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1위 이벤트] 리하 프리미엄 에그 화이트 헤어팩 150ml 원플원 (모링가 향, 화이트머스크 향) [네x버 1위 특별 이벤트] 1+1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네이버1위 이벤트] 리하 프리미엄 에그 화이트 헤어팩 150ml 원플원 (모링가 향, 화이트머스크 향) [네x버 1위 특별 …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1-07-31 22:01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네이버1위 이벤트] 리하 프리미엄 에그 화이트 헤어팩 150ml 원플원 (모링가 향, 화이트머스크 향)"에요!


[] [네이버1위 이벤트] 리하 프리미엄 에그 화이트 헤어팩 150ml 원플원 (모링가 향, 화이트머스크 향)

[네x버 1위 특별 이벤트] 1+1

종료일 : 2021-08-04 23:59:59.0


18,900원▼▽▼▽
쇼킹딜가 17,400원

▼▽▼▽▼▽▼▽▼▽▼▽▼▽▼▽▼▽▼▽▼▽▼▽

[네이버1위 이벤트] 리하 프리미엄 에그 화이트 헤어팩 150ml 원플원 (모링가 향, 화이트머스크 향) 상품 보러 GOGO!


3469749512_B.jpg



[상품평]

상품평 1 : 리하 프리미엄 에그 화이트 헤어팩 150ml 원 플원을 리하코스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염색을 자주해 머릿결이 많이 손상됐고 머릿결이 숱도없고 가늘고 긴생머리라 잘 엉키고 손상이 쉽게가 항상 샴푸, 컨디셔너와 헤어팩, 헤어 에센스나 오일을 신중히 고르고 샴푸 할때마다 사용하는데 대박을 찾았습니다. 솔직히 로ㅇㅇ 헤어팩을 사용하고 거의 다 써가 구매해야해서 기대 안하고 선택해본건데 대박!!~~샴푸 후 헹군뒤 물기 꽉 짜고 헤어팩을 바른 후 3분?~뒤 물로 헹궜는데 머릿결이 코팅 된것처럼 부드럽고 (헤어팩 후 물로 헹구면 웬만해선 다 부드럽습니다만) 결정적으로 수건으로 물기를 닦고나면 다시 뻣뻣해지기 일쑤였는데 그런점이거의 없고 헤어오일 바른 후 (드라이전 헤어건강을 위해 꼭발라주고 드라이함) 드라이 하고나서도 뻣뻣했었는데 계속 부드럽습니다~~ (참고로 동영상에 소리가 들릴진 모르겠지만 젖은머리에 이 헤어팩 바를때 날계란으로 직접 바른듯한 쩌쩍?~소리가 납니다~~건강한 헤어팩을 사용한듯한 느낌이랄까?~향도 넘 좋습니다.꽃향과 애기파우더향같은것도 나고 암튼 부드러운 저자극 향이랄까?~ ) 정말좋은것 같아여~~다 쓰면 구매의사 100%있습니다!~~^^(다만 가격이 좀 저렴했으면 더 좋겠네요~~세일할때 미리 쟁여둬야 될듯여~~^^)

상품평 2 : 리하 프리미엄 에그 화이트 헤어팩을 리하코스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약간의 곱슬기가 있고 새치로 한달에 한번 염색을 하는 모발이라 상태가 좋지 않습니다. 뒷머리는 잘 엉키고 빗질도 잘 안되었는데 리하 헤어팩을 사용하고 머릿결이 부들부들 해졌어요ㅜ 샴푸후에 타올드라이 하고 제품을 넉넉히 발라 마사지 해주었습니다. 제형이 꾸덕한 스타일이 아니고 부드럽게 잘 발립니다. 시간이 날때는 캡을 쓰고 열처리를 해주었어요. 다음 샴푸 할때까지 화이트 머스크향이 은은하게 퍼져 기분이 좋아집니다. 리하 헤어팩은 헤어 영양도 생각했지만 향균까지 생각한 제품이라 더 마음에 드는 부분입니다. 열심히 사용해서 건강한 머릿결로 거듭나려고요..

상품평 3 : 리하 프리미엄 에그 화이트 헤어팩 150ml 원플원 (모링가 향, 화이트머스크 향)을 리하코스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장점 역시 팩제품이라 머리결이 좋아지네요 완전 눈에 띄게는 아니지만 사용 첫날엔 머리결이 부드럽고 차분하단 느낌이 확실히 들었어요 단점 이 제품의 최대 단점은 ''향'' 입니다 그냥 이 제품 향을 맡았을땐 괜찮은데 샴푸 후 말리고 난 후에 향을 맡으면 머리카락에서 계란 냄새가 첨가된 향과 같이 나서 비위 약하신 분이나 향에 민감한 저 같은 사람은 사용하기 이제품이 너무 좋은 제품이어도 재구매해서 사용하지 않을것 같아요 첫번째 사용한날에 조금 그래서 헹굼이 덜되서 그런가 싶어 두번째 사용 후에는 더많이 헹궜는데도 말릴때도 그렇고 다 말린 후에도 계속 냄새가 났어요 더 최악이었던건 지난번 일주일내내 비가 내리던 날이었어요 외출을 했는데 머리에서 너무 심하게 계란 냄새가 나서 너무 민망하고 역겨워 며칠동안 사용 안하다가 버리기 아까워 샴푸하고 팩하고 트리트먼트로 마무리해요 그러면 좀 나은것 같더라구요 결론 제품의 퀄리티는 아주 좋습니다 장기간 사용시 효과는 분명 있을것같요 단, 향에 민감하신분이라면 추천드리지 않겠습니다

상품평 4 : 리하 프리미엄 에그 화이트 헤어팩 150ml 원플원(모링기향,화이트 머스크향)을 리하코스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머리결 좋은사람을 부러워하는 1인입니다. 제 모발은 가늘고 푸석한 곱슬머리라 샴푸후 오일, 에센스를 바르지않음 펄펄 날리는 사자머리가 됩니다. 시중에 파는 트리트먼트는 깨끗이 씻어내도 미끄덩거림이 남아있는거같아 자주쓰지않고 일주일 한번정도 많이 푸석하다싶음 사용하는편입니다. 리하 프리미엄 에그 화이트 헤어팩은 바르고 조금후 씻어낼때 지금껏 한번도 느껴보지못한 부드러움에 원래 제머리결인줄착각이 들정도로 부드럽고 빗질도 잘되고 모링가향이 은은하니 완전 반했어요. 타올 드라이한후 촉촉함이 다른 제품보다 확실히 오래가서 가격이 비싼만큼 좋은 제품은 확실한거 같아요. 조금 더 저렴하면 많은 소비자들이 구매할듯 합니다.

상품평 5 : 헤어제품에 급 관심이 많아져서 검색하던중 인xx에 계속 떠서 리뷰만 보다가 불만족시 환불이 된다는 글에 구매했어요! 근데, 솔직히 첫 사용 만족입니다! 제품이 흐르는 점도이고 , 다른점은 딱 발랐을때 자잘한 거품?이 나면서 특이했어요! 그래서 샴푸하는 느낌이었고, 향 뭔가요? 제품 바를때도 좋았지만, 말리고 나니 잔향이 싹 돌면서 너무 좋아요 거기에 손으로 빗었을때 걸리는것 없이 부드럽게 빗어지는게 만족입니다!!

상품평 6 : 향이 진짜 좋아요 머리 감고 나면 움직일때 저에게서 나는 잔향이 좋네요 머릿결도 부들부들 보드라워져요 아이도 감겨주고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더 많이 알려져서 다른분들도 사용해보셨음 좋겠어요

상품평 7 : 프리미엄 에그 화이트 헤어팩 모링가향을 리하코스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체험단 후기입니다. 파마와 염색을 반복하다보니 좋았던 모발이 갈수록 심하게 손상되어 많이 푸석거려서 이제품을 선택하였습니다. 오늘 도착하자마자 촬영하며 향을 먼저 맡아봤는데 정말 좋네요. 제가 방향제같은 인공향을 싫어하는데 강하지 않아 거부감없이 산뜻하고 좋아요. 유통기한은 2024. 2.9까지입니다. 단백질을 구성하는 20종의 아미노산과 콜라겐,케라틴, 실크 단백질을 함유하어 손상된 모발에 탄력,윤기,보습을 부여하여 케어해준다고 합니다. 손끝에 덜어 문지르니 기분좋은 향긋한 모링가향과 부드러운 크림정도의 점성이 느껴졌습니다. 샴푸후 머리의 물기를 닦고 에그 화이트 헤어팩을 골고루 바른후 10분정도 지난후 감았더니 푸석함도 많이 사라지고 머릿결이 많이 차분해졌어요. 촬영때보다 완전히 말리고나니 머릿결이 더 찰랑거리고 좋아요. 꾸준하게 사용해보겠습니다.

상품평 8 : 물건 기분 좋게 받았습니당ㅎㅎ 향이 완전 좋아요 실수도 바로 해결해주시공 또 구입하겠습니당


[네이버1위 이벤트] 리하 프리미엄 에그 화이트 헤어팩 150ml 원플원 (모링가 향, 화이트머스크 향)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1.07.31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383
어제
1,100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