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택가54.9]LG 27UN880 68cm 모니터 4K HDR 스피커내장 울트라파인 신개념 360도 스탠드 장착!!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혜택가54.9]LG 27UN880 68cm 모니터 4K HDR 스피커내장 울트라파인 신개념 360도 스탠드 장착!!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2-03-07 19:24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혜택가54.9]LG 27UN880 68cm 모니터 4K HDR 스피커내장 울트라파인"에요!


[] [혜택가54.9]LG 27UN880 68cm 모니터 4K HDR 스피커내장 울트라파인

신개념 360도 스탠드 장착!!

종료일 : 2022-03-13 23:59:59.0


780,200원▼▽▼▽
쇼킹딜가 749,000원

▼▽▼▽▼▽▼▽▼▽▼▽▼▽▼▽▼▽▼▽▼▽▼▽

[혜택가54.9]LG 27UN880 68cm 모니터 4K HDR 스피커내장 울트라파인 상품 보러 GOGO!


2993928375_L300.jpg



[상품평]

상품평 1 : 화질이 선명해서 매우 만족입니다

상품평 2 : 재택근무를 하게되면서 가지고 있는 모니터에 불만이 점점 생겼는데 마침 딱 원하는 모니터가 엘지에서 출시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이름처럼 상하좌우 360어느 방향이든 자유자재로 화면을 움직일 수 있는 것이 가장 만족스러운 점입니다. 이제 앉아 있다가 지겨우면 섰다가 옆으로 서서도 볼수 있고 화면을 세로로 돌려서도 볼수 있게되었습니다. 가깝게 보려고 얼굴을 들이밀지 않고 모니터를 잡아 당기면 됩니다. ㅋㅋ

군더더기 없는 깔끔한 디자인, 스탠드를 사용하는 이전 모니터에서는 도저히 찾을 수 없는 넓고 깔끔한 책상을 얻게 된 것도 이 제품에 장점입니다.

글자를 많이 읽고 쓰는 직업이라 UHD, HDR 기능은 눈을 매우 즐겁게 해주었습니다. 입력단자가 많고, USB C 로 맥북 충전도 하면서 외장모니터로 쓸 수 있는 점도 이 제품의 장점입니다.

LG전자 기사분께서 직접 들고와서 설치를 해주신 점도 고객의 입장에서 매우 편했습니다.

주변에 추천해서 벌써 한명이 구매를 했고 다른 한명도 구매 하려고 하네요. 적극 추천합니다.

※ 이 글은 LG모니터360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작성한 제품 사용 후기입니다.

상품평 3 : ※ 이 글은 LG 모니터 360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작성한 제품 사용 후기 입니다.

**********구매이유**********
16인치 맥북 프로 모델과 함께 사용하기 위한 모니터로 LG모니터 360 27UN880 모델을 구매하였습니다.
맥북 프로는 USB-C 타입의 포트 4개만 있는데 별도의 어댑터나 변환젠더(HDMI, DP 등) 없이 c타입의 케이블 하나로 연결이 되는 모니터 중 UHD 해상도를 지원하며 스피커가 내장되어 있고
높은 수준의 AS를 기대할 수 있는 모니터가 LG 27UN880으로 유일했기 때문에 보다 쉽게 구매 결심을 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타사에도 4K면서 USB-C를 지원 모니터가 있지만 스피커가 없거나 AS가 좋지 않습니다.)

**********배송**********
서울 강남지역에 거주중이라서 퀵으로 받았습니다. 친절하게 안내해주시고 퀵비 3천원을 지원해주셔서 12000원 추가로 납부하고 오전 일찍 받았습니다.

**********화질**********
실제로 받고 보니 모니터 본연의 기능인 선명한 4K 해상도와 HDR400의 색감에서 비롯된 화질이 너무도 만족스러웠습니다. 기존에 사용중인 27UK850모델(사진과 영상의 왼쪽)과 비교해보니 색감이 보다 진하고 선명하게 느껴졌습니다.
포토샵을 통한 사진 편집 및 색보정, 동영상 편집, 프로그래밍, 영화 시청, 콘솔 게임 등을 주로 하는데 모든 사용 지점을 만족시키는 화질입니다.

**********디자인**********
기존 LG의 27UK850 모델을 사용하고 있었는데 해당 모니터는 전면베젤 색상인 검정색과 다른 하얀색 뒷판으로 이질감을 주었습니다.
반면 이번 신제품에서는 뒷판까지도 검은색으로 변경 되었으며 스탠드도 세련되게 바뀌게 되어 만족스럽습니다.

**********스탠드**********
기존 LG의 27UK850 모니터를 사용해왔던 입장에서 단점이라고 생각했던 것이 C자 형태의 공간을 많이 차지하며 촌스러운 스탠드였는데
전후/좌우/상하 이동이 가능하며 스위블, 피벗, 틸트까지 온전히 지원하는 3세대 스탠드로 개선되었다는 점이 만족스러웠습니다.
모든 이동이 굉장히 부드러우며 저렴한 스탠드나 모니터암을 사용하다보면 타이핑시에 모니터까지 그 진동이 전달되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 LG 스탠드는 매우 견고하게 지탱하여 그러한 진동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무엇보다도 스탠드가 개선되면서 책상의 공간 활용도가 너무도 높아졌다는 점, 사용자의 시선이 닿는 정확한 지점에 모니터를 위치 시킬 수 있어 바른 자세가 가능하다는 점,
스위블을 통해 바로 앞이 아니더라도 수월하게 모니터를 사용할 수 있고 옆 사람과 모니터를 쉽게 공유할 수 있다는 점에서 큰 점수를 주고 싶습니다.
공간활용도 증가가 자연스럽게 탁 트인 느낌의 개방감과 연관되어 업무 환경에 더 집중하기 좋아진 느낌입니다.
스탠드의 전체적인 마감이나 스탠드 안에 케이블을 수납할 공간까지 만들었다는 점까지 하나하나 너무도 만족스러웠습니다.
(영상에서 두 모니터를 가장 높게 위치시켜 놓았습니다. 기존 스탠드 대비하여 거의 5cm가량 높다고 보시면 됩니다.)

***************요약***************
4K해상도, HDR400지원, USB-C타입 포트지원, 내장스피커, 모니터암을 대체할 수 있는 고급 스탠드, 좋은 AS
맥북 사용자들은 선택지가 많이 없습니다. 이 가격대에 이만한 모니터 없습니다. 강추합니다.

상품평 4 : 이사를 하면서 모니터가 한 대 더 필요하게 되어서 알아보는 중 제가 마침 원하는 모니터가 발견하게 되어서 마침 출시 날 알게 되어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원래 다른 모니터와 모니터 암을 구매할 예정 이였는데 마침 둘 다 합쳐서 나온 걸 보고 바로 구매 하게 되었습니다. 이름처럼 상하좌우 어느 방향이드 제가 원하는 방향에 따라 화면을 움직일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웬만한 모니터 암 보다 부드럽고 가벼운 힘으로도 스무스하게 움직여서 이 특징이 너무나 좋았습니다. 원하는 자세에서 딱 원하는 위치에서 화면을 볼 수 있어 너무나 좋았습니다. 이 모니터 덕분에 책상 위는 엄청 깔끔해 졌습니다.
그리고 역시 LG입니다 화질은 최고입니다 UHD 의 화질과 HDR기능으로 새로운 눈을 가지게 된 기분입니다 사진작업을 많이 해서 너무나 잘 쓰고 있습니다. 그리고 다른 좋은 점은 바로바로
C모양이 있다는 겁니다 현재 맥북은 구입예정이고 아이패드로 작업을 많이 하는데 외장으로 큰 화면과 좋은 화질을 동시에 느낄 수 있어서 너무나 좋았습니다. 충전도 동시에 되어서 최고입니다 애플제품 C타입 쓰는 분들께 무조건 추천하는 제품입니다
그리고 스피커도 기대이상으로 너무나 좋았습니다. 원래 모니터 스피커는 안 좋다는 인식을 가지고 있었는데 굳이 외장 스피커를 사용을 안 해도 될 정도입니다
그리고 플스 프로로 구동하니까 아 내가 아직까지 프로의 기능을 못 쓰고 있다고 느껴 습니다.
게임할 때도 최고입니다 엄청난 그래픽을 느끼고 왔습니다.
설치도 LG제품답게 기사님꺼서 직접 오셔서 친절하게 설치도 해주시고 너무나 편하게 설치를 했습니다. 누군가 모니터좀 추천해달라고하면 무조건 이거 추천할 것입니다

장점
1.360도의 엄청난 편리함
2.C타입 제품의 호환성 애플제품의 최고의 모니터
3.LG모니터의 UHD,HDR의 엄청난 화질
4.모니터 스피커의 편견을 깨준 스피커
5.기사님이 직접 오셔 배송부터 설치까지

※ 이 글은 LG모니터360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작성한 제품 사용 후기입니다

상품평 5 : 저는 그림 컨텐츠 크리에이터로 활동중인데요. 소위 말하는 유튜버입니다.
모든 작업(그림, 동영상 편집 등)을 아이패드로 하다보니, 목이 너무 아파
외부 모니터를 알아보고 있던중이었습니다.

색감, 색정확도는 이미 정평이 나있는 모니터였고
저의 가장 큰 고민거리이자 구매결정에 가장 걸림돌이었던 공간활용을 시원하게 해결해준 제품이라 망설임 없이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컨텐츠 크리에이터가 비슷한 상황이겠지만, 영상제작을 하면
마이크, 카메라 등등 책상이 아무리 넓어도 공간활용에 어려움이 많을 수 밖에 없습니다.
특히나 저의 경우, 가끔 수작업 그림까지 작업 해야하는 날이면, 물감, 파스텔, 등등 그 도구가 넘쳐나 공간도 공간이지만, 행여나 모니터에 물은 튀지 않을까 노심초사하게 됩니다.

그런데 지금은 영상에서 처럼 모니터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아예, 한쪽으로 밀어놓을 수도 있고요. 스크립트 녹음 등으로 마이크 및 모니터 위치가 애매한 상황에도 원하는 곳에
위치시킬 수 있어 작업능률이 정말 좋아졌습니다.

맥 환경에서 USB-C 연결은 전원공급도 되니 비록 아이패드이지만 정말 너무 만족스럽네요.
이 모니터의 가능성을 최대한으로 활용하기위해 맥을 구매해야하나 하는 새로운 고민까지
생겼습니다.

한 2주일 더 써보고, 제 유튜브에도 작업환경 셋업으로 다뤄볼 예정입니다.
저와 같은 비슷한 환경에 계신분들은 고민없이 구매하셔도 되겠습니다.
*이 글은 LG모니터360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작성한 제품 사용 후기입니다.

상품평 6 : 맥북이랑 궁합 최고입니다. 선 하나로 화면 출력, 충전, 음성 출력 전부 지원합니다. 정말 정말 편하고 쓰기 좋습니다 또 화질도 HDR400, SRGB 99%, HiDPI 전부 지원 해서 너무나 깔끔합니다. 또 USB C 로 맥북과 연결시 HDR도 별도의 설정 필요없이 지원합니다. 추후 빅서로 업그레이드 시 유튜브 넷플릭스에서 HDR 컨텐츠를 즐기기에 충분한것 같습니다. 다른분 리뷰에서 모니터암 관련 영상이 많고, 맥북 충전여부가 궁금해 하시는분이 많으셔서 맥북 충전관련으로 리뷰 올립니다!! 맥북 쓰시는 분들께 꼭 한번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 글은 LG모니터360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작성한 제품 사용 후기입니다.*

상품평 7 : 저는 건축학과 학생입니다. 사실 이제품을 구매하기 이전에는 주변 친구들이 비싼돈을 주고 QHD 모니터를 사는것에 대해 이해를 하지 못 했습니다...... 하지만 이 모니터를 구매한 이후 왜 이런 모니터를 구매하는지 알게 되었습니다. 기존의 경우 결과물을 4k로 뽑아도 모니터로 확인을 할 수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 모니터의 경우 울트라파인 UHD 다른 QHD모니터 보다 더 정확히 확인할 수 있다는 점이 좋습니다.

또한 제가 이 모니터를 선택한 이유에는 화질 말고도 또 있습니다. 그것은 바로 모니터를 자유자재로 욺직일 수 있다는 점 입니다. 이 장점 덕분에 다른 어떤 모니터를 가지고 와도 빈틈없이 모니터와 모니터를 붙일 수 있으며 다른친구에게 저의 결과물을 보여줄때도 편리합니다.

다음으로는 다양한 포트를 지원한다는 것입니다. 사실 기존에 울트라파인제품에 대해 알고 있었고 관심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씨젠더만 존재해 맥북사용자만 사용이 가능한 모니터인 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이모니터의 경우 씨젠더말고 다양한 포트를 지원해 문제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선정리가 깔끔하다는 것입니다. 건축학과의 학생 특징상 책상에 많은 작업을 해서 책상이 많이 지저분합니다. 모니터 선 같은게 많이 거슬렸는데 이 제품의 경우 모니터 지지대 속으로 집어 넣을 수 있어 깔끔합니다.

이 제품의 유일한 단점이라고 하면 기존에 사용하던 fhd 모니터랑 같이 듀얼로 할 수 없을 것 같다는 점 입니다.
울트라파인 제품의 경우 모든 사람이 알듯이 lg 모니터 중에서도 화질이 뛰어납니다. 이 점때문에 안그래도 안좋은 fhd 모니터가 더 후지게 보이고 기존에는 느끼지 못했던 픽셀까지 보이게 되었습니다.

[이 글은 LG 360 모니터 구매체험단 이벤트 참여 후기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상품평 8 : 기존에 ULTRAFINE 시리즈중 21.5인치를 사용했습니다. 하지만 맥전용으로 쓸수밖에 없었고
윈도우와 맥에서 둘다 사용하기위해 27UN880을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상위라인업인 32ul950은 lg의 나노 ips패널을 사용하고 있는데
lg 자사 패널은 랜덤하게 모서리 번인이 생기는 단점이 있고 빛샘이 좀 심한 편입니다.
이번 un880은 중국 boe사의 ips패널을 사용합니다. 모서리 번인과 빛샘이 해결된 패널입니다.


이 모니터와 비교가 될만한 기종이 dell의 u2720q인데요. 이제품을 구입해서 사용했었는데 문제가 하단 액정 모서리 부분이 앞으로 벌어져 있었고 하단 베젤과 액정이 우둘두둘하게 접착부분이 떨어져서 델에 교환신청을 했지만 코스매틱 이슈는 교환해주지 않는다고 하더군요. 결국 헐값에 지인에게 양도 했습니다.
가격은 27un880과 비슷합니다.


이모니터는 마감이 괜찮네요. 보이지 않는 뒷면이나 하단도 마감이 훌륭합니다.
모니터 암은 철제로 되어있는데 엘리베이션이라던지 틸트도 잘되고 고정도 잘됩니다.
모니터 암의 역할중 가장중요한것이 내가 원하는 포즈로 고정이 잘되냐 안되냐인데 un880은 피봇도 편하고 봉부분이 360도 회전하기 때문에 회사에서 회의할때 사용해도 좋겠네요.
단점이 있다면 동봉케이블에 중간에 돌기가 있어서 두개이상 넣기는 힘듭니다.

액정부분도 경계부분이 깔금합니다.
액정 균일도를 보기 위해 모니터 불량화소 체크 사이트를 실행해봅니다.
이 모니터는 휘점 1개 이상 암점5개이상시 액정패널을 무상으로 교체해준다고합니다.
휘점은 검은 화면에서 밝게 빛나는 점을 말하는것이고 암점은 밝은 화면에서 검게 죽은 화소를 말하는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LG모니터에 대한 인상이 그렇게 좋질 않았습니다.
비교해보면 델제품이 화질이 좀더 좋았고 LG는 선예도는 좋은데 눈이 좀 아팠죠.
울트라파인 21.5인치를 사용하면서 이런 편견은 깨졌습니다.
화질이 월등히 좋아졌더군요. 스펙이 비슷한 델 울트라샤프 U2720Q와 비교했을때 U2720Q는 화면에 격자현상이 보이는데반해 27UN880은 깨끗합니다. 컬러도 과장되지 않고 명확하게 표현됩니다.
네이버 화면을 예로 보면 VA패널을 사용한 삼성 모니터에서 보면 형광색에 가까운 녹색인데 반해
UN880의 화면으로 보면 연한 그린컬러에 가깝죠. 이게 원래 컬러입니다.
개인적으로 좋은 모니터는 있는 그대로의 컬러를 재현해주는거라고 생각합니다.
처음구입하고 화질이 뿌옇게 보이는 분들은 NVIDIA제어판을 실행하셔서 설정을 바꿔주세요.
디스플레이-해상도 설정-3 기본컬러 설정 사용을 NVIDIA컬러 설정 사용으로 바꿔주시고
출력색상깊이 10bpc 출력동적 범위-전체 로 바꿔주세요. 디스플레이 포트로 연결시 10bpc가 활성화되고
hdmi로 연결시 8bpc까지만 설정가능합니다.
그리고 g-sync설정에서 gsync 호환모드 활성화 체크해주시면 됩니다.
window 디스플레이설정에서 hdr모드를 활성화할수있는데 개인적으로는 비추합니다. 화면이 과도하게 밝게 됩니다.
xbox one x나 플레이스이션4 pro같은 콘솔기기에서는 hdr을 설정하시면 hdr효과를 제대로 볼수 있습니다.

화면끄기나 osd메뉴는 모니터 밑면의 버튼 하나로 조정이 가능하구요.
텍스트도 선명하게 보입니다. 그럼에도 눈이 편안하네요.
이 모니터의 응답속도는 5ms인데 반응속도가 괜찮네요.
게임 화질도 색감이 살아있습니다.
사운드를 체크해보면 제가 기존에 쓰는 스피커는 보스 컴패니언 20입니다. 물론 모니터 내장 스피커는 두께나 모든 면에서 불리합니다.
그러나 델이나 삼성모니터에 내장된 스피커는 소리가 좀 찢어 집니다.
울트라파인 전작인 21.5의 경우에도 내장스피커는 못들을 정도인데
27un880은 들을만하네요.
다음은 콘솔기기입니다.
hdr효과를 잘 볼수있는 ps4 pro의 고스트 오브 쓰시마입니다.
설정에서 4k hdr해상도 지원을 볼수있습니다.

xbox one x로 실행하는 포르자 호라이즌4입니다.
역시 디스플레이설정에서 4k hdr을 잘 지원합니다.
마지막으로 이모니터가 과연 가격대비 구입가치가 있냐고 물으신다면
저는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작업용으로는 최상급입니다. 정확한 색감 깔금한 화질과 더불어 눈이 편안함을 찾으시는 분들에게는
강추하고 싶네요.


11번가 동영상 리뷰는 시간제한이 있어 유투브에 40분짜리 동영상리뷰를 올렸습니다
참고해주세요
https://youtu.be/4cxTPCj0UwY
이글은 lg모니터360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작성한 제품 사용후기 입니다

상품평 9 : LG의 고가 작업용 라인업인 울트라파인 이름이 붙은만큼 견고하고 단정한 빌드 퀄리티가 첫눈에 들어옵니다

연결포트도 올인원C포트에 더해 HDMI DP 포트까지 매우 여유로우며,

조금 걱정했던 모니터암으로 이어지는 내부 선정리 공간은 생각보다 널널해 편했습니다.

피봇 엘리베이션 스위블 모두 부드럽게 작동하며
틸트가 특히나 부드럽습니다.

전에 쓰던 카모사의 10만원짜리 모니터암보다
가동범위는 조금 떨어질지언정
부드러움은 훨씬 좋네요:)

조금 아쉬운 점은 32UN880과 달리 광색역은 지원하지 않는다는 것.
외장 어댑터가 생각보가 크고 아름답다는 것입니다.
다만 패널은 HDR400 10비트를 지원해 크게 부족함이 느껴지지 않고.
외장어댑터는 내부 어댑터 형식의 전원선의 두께를 생각하면, 모니터암을 통한 내부 선정리를 위해 어쩔수없는 선택이 아니었나 싶네요.

하드웨어캘리를 지원하는 등 애초에 광색역보단
정확한 색교정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작업용 모니터이니 만큼 큰 단점은 아닐 수도 있어요.

구매 강추합니다.
*이 글은 LG 모니터 360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작성한 제품 사용 후기입니다.

상품평 10 : 계속되는 재택근무에 15인치 노트북 모니터를 계속 보고 있으니 눈이 피로하여 이번에 새로 출시한 LG 모니터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일단 받침대 없는 모델이라 방 인테리어를 전혀 해치지 않습니다. 베젤도 얇아 모니터가 더 넓어 보이는 효과도 있습니다.
그리도 다른 모니터와 다르게 모니터가 상하좌우 360도 회전하여 원하는 위치에 두고 사용하기에 좋습니다.
모니터 틸트, 높낮이 조절이 정말 부드럽게 움직여서 만족감이 높았으며,
특히 자주 사용하는 피벗기능은 큰 힘을 주지도 않고 쉽게 움직일수 있어서 세로로 작업하는 저에게 가장 만족하는 기능 중 하나였습니다.
IPS 패널은 만족 그 자체였고 기대했던 4K해상도는 생각보다 훨씬 선명했습니다. 글씨를 보기에 눈이 편안한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주로 맥을 사용하는데 USB-C로 연결되어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모니터와 연결이 되어 좋습니다. 4K화질의 모니터에 인테리어 측면까지 생각하시는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이 글은 LG 모니터 360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 작성한 제품 사용 후기입니다.


monitor_05.gif

모바일에서 영상 재생 및 버튼 클릭을 원하시면 오른쪽 하단 원본보기 버튼을 눌러주세요


GreenUmbrella.jpg



27UN880_Sale_0307.jpg



Yourid_Spec_27UN880.jpg



Yourid_FAQ.jpg




Yourid_Start.jpg


Service.jpg


[혜택가54.9]LG 27UN880 68cm 모니터 4K HDR 스피커내장 울트라파인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2.03.07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260
어제
1,582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