 깔끔하고 가격대비 성능 괜찮습니다

상품평 7 : 3~4일 정도 아이폰11과 LG벨벳으로 번갈아 사용해본 결과, 전반적으로 만족스럽습니다.
조만간 무선충전이 되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할 예정인데, 효율성은 더 좋아질 것 같네요.
요즘엔 무선충전기가 보편화되어있고, 가격대도 많이 다운되서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에 여러 제품들이 나와있지만, 기존에 사용하던(스탠드형,패드형) 것들과 굳이 비교를 해보자면..

◎ 먼저 자신이 사용하려는 제품이 고속무선충전 지원제품인지, 어디까지 지원되는지를 알아야해요.
제 경우에 무선충전시 아이폰11은 최대 7.5W를, 벨벳은 최대 15W를 지원하는데, 이 제품은 둘 다 최대로 지원되는지라 활용도가 높아서 좋았습니다.
블투 이어폰으로 버* 라이브를 생각하고 있는데, QI 호환이라 더 활용성이 좋아질 것 같네요.
상품페이지에도 기기별 지원가능 기종이 나와있으니 참조하시고..

⊙ 고속충전시 발열 문제: 알루미늄 재질인 것이 상당한 도움을 주는 것 같습니다.
요즘은 워낙 제품들이 잘 나와서 일반충전시엔 잘 느끼진 못해도 고속충전시엔 거의 다 발열로 뜨거워지는 현상이 있어 뭔가 불안한 맘이 있었을텐데, 이 제품 역시 약간의 발열은 있긴하나 여타 제품들에 비해 아주 경미한 수준이고 과충전,과전류,과열 보호 등의 기능으로 좀 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메탈 소재인 것이 큰 도움이 되는 것 같습니다.

★ 충전기(어댑터): 이건 유념하셔야겠네요.
고속충전으로 15W까지 지원하지만, 이건 어댑터의 성능이 전제조건입니다!!
고속충전이 지원되는건 USB-C타입 케이블이죠.
케이블은 제품과 동봉되어있거니와, 보통 여분으로 있는 것들도 있을테고..
중요한게, 어댑터(콘센트에 꽂는)가 지원되지않으면 최대 효과를 볼 수 없다는거죠;;
즉, 최대 15W의 고속충전을 하려면 최소 18W 출력이 되는 어댑터가 있어야한다는겁니다.
자신의 기기가 최대 어느 정도로 지원되는지 알고, 그에 맞는 적절한 어댑터를 사용해야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저는 다행히 이 업체 제품으로 36W(18W×2포트) 듀얼포트 어댑터를 가지고 있던 터라 잘 사용하고 있지만..
상품페이지에 좀 더 상세한 설명와 함께, 주문페이지에서 적절한 어댑터를 옵션으로라도 안내해주는게 필요할 것 같습니다.

■ 특히, 저처럼 안드로이드 기기와 애플 기기를 함께 사용하는 경우(고속무선충전지원되는 무선이어폰 등도)엔 따로 각각의 케이블을 찾을 필요없이 올려두기만 하면 되니 아주 편리하고 유용합니다.

● 알루미늄 소재라 그런지 무게감이 상당히 가벼운 편입니다.
이건 장점 혹은 단점이 될 수도 있겠는데..
가벼워서 휴대성은 좋으나, 케이블이 걸리거나 하면 이리저리 휘둘릴 수도 있겠네요.
제품 바닥면에 논슬립패드가 있긴하나, 코팅되지 않거나 매끄럽지 않은 바닥에선 조심은 해야 할 듯..
그래도 유리나 매끄러운 바닥에선 유용하니, 논슬립패드의 비닐을 제거하고 사용하세요!!!

※ 그 외로는..
일반 젤리형 투명케이스 장착 후에도 충전에 아무 문제 없으며..(좀 두께감이 있는 범퍼나 지갑형케이스의 경우엔 충전이 안되기도 했습니다;;)
아이폰이나 LG폰은 충전완료까지 남은 시간 등은 표시되지 않으니(아이폰은 번개 표시만, LG폰은 잔량과 무선고속충전중 으로만 표시되고, 삼성폰은 완료시간까지도 다 나오는 걸로 압니다^^) 참고하시고..
충전중이나 완료 후엔 사이드의 표시등으로 쉽게 확인 할 수 있으며, 어두운 곳에서의 이쁨은 덤입니다ㅋ

암튼, 전반적으로 제품은 활용도 높고 가성비 뛰어난건 맞는 것 같습니다.
이상, TMI 리뷰였습니다ㅎ^^;;

상품평 8 : [ 1. 기본포장 ]
상품박스에 비닐패킹이 되어있어서 좀 더 깔끔하고 새상품이 확실하게 느껴져서 좋았습니다.
여기에 뽁뽁이로 감아서 안전하게 배송받았습니다.

[ 2. 외형 및 장단점 ]
우선 깔끔한 디자인에 옆면이 금색메탈 되어있어 딱 봤을때 예쁘다!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그리고 충전상태를 알려주는 LED 표시등을 작은 점이 아니라 테두리 전체에 둘러놔서 폰을 충천시 확인하기 좋았습니다.
바닥부분에는 논슬립 패드가 4개 있어서 덜 밀리게 되어 있었습니다.
(보호비닐이 붙어있어 꼭 제거하고 사용하셔야지 안그럼 미끌미끌 미끌립니다?)
충전시 폰이 닿는 상단 표면도 무광의 플라스틱? 실리콘코팅? 그런 느낌이라 미끌리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LED 표시등은 초록색에서 폰을 올려서 충전하면 파란색으로 바뀌고, 충전불량시 초록색과 파란색이 번갈아 점등되었으며, 테두리 전체에 LED가 점등되어 확인하기 편했습니다.
발열도 크지 않았고 C형 케이블로 유선충전과 무선충전을 바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아쉬운 점은 너무 가벼워서 케이블의 움직임에 따라 들리고 움직여서 약간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이동시에는 좋겠지만 보통 한자리에 두고 사용하는 무선충전기 특징상 약간 무게감이 있으면 더 좋았을거 같습니다.

[ 3. 충전비교 ]
LG V50 핸드폰으로 테스트를 했습니다.
[배터리잔량 73% 기준]
SKY 무선고속충전은 58분 / 일반 무선충전은 1시간 6분으로 8분정도 차이가 났습니다.
유선 고속충전은 44분 / 유선 일반충전은 54분으로 나왔습니다.
[배터리잔량 55% 기준]
고속충전의 경우 70%까지 빠르게 충전되고 이후 속도가 조금 느려진다는 이야기를 들어 55%에서도 테스트 했습니다.
SKY 무선고속충전은 1시간 33분 / 일반 무선충전은 1시간 47분으로 14분정도 차이가 났습니다.
유선 고속충전은 1시간 2분 / 유선 일반충전은 1시간 24분으로 나왔습니다.

[ 4. 총평 ]
유선에 비해서는 느리지만 확실히 일반 무선충전기 보다는 빠르게 충전되고 충전선 연결 없이 그때그때 편하게 충전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디자인도 예쁘고 무엇보다 1만원 정도로 구매할 수 있어 가격대비 만족스러운 상품이라고 생각합니다.

상품평 9 : 배송 엄청빠르네요ㅎ

디자인 너무 예쁘네요~ 예전에 베가아이언2 사용했었는데~ 테두리 메탈이 넘 고급지네요~^^
충전대기중에는 녹색불 충전중에는 파란색불 들어오는 것도 맘에 드네요~

갤럭시폴드/갤럭시버즈/갤럭시기어S3 셋다 충전 잘되네요~
기어는 중심에 잘 놔둬야 충전이 됩니다~

다만 충전중 발열이 있는데 괜찮은 거겠죠?
무선충전패드를 처음 사용해보는거라 발열이 있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암튼 감사합니다 잘 사용하겠습니다~^^

상품평 10 : 무선충전기 깔끔한 디자인 보고 있었는데
체험 상품으로 나와 좋은 기회에 이용해 보게되었습니다 ㅎㅎ
책상위에 올려두기 딱좋아요
디자인도 너무 만족해요 ㅠㅠ♡
보니까 종류도 여러가지고
충전도 직접 선 충전보다는 느리지만
위에 올려둘때는 사용하지 않을때라
딱 좋네요
올려두면 초록불에서 파란불로 바뀌구요
기존 쓰던 충전기에서 유에스비 부분 꽃아서 사용할 수 있네요
골드 너무 이뻐요
폰만 진화하는줄 알았는데 무선충전기 마저 진화중이네요 ㅎㅎ 이뻐요


[스카이] SKY 필 W2 아이언+ 고속 무선 충전기 패드 SKY-W2P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2.05.03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611
어제
1,100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