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트북 테이블/사이드/간이/책상/쇼파/침대/보조/탁자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노트북 테이블/사이드/간이/책상/쇼파/침대/보조/탁자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2-01-26 18:38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노트북 테이블/사이드/간이/책상/쇼파/침대/보조/탁자"에요!


[] 노트북 테이블/사이드/간이/책상/쇼파/침대/보조/탁자

종료일 : 2022-02-02 23:59:59.0


18,900원▼▽▼▽
쇼킹딜가 17,900원~

▼▽▼▽▼▽▼▽▼▽▼▽▼▽▼▽▼▽▼▽▼▽▼▽

노트북 테이블/사이드/간이/책상/쇼파/침대/보조/탁자 상품 보러 GOGO!


1593517224_138331797_05.jpg



[상품평]

상품평 1 : 마무리가 너무 안 좋아요. 용접하면서 튄 것을 제거하지도 않고 도장을 해서 손 다칠뻔 했어요. 스크래치도 있고요. 반품이 귀찮아 용접불량 부분 줄로 다듬고 시트지 감아서 사용하려고 합니다.
가격은 저렴했지만 다시 사고 싶지는 않아요

상품평 2 : 요즘 강의 듣고 있어서 하나 구매했는데 나사 박으실때 조심 하세요 돌리다가 나무 조금 부셔졌어요 ㅜㅜㅜ그거 빼고는 배송도 빠르고 사이즈도 딱 좋아요~~

상품평 3 : 그냥 쓸만합니다만 앞으로 좀 기운 느낌이고 그렇게 만족스럽지는 못합니다.

상품평 4 : 배송은 참 빨라요…
근데 상품이 ㅋㅋㅋㅋ
나사 구멍이 잘 안맞아아요
제가 좀 늘려서 겨우겨우 끼워 넣었어요
바퀴는 그냥 없다고 생각하세요
바퀴 잘 안굴러가서 그냥 빼고 씁니다
사이즈는 16인지 노트북 놓고 쓰면 딱 맞아요

상품평 5 : 우선은 배송이 정말 빨랐습니다. 월요일 정오쯤 주문을 한 것 같은데 몇시간도 안되서 배송출발했다고 알림이 오더니 다음날 오후에 도착했습니다. 빠진 부품없이 잘 았는데 구성품 중에 목재가 있어서 목재 특유의 가루같은게 구성품들에 많이 묻어있었습니다. 물티슈와 닦은 다음 마른수건으로 물기 제거를 하고 설치를 해야 깨끗하게 쓸 수 있습니다. 조립하는데 10분도 안걸렸고 침대 사이에 딱 맞게 들어가서 보관도 좋을 것 같습니다. 한가지 아쉬운점은 생각했던것보다 튼튼하지 않아서 너무 무거운것들을 올리면 불안할 것 같네요. 주로 책읽거나 노트북 쓸때 사용하려고 구매한거라 사용하는데에는 불편함이 없을 것 같습니다.

상품평 6 : 책상 조립하고 수평이 안맞아서 다시 나사 풀어서 보니 구멍위치가 제각각인건 도대체 뭐죠...? 교환하기 귀찮아서 그냥 쓰려고 했는데 도저히 못쓰겠어요.그리고 상판 나사조립부분이 이렇게 뜨는게 정상인지 모르겠네요. 사진보고 교환조치해주세요

상품평 7 : 적당히 괜찮아요. 높낮이 조절하는 테이블이라 아무래도 안정감은 떨어지지만 생각했던 용도에 맞게 사용할수있어서 만족합니다. 높은 ㄷ자형 테이블이 필요했거든요. tv를 올려두었는데 많이 불안하지는 않네요. 아래있는 큰원목테이블이(800*1200) tv다이, 식탁, 책상등 다용도로 쓰는데 tv가 너무가까워서 고민하다가 이렇게 해결해봤어요. 밥먹을땐 테이블을빼서 멀지감치 앉아서 티비보며 밥먹을수있어서 좋아요.

상품평 8 : 진짜 최악의 제품이네요. 말이 안나와서 그냥 구매확정하고 버립니다. 상판 나사결합부와 ㄱ자봉의 구멍이 안맞아서 애먹음. 겨우억지로 드라이버로 조였는데. 아래 기둥과 결합할려고 들어 올리는 순간 기둥이 자기 상판무게도 못견디고 나사 결합부가 빠져버림. 진짜 허접한 결합임. 진짜 욕나오는 허접한 제품. 이거 돈버리고 제품 버리는 비용에 버리로 가는 수고까지 생각하니 더 열받음.

상품평 9 : 빠른 배송에 감사드립니다. 제품의 상판과 연결봉을 조립하고 나서 제품을 들어 올리는데 상판이 힘없이 넘어져 확인해 보니, 상판에 부착되어 있는 볼트 체결 부위가 힘없이 탈락 되었습니다. 또한 작관 다리와 연결봉의 높이 조절이 안되는 다리 하나가 확인 되었습니다. 제품을 조립하였기 때문에 반품 하기는 그렇고, 상판과 높이 조절되는 한개 재송부 해주십시오.

상품평 10 : 용도에 딱 맞는 좋은 책상을 잘 샀습니다. 혹시나 허접하면 어쩌나 했는데, 기우였어요! 나름 튼튼하고 좋았어요! 조립도 간단해서 설명서 없이도 가능했어요! 단, 수평이 좀 애매해서 스마트폰 앱으로 수평계 맞춰서 했어요! (흠이라면 책상 모서리부분이 긁혀서... 그걸 벽쪽으로 향하게 해뒀어요! 살짝 기분 나빴지만 참아요~)

delay_side60.jpgmonth_banner.jpgrandom_frame.jpgoption.jpg%ED%8F%AC%ED%86%A0%ED%9B%84%EA%B8%B0.jpgdetail_1.jpg
detail_2.jpg
detail_3.jpgwarning.jpgrjdfhdhgs.gif
checkit_hanjin.jpg

노트북 테이블/사이드/간이/책상/쇼파/침대/보조/탁자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2.01.26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914
어제
1,436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