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지데이 여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프리미엄 일자 밴딩 슬랙스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쿠팡 코지데이 여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프리미엄 일자 밴딩 슬랙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1-02-25 19:09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쿠팡 카테고리 베스트 상품인 "코지데이 여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프리미엄 일자 밴딩 슬랙스"에요!


쿠팡 카테고리 베스트 상품 코지데이 여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프리미엄 일자 밴딩 슬랙스

쿠팡가 : 16,800원

▼▽▼▽▼▽▼▽▼▽▼▽▼▽▼▽▼▽▼▽▼▽▼▽

코지데이 여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프리미엄 일자 밴딩 슬랙스 상품 보러 GOGO!


c61deaa463888a3876ff1e879316ce5036640c26b45ec0bb7eaff2665013.jpg



[상품평]

상품평 1 : 이거 사세요 !!!!!!!! 두번 사세요 !!!!!!!!

진짜 진짜 완전 최고입니다 !!!!!!!!!
제가 몸무게가 10kg 정도가 불어서 전에 구매했던 슬렉스가 맞지 않아 급하게 필요해서,
스판끼가 있는걸로 찾아보다가 급하게 주문했는데 너무너무너무 마음에 듭니다 !
혹시 몰라서 우선 시켜보자 하는마음에 2벌 주문했는데,
이건 살을 빼서라도 추가로 꼭꼭 주문해야합니다ㅠ

뱃살이 많이 나와서 정장타입의 옷들을 입기가 힘들어졌습니다.
그런데 밴딩바지같은 경우는 제가 바지를 입은것 같은 느낌이 안나서 싫어하다보니
끼더라도 단추가 있고 지퍼가 있는 바지들만 찾다보니 고르기가 쉽지 않았는데 !
이 바지는 뒷부분에만 밴딩이 되어있어서 뱃살이 많더라도 커버가 아주 잘됩니다 !
스판끼도 좋아서 이 바지를 입고 근무를해도 큰 불편함 없이 아주아주아주 잘 입고있습니다 :)
바리스타로 근무중인데 수십번씩 앉았다 일어나도 불편한거 하나 없이 최고예요 !

뒷쪽에 밴딩이 되어있다보니 뱃살쪽이 너무 쪼이지도 않고,
매번 고질적인 문제였던 단추쪽이 벌어지는 현상도 거의 없어서 너무너무 좋습니다 !
재질도 나쁘지 않아서 키가 작아도 다리 핏도 일자로 잡아줘서 조금 더 날씬해보이는 효과있습니다 !!

꼭 다시 다이어트해서 한치수 작게 사고 구두신고하면 훨씬훨씬 예쁠것 같아서 기대됩니다 :)
진짜 우연치 않게 주문한거였는데 지금까지 샀던 슬렉스 중에서는 제일 짱짱입니다 !!

사진은 더 잘보이게 하기위해 상의를 들고 찍었더니 엄청 살쪄보이게 나왔는데,
진심 실제로 입어보시면 정말 다릅니다 ... 일자핏 최고 !!!!!!!!!

3벌째 사서 입으면어 평소 입고다니는 핏 사진 추가합니다!
다들 너무 편해보인다고 물어봤어요!

* 너무너무 잘 입고있고 매일매일 입다보니 2개로 모자라서 또 주문합니다! 다른분들도 너무 편해보인다고 어디서 샀냐고 물어보시네용
다만, 강추위일때는 기모가 아닌지라 다리쪽이 추우실수있어요!

상품평 2 : 별기대 안하고 주문해봤는데 생각 이상으로 만족스러워요!
제가 키167,몸무게61로 통통한 체형인데요 다른 바지를 입었을 때보다 저의 두꺼운 허벅지가 보완이 되주더라구요 너무 만족스러워서 하나 더 구매할까 합니다옷 마무리감이 깔끔하구요 이 리뷰 하나만 보시고 구매하셔도 상관없습니다!!무엇보다도 바지 허리부분에 밴딩이 되어있어 츄리닝 입는 기분이랄까요 훨씬 편안하고 제 다리도 얇아보여서 굿입니다 추천드려요!

상품평 3 : 키 158에 몸무게 53kg에 바지 28~29정도를 입어요.
L사이즈를 시키려다가 후기를 보고 프리를 시켰는데 완전 잘한 선택 같아요.

우선 재질은 완전 좋아요. 두께감 있고 쫀쫀해요.

착용감도 최고에요. 스판끼가 짱짱해서 츄리닝 입은듯 편해요.

핏감은 별 네개쯤인것 같아요. 뭐랄가 애매하게 좀 아줌마스러워요.
우선 기장은 제가 키가 작아서 한단을 아낌없이 잘라내야 모델언니기장이 나와요. ㅋㅋㅋㅋㅋ

궂이 아쉬운 점을 찾으라고 하면 일반 슬랙스처럼 무릎쪽 다리통(?)이 약간만 더 타이트했으면 키도 더 커보이고 날씬해보이지 않을가 싶네요.

전체적으로 만족도 백점 만점에 89점을 주고 싶어요.

상품평 4 : 올해 초에 Free 구입했는데 그 이후로 2번 더 구입한거 사이즈도 달라지고 재질도 달라졌어요
엄청 얇아지고 지금 L사이즈가 올해 초 Free사이즈보다 작아요ㅋㅋㅋㅋㅋ
재구입 의사있으신 분 유의하세요 인생바지였는데 재질이고 사이즈고
다 그때보다 바뀌었어요ㅠㅠ
혹시나 하고 또 구입했다가 역시나여서 그냥 반품합니다
다시 그 전으로 상태로 바꿔주세요 다섯개는 더 살테니까ㅠ

사진은 올해초 Free / 중순 Free / 11월 L 사이즈 순서에요

상품평 5 : 지퍼가 안좋나봐요
하루이틀입고 보니 지퍼 고장 ㅠ.ㅠ

상품평 6 : 찌는살때문에 한계절바뀔때마다 옷때문에 고민 하네요. 일단 평들이 너무 좋아서 고민없이 구매했어요.딱 한가지 고민이라면 제가 66반정도되는 사이즈라 L? XL? 고민하다가 L주문했는데 원단이 신축성이 좋아서 살쪼꼼만 빼면 이뿌게 맞을것같아요. 뒤에 허리밴드라 배쪼임없이 편하구요 길이감은 키에따라 조금씩 다르긴하겠지만 기장도 제가 딱 원하는 복숭아뼈위입니다. 저는 163cm예요.
다리알통이 있는지라 꽉끼는 일자는 불편해서 못입는데 신축성 진짜좋아요.편합니다. 원단도 막입는 느낌 아니고 위에 반팔니트 하나 입어주면 멋스러울것같아요.
지금부터 겨울되기전까지 많이 입어줘야겠어요

상품평 7 : 워킹맘인데 갑자기 쌀쌀해진 날씨에 급하게 주문했어요 ㅎ 우선 배송이 빨라 좋았구요
아침에 아이들 챙기다보면 전 그냥 대충 입고 나오는데 요즘 날씨에 뭘 입을지 고민되더라구요
작년에도 입던거라 만족스럽고 불편함이 없네요 밴딩이라 살찐 내 뱃살 커버되고 ㅋㅋ
검정이라 아무거나 입어도 괜찮구요 신축성이 대박이네요 사무실에 앉아있는데 츄리닝처럼 편해요

그리고 제일 좋았던건 둘째가 두돌인데 계속 안아서 얼집에 데려다주거든요
항상 신발 때문에 바지에 얼룩이 생기고 묻어있는데 이 바지는 툭툭 털면 깨끗해져요 ㅎ
검정만 있어 아쉽지만 한개 더 구매하고 싶네요

상품평 8 : 156에 통통? (뚱뚱일지도..)이라
평소 바지는 66~77입어서 그거 샀었는데 커서 프리사이즈로 주문하고 입었는데 왠걸 너무너무너무너무 딱 맞아서 좋아용 제가 딱 좋아하는 바지와 신축성이 짱이고 말이 필요 없슴돠 편한바지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사세요 뱃살 있어도 허리가 밴딩이라 좋습니다!

재질상 빛남?이 있지만 크게 신경쓰이지 않슴돠 오히려 신축성땜에 더 좋아용 너무 편해서 이거 입고 잠들뻔...bbbb 굿굿


ps. 이 상품의 L 사이즈를 사고 너무 편해서 프리 사이즈를 하나 더 샀는데 왠걸 프리가 딱 제가 원하는 핏입니당!

저 같이 다리 고민 많아서 바지고르는데 한참 걸리시는 분들... 꼭 사세요 두번 사세요 bbbbb

상품평 9 : 살이 갑자기 쪄서 요즘 바지 사이즈 맞추기가 힘든데 교환 각오하고 라지사이즈 주문해서 입어보니 허리밴딩 없었으면 어쩔.
잘 맞네용. 본인은 뱃살덕에 허리가 좀 끼지만 원단이 워낙 텐션감이 있어서 착용감도 편하고 바지핏도 보다시피 굿.
본인 하의사이즈는 66~77왔다갔다 생각되는데 날씬하진 않죵ㅋㅋㅋ근데 신기한 바지네요.
편하게 맞고 핏도 좋아서.
허리밴딩 덕분에 사이즈 어느 정도 가감 능력되는 바지인듯.
가격이 넘 착해서 원단이 ..배송전까지 좀 걱정이 됐는데 직접 보고선 안심했어요.
어떻게 이 가격에.. 이런 깔끔한 바지를.
잘입을께용.

상품평 10 : 편하고 좋아요~ 스판이 쫙쫙!!
근데 몇번 안입은것 같은데 보풀이..
엉덩이 뿐만 아니라 앞부분, 다리까지..
빨고나니 상당히 생겼어요..

세탁을..다섯번? 정도 했을까?
활동하기 굉장히 편하지만 보풀이 좀 심하네요..ㅠㅠ



편안함과 핏감으로  빠질 게 없는 슬랙스!
스타일 또한 놓치지 않고 잡는 프리미엄 슬랙스!
 
여러 말이 필요 없는 중독성 슬랙스입니다.
어떠한 움직임이나 자세에도 구속되지 않는 편안한 텐션감과
구김 없는 원단으로 변형 없이 오랫동안 형태 유지하며
 
반하이 기장으로 다리라인은 더욱 길어 보이고 슬림 하게 일자로 뚝 떨어지는 깔끔한 핏입니다.
키 158~167cm분들에게 복사뼈 기준으로 적당한 길이감이며
플랫슈즈, 운동화, 힐 모두 예쁘게 소화할 수 있는 슬랙스입니다.
스판이 있어 사무실에 오랜 시간 앉아 있어도 움직여도 편안하며
허리 밴딩으로 한 번 더 편안하게 허리를 잡아줍니다.
 
엄마 등원 룩으로도 강력 추천! 
아이들 챙기느라 바쁜 아침
폴리 소재감으로 입은 듯 안 입은듯한 착용감과 군살 커버 깔끔한 핏 연출로
캐주얼까지 만점 아이템입니다.





코지데이 여성용 울트라 스트레치 프리미엄 일자 밴딩 슬랙스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1.02.25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244
어제
883
최대
1,036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