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1] 쿤달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바디로션 에센스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4+1] 쿤달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바디로션 에센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1-02-23 12:16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4+1] 쿤달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바디로션 에센스"에요!


[] [4+1] 쿤달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바디로션 에센스

종료일 : 2021-02-23 23:59:59.0


7,900원▼▽▼▽
쇼킹딜가 7,500원~

▼▽▼▽▼▽▼▽▼▽▼▽▼▽▼▽▼▽▼▽▼▽▼▽

[4+1] 쿤달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바디로션 에센스 상품 보러 GOGO!


1600896340_134046035_05.jpg



[상품평]

상품평 1 : 샴푸, 린스 영향으로 얼굴에 뾰루지도 생기는 것 같아 이것저것 알아보다 쿤달로 구매해봤어요..! 구매 후 1시간 정도 뒤에 운송장이 생겼고, 다음 날 배송받았습니다. 트리트먼트 겉면에 먼지가 붙어 있기는 했으나, 머리 부분은 뽁뽁이로 잘 감싸져서 부서지는 부분 없이 잘 받았네요 향은 생각보다 조금 센 편이고 감고나서도 은은하게 남아요. 물 느낌은 아니고 고농축? 같은 느낌이 많이 듭니다. 아직 한두번 써서 잘 모르겠지만 나쁘진 않은 것 같아 꾸준히 사용해보려고요! 가능하다면 샴푸도 사용해보고 싶네요 :)

상품평 2 : 쿤달 향이 좋다는 평에 향기 고르기 어려웠는데 제일 많이 팔리는 베이비파우더랑 일랑일랑 두가지 선택해서 4개 구매했어요. 향기 4종류 사고 싶었는데 딸이 향 자주 바뀌는게 싫다나요? 쳇... 그래서 서비스로 다른 향을 기대했는데 베이비파우더로 같은 향이 왔네요.. ㅋ 탈모샴푸 쓰고 있어서 머리감으면 뻣뻣해지잖아요. 트리트먼트로 머리카락 부드럽게해주면 좋아영~

상품평 3 : 치약과 바디워시에 만족하면서 쓰고 있거든요. 샴푸와 트리트먼트는 보통인 것 같아요. 머리가 딱 달라붙는 느낌이라서 저와는 안맞는 것 같아요.

상품평 4 : 배송이 좀 많이 느리네요 향은 좋아요~~~~~~~~~~~

상품평 5 : 여름 필수아이템인 데어드란트를 땀이 많은 체질이라 겨울에도 간간히 사용하고 있어서 구익했어요. 지속력도 괜찮고 특히 향이 너무 맘에 듭니다. 쿤달 제품 구입 고민하시는 분들께 고민하지마시고 한번 써보시길 추천합니다. 배송도 빠르고 이벤트도 자주 하고 있어서 비싸지 않아요!ㅎㅎ

상품평 6 : 향이 좋은건 물론이고, 트리트먼트도 바로 느낄수 있을 정도로 품질이 너무 좋습니다. 다음에는 다른제품들도 써볼 생각이고 재구매의사 확실합니다. 그.러.나. 택배회사 바꾸시면 안될까요. ㅜㅜ 여기 수도권 아파트단지 밀집도시인데 월욜주문해서 바로 출고해주셨음에도 불구하고 금욜에 받았습니다. 배송때문에 별하나 뺐습니다.

상품평 7 : 머리숱이 적어서 고민이 많았는데 친구 추천으로 쿤달 탈모방지샴푸 구매했습니다. 아직 쓴지 얼마 안되서 효과는 모르겠지만 향이 너무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 4개 구입했더니 사은품도 챙겨주셔서 너무 만족합니다.

상품평 8 : 동생집에서 써보고 괜찮아서 구매했어요. 향이 진짜 오래가네요. 상품이 종류도 엄청많던데 가격도 척해서 다른향도 써보고 싶은데 샘플 여러개 묶어서 판매하시면 그거 써보고 또 구매할듯요. 아니면 샴푸 배송때 다른향샘플 몇개만 넣어쥬셔도 판매가 더 잘될듯하네요 ㅋㅋ 그럼 많이파세요.

상품평 9 : 샴푸 트리트먼트 여성청결제 핸드워시 바디위시 주문 했구요~ 바디로션 빼고 다 맘에 듭니다~ 바디로션은 보습력이 별루고 텍스쳐가 매우 나쁘네요~ 피부에 흡수되기까지 핸드링을 많이많이 해야하구요 걷도는 버터같은 느낌ㅜㅜ

상품평 10 : 배송이 빨라서 좋았고요~ 상품 4개 구입했더니 행사로 샴푸 하나 더 주셔서 너무 좋습니다! 당분간 샴푸걱정은 없겠어요ㅎㅎ 지성타입의 헤어라 밤에는 떡져서 걱정이 많은데 아직까진 효과를 잘 모르겠지만 조금이라도 효능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4+1] 쿤달 샴푸 트리트먼트 바디워시 바디로션 에센스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1.02.23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587
어제
996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