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게이트 바라쿠다 120 SSD 1TB +5년보증+우체국당일발송+정품+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씨게이트 바라쿠다 120 SSD 1TB +5년보증+우체국당일발송+정품+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1-04-06 16:13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씨게이트 바라쿠다 120 SSD 1TB +5년보증+우체국당일발송+정품+"에요!


[] 씨게이트 바라쿠다 120 SSD 1TB +5년보증+우체국당일발송+정품+

종료일 : 2021-04-08 23:59:59.0


147,870원▼▽▼▽
쇼킹딜가 139,000원

▼▽▼▽▼▽▼▽▼▽▼▽▼▽▼▽▼▽▼▽▼▽▼▽

씨게이트 바라쿠다 120 SSD 1TB +5년보증+우체국당일발송+정품+ 상품 보러 GOGO!


2644127082_L300.jpg



[상품평]

상품평 1 : 빠른 배송 감사합니다. HDD가 너무 느려 SSD가 빠르다고해서 교체했는데 속도체감이 확실하게 되네요 아주 좋습니다.

상품평 2 : 배송이 장난아니네요 ㅎㅎ 잘 쓰겠습니다

상품평 3 : 최근에 씨게이트에서 차세대 컨트롤러가 장착된 "바라쿠다 120" 신규 제품을 내놓아서 호기심에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500GB 보다는 1TB가 상대적으로 1만원 정도 저렴하여 그냥 1TB로 질렀네요~^^ 일요일에 구입하고 화요일에 받았지만 주말 배송은 안되기에... 어쨌거나 배송은 빠릅니다. 제품 포장은 박스 속에 뽁뽁이로 두껍게 이중으로 포장되어 있어서 굳이 테스트 하지 않더라도 양품일 것 같았습니다. 제품 외관을 보니 시게이트 특성을 잘 살린 디자인이었습니다. SSD특성상 컴퓨터 내부에 장착되어 구동되기에 제품 외관 디자인은 크게 중요치 않지만... 투명 컴푸터 데스크탑을 사용해 SSD가 보이더라도 전혀 구리지 않을 것 같네요! 제품은 메모리 타입이 TLC고, 3D 낸드 구조를 갖췄다고 합니다. 또한, 기존 제품 대비 향상된 속도와 내구성을 갖췄다고 하네요! 지금 아들 컴퓨터에 ADATA SU750 1TB를 설치해 사용중이고, 딸 컴퓨터에 마이크론 크루셜 MX500 500GB를 설치해 사용중인데? SSD 특성상 제품별 속도 체감차이는 크게 없지만 컴퓨터 OS(Windows 10) 부팅시 시게이트 바라쿠다 120이 조금 더 빠른 느낌입니다. 또한, "월드오브탱크"란 온라인 게임을 주로 즐기고 있는데 실행 테스트를 해보니 약간 더 빠르게 구동되는 느낌입니다. 새로 설치해서 그런지...^^; 아무튼,? 개인적으로 타 제품은 AS 무상지원 3년인데 시게이트 제품은 5년!!? 차세대 컨트롤러 장착으로 속도 및 내구성 향상!! 전통적인 강자인 유명 HDD 제조회사인 씨게이트 신규 제품!! 이러하기에 제품 사용에 대한 신뢰성 안정성에 무척 믿음이 갑니다. 신규 SSD 구입을 고려하시는 분들은 "씨게이트 바라쿠다 120"을 적극 권합니다.

상품평 4 : 기존에 OS용으로 250gb용량의 SSD와 1TB HDD를 사용중이었는데, HDD 교체의 필요성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고용량의 SATA3 방식의 SSD의 가격이 많이 안정화되어서 알아보던 도중 씨게이트사의 신제품인 Barracuda 120 SSD 1TB가 눈에 띄었습니다. 씨게이트는 PC 저장장치에 있어서는 워낙 정평이 나 있어 익숙한 브랜드이고, 합리적인 가격에 고용량의 신제품을 출시하여 위 제품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배송은 당일출고 해주셔서 만 하루만에 받아볼 수 있었습니다. 제품박스에는 봉인씰이 부착되어 있었고, 박스를 개봉하니 제품은 정전기방지비닐에 밀봉포장되어 2중으로 포장되어 있었습니다. 꼼꼼한 포장과 봉인지와 봉인라벨이 제품의 신뢰도를 높여주었습니다. PC에 장착을 하고 드라이브를 잡아주고 보니 실사용가능 용량은 931GB 정도로 확인했습니다. Barracuda 120 SSD 1TB의 성능을 보기 위해 크리스탈 디스크 마크 프로그램을 통해 벤치마크를 해보니, 제품상세설명에 표기된 대로의 읽기/쓰기 속도를 보여주었습니다. 컨트롤러 정보를 확인하기 위해 SSD-Z 프로그램을 실행시켜 보았으나, 아직 신제품이라 그런지 많은 정보가 누락되어 표시가 되지 않았습니다. 종합해보면 배송은 매우 빠른 편이었고, Barracuda 120 SSD 1TB의 성능은 상세설명에 표시된 것을 참고하면 되겠습니다. Barracuda 120 SSD 1TB는 PC 저장장치 분야에서 검증이 된 씨게이트사에서 준수한 성능의 고용량의 SSD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출시한 신제품으로, 새로이 PC를 구입하려는 분이나, 기존 PC에서 추가로 저장장치를 확보하기 위한 목적인 분들에게 강력히 추천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상품평 5 : 시게이트 ssd 구매는 처음인데 벤치성능을 보니 사타3 속도를 최대치로 뽑아주는게 인상적이라 구매하였습니다. 마이크론mx500 1테라와 비교해도 조금더 우위를 가지더군요. 포장박스 디자인도 괜찬고 알루미늄 하우징으로 마무리되어 작동 온도도 20도 대로 낮습니다. 크리스탈디스크 인포에서 측정시 읽기 545 쓰기 526로 다른사람과 달리 조금 낮게 측정되었지만 같이 쓰는 마이크론보다 조금더 높은수치라 만족스럽습니다. 그동안 하드디스크 업체로 ssd에 늦게 출시했지만 이번제품으로 상위권 성능이라 볼수있겠네요. 시게이트 바라쿠다 ssd 150 추천할만 합니다.

상품평 6 : 3년정도된 278GB ssd 가 점점 속도가 느려지도 해서 용량도 크고 한 재품을 찾다보니 시게이트 재품이 눈에 뛰더군요 요즘 SSD 가 평준화가 많이되고 하다보니 일단 A/S 쪽에 눈이 많이 가더군요 .. 그런점에서보면 예전 하드쪽에서도 최고를 달렸던 시게이트니 ssd쪽도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사용은 2일이차 이고 속도 및 온도 등도 아주 만족습럽게 잘 나옵니다 ..

상품평 7 : 컴퓨터 기본 용량이 너무 적어서 새로 크고 빠른 ssd를 추가로 사려고 검색했는데. 가격도 평균 보다 좀더 저렴한 것 같아서 설연휴 전에 급하게 주문했는데요. 잘못하면 설 끝나고 받겠지 했는데 정말 빠르게 잘 도착해서 기뻤습니다. 민감한 컴퓨터 부품인데 포장도 튼튼하게 잘 해주셔서 무사히 설치를 마칠 수 있었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상품평 8 : 본인 1테라삼 장점 1. 디자인 간지. 멋있음 2. 노트북 분해만 할줄 알면 저렴하고 타사 더 저렴한 ssd보다 깔끔하게 인식함. 3. ssd속도에 민감하진 않은데. 그렇다고 느린건 짜증남. 근데 이정도면 괜찮은데? 단점 1.디자인 멋있는데 노트북 안에 밖으니까 안보임 2.노트북 분해할줄 모르면 손해보는거임. 이건 장점이자 단점임. 부품사려면 기본적으로 분해정돈 해야죠?

상품평 9 : 동영상 강의 자료의 용량이 넘 많고, 용량이 고해상도로 저의 동반자 노트북이 힘들어 해서 노트북을 교체하려고 했는데, 금전적인 문제로 그냥 씨게이트 바라쿠타 120 SSD 1TB 구입해서 장착 후 넘 빠르고 노트북이 좋아하네요. 정말 좋아요. 추천합니다.

상품평 10 : 배송 빨리되었고 인식도 잘됩니다. 사타케이블 추가옵선 구매는 다른 스토어에서 했어요. 하드 구입시 케이블 추가 서비스 또는 옵션에 추가 구입 가능한 창이 있으면 좋겠어요

Seagate_SSD_EVENT.jpg
Seagate_SSD_EVENT2.jpg860_ssd_1_1.jpgST_HDD_Seller_Banner_860.gifevent.jpgST_SSD_ORIGINAL_REASON.jpg860_barracuda_120_ssd_scgs.jpgHDD_Format_860.jpgnotice_gnt_ST_860.jpg

씨게이트 바라쿠다 120 SSD 1TB +5년보증+우체국당일발송+정품+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1.04.06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250
어제
1,727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