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피겐 차량용 핸드폰 스마트폰 거치대 스텔스 슈피겐 본사 직판!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슈피겐 차량용 핸드폰 스마트폰 거치대 스텔스 슈피겐 본사 직판!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1-11-23 15:26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슈피겐 차량용 핸드폰 스마트폰 거치대 스텔스"에요!


[] 슈피겐 차량용 핸드폰 스마트폰 거치대 스텔스

슈피겐 본사 직판!

종료일 : 2021-11-23 23:59:59.0


23,900원▼▽▼▽
쇼킹딜가 18,900원

▼▽▼▽▼▽▼▽▼▽▼▽▼▽▼▽▼▽▼▽▼▽▼▽

슈피겐 차량용 핸드폰 스마트폰 거치대 스텔스 상품 보러 GOGO!


1287019573_L300.jpg



[상품평]

상품평 1 : 확실히 잡아줘서 좋네요

상품평 2 : 디자인 멋있고 좋습니다. 운전석 핸들 앞쪽에 놓을 거치대가 필요 했기에 거치댈 찾던 중이었습니다. 대부분 높이가 있어서 시야에 방해가 되더군요. 그래서 앞 유리 구석진 부분에 거치해서 다니는데 시야엔 좋지만 작동 하기엔 불편했습니다. 그러던참에 우연히 보게 되었는데 디자인도 멋지고 이벤트 중이라 가격도 좋았습니다. 굴곡이 많은 부분에 설치를 했는데 접지 부분이 넓어서 아직은 괜찮아 보입니다. 다만 사용하지 않을 때는 확실이 맞물려 있으면 좋겠습니다. 조금 헐거운 느낌이 있습니다. 가격만 2만원대 이하면 G-Grab이라는 제품과 좋은 경쟁이 될것 같습니다.

상품평 3 : 회사에 형이 차량네비보다 폰네비를 써야겠다고 차량용거치대가 필요하다길래 전에 제가 구매해서 선물해줬던 슈피겐거치대가 생각나서 추천했습니다. 제 아이디로 쿠폰할인에 T멤버십할인 받아서 대리구매해줬습니다. 차량에 잘 고정되서 잘쓰고 있답니다. 폰은 갤럭시노트9인데 잘 물어주고요. 다만 폰을 빼고 나면 입이 완전 다물어지지 않아서 소음이 발생할수 있음.

상품평 4 : 이거 물건인듯 참으로 여러가지 거치대를 사용해 왔는데 이제껏 맘에 든것이 없었습니다. 그런데 이것은 일단 순정을 해치고 싶지 않은 나같은 사람에게 강추입니다. 별로 드러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겔타입의 접착에 불신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제대로 붙어있는 것이 이제껏 없었다는... 특히 가죽은 아니나 가죽 느낌이 나는 대시보드에서는.. 처음에는 붙였는데 아~~~ 역시나 했습니디만 그대로 올려놓은 것이 제법 잘 강하게 붙었습니다 이정도면 스마트폰을 거치할때도 무리가 없을 듯 합니다. 거기다 거치도 힘들지 않고 들어가면 적당한 힘으로 흔들리지 않게 잘 잡아줍니다. 이게 더운 날씨나 많이 추운 날에도 잘 붙었기만 한다면 완전 강추 물건인듯!!!!!!

상품평 5 : 쓸만해요 저는 장거리운전시 항삼 계기판앞에 핸드폰네비를 켜서 놓고 보면서하는데, 커브틀때나 브레이크밟을때 자꾸 폰이 앞으로 쓰러져서 고정시킬거치대를 고르다고르다 결국 이제품으로 구입했어요. 오늘 사용해보니 접착력이 굉장히 좋은줄알았는데, 생각보다 쉽게쉽게 떨어지더라구요. 폰만 올려놓는것보단 그나마 쓸만해서 계속 사용하려구요.

상품평 6 : 실내에 양면테이프로 붙이는걸 싫어하는 스타일이라서 구매후 제품에 있는 양면테이프 때어네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대쉬보드 커버에 올려놓으면 코너링시 약가의 밀림은 있는데 천천히 회전시는 무난합니다. 갠적으로는 대만족입니다.

상품평 7 : 구입하고 일주일정도 사용중입니다 우선 디자인은 심플하고 생각보다 작다는 느낌 입니다. 바닥 고정 테이프는 원래 밀착이 아닌건지 움직이고 광고에는 한손으로 휴대폰을 거치한다는데 택도 없습니다 두손으로...그것도 거치대 벌릴때번거롭네요. 얘가 돌아다니니 두손으로 들고 휴대폰 끼우고 올려놓아야 합니다. 다행히 운행중에 돌아다니지는 않네요.. 급커브 안해봐서 급격한 핸들조작때의 반응은 아직 알지 못합니다.

상품평 8 : 예쁘다. 거기서 끝난다. 거치를 위해 대시보드위에 올리면 일단 바닥과 닿는 부분의 접착력은 나쁘지 않고 무게감도 있어 괜?h지만, 큰 진동에 의해 원 위치를 이탈하고. 창가 히터를 틀면 폰에 닿게되어 열이 오른다. 거치를 하고자 하면 일단 들어서 폰을 끼워야 하므로 간편하지 못하다. 예쁘지만 가격이라던지 편의성등은 기대이하일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하다.

상품평 9 : 핸드폰 케이스가 다이어리 형태 또는 정품케이스라도. 전면이 있는 경우에는 핸드폰을 잡아주는 깊이와 폭이 적아서 확실히 잡아주지 못하는 문제가 있네요. (삼성 노트3 커버케이스 사용자)

상품평 10 : 회사의 동생이 차의 네비는 업데이트를 해줘야해서 잘 안쓰고 불편하다며 폰네비 쓰는데 자동차폰 거치대 하나 사달라고 해서 슈피겐 거치대로 사 줬습니다. 원래 가격은 좀 비싸다고 느껴지는 가격이지만 쿠폰할인에 슈피겐쿠폰 중복할인 받고 T멤버십할인까지 더하면 꽤 합리적임 가격에 구매할수가 있어서 좋았습니다.

stealth_event.jpg
open_m_notice_ver.02.jpg
stealth_top.jpg
stealth_detail01.jpg
stealth_detail02.jpg
stealth_detail03.jpg
stealth_install.jpg
wet_cleaner_check_number.jpg
acc_option_banner_open.jpg
open_m_common.jpg

슈피겐 차량용 핸드폰 스마트폰 거치대 스텔스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1.11.23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94
어제
1,241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