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만원중복]LG 올레드 48인치 TV 스탠드형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올킬 [10만원중복]LG 올레드 48인치 TV 스탠드형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1-01-04 20:15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옥션 올킬에 핫한 상품인 "[10만원중복]LG 올레드 48인치 TV 스탠드형"에요!


옥션 올킬 인기상품 [10만원중복]LG 올레드 48인치 TV 스탠드형

1,968,750원▼▽▼▽
올킬가 : 1,890,000원

▼▽▼▽▼▽▼▽▼▽▼▽▼▽▼▽▼▽▼▽▼▽▼▽

[10만원중복]LG 올레드 48인치 TV 스탠드형 상품 보러 GOGO!


20201230092704150r.jpg



[10만원중복]LG 올레드 48인치 TV 스탠드형 상품 보러 GOGO!

상품평

상품평 1 : lg올래드 48cx 소문듣고 우연히 판매한다는 소식을 듣고 대왕마마 허락하에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주문하고 일주정도 있으니 배송예약 연락을받고 와 빠르군 이라고 느꼈고 배송설치도 깔끔하고 꼼꼼하게 설치완료해주시고 가셨습니다
일단 게임은 닌텐도스위치,플스4응 소유중이고 요즘주력인 스위치
게임은일반모니터와 티비에서 구동할때보다는 2~3시간 게임을 즐겨도 눈의피로감이 덜하다는 느낌 플스4 게임을 할때도 그전보다는 그래픽향상 됐다는 느낌 아주굿입니다 유튜브 넷플릭스 웨이브 lg채널 골고르 시청하면서 화질이나 소리가 왜이리 좋은지 역쉬 티비는 lg라는 말이 딱떠오르더군요 주변친구들한테 추촌추천 하구여 pc모드는 아무래도 글카나 피씨업글 필요성이 느껴지더군요 ps5를 기다리는 어느 뒷방아자씨의 글이었습니다.... 더보기

상품평 2 : 소문으로 듣던 47인치 올레드tv를 처음 사용해보니 과연 화질이 끝내주고 만족도가 큰 제품입니다.
특히 플스에 연결해서 게임을 해보니 선명한 색감과 사운드가 콘솔게임 사용자에게 딱인것 같습니다.
향후 컴퓨터 사양도 업그레이드 해서 pc용 모니터로 활용해야 겠습니다.
유투브 8K 영상을
보니 눈아 맑아 지네요 ㅎㅎ
비싸지만 그만한 값어치를 하는 제품이라 강추 합니다.
... 더보기

상품평 3 : LG꺼 49인치 모니터 쓰다가 이제품을 보고 너무나 좋아 보여서 바로 처분하고 구매 했네요.
우선 게임은 포르자만 굴려보고 넷플릭스 유튜브만 굴려봤지만
전 너무나 마음에 들어요.
큰맘 먹고 지른 보람이 있는 물건이 됐습니다.

상품평 4 : 리뷰도 좋고... 가지고 싶고... 좀 비싸다고 생각이 들어서
망서렸지만... 잘 질렀내요 ㅎㅎㅎ
잘 쓸게요

상품평 5 : 저는 티비가 아니라 피시도쓰고 플스도쓰고 영화볼때도쓰고 여러용도로 구입을 하였고 방에서 사용하려고 놨습니다.
일단 화질은 눈물 흘릴정도로 좋습니다.
다시는 모니터 사용 못할거 같아요 또한 게임 뿐만아니라 영상콘텐츠를 많이 보는 저로써는 정말 최고의 선택인거 같습니다.
다만 가시거리
가 안나오시는분은 방에두는걸 고민을 좀해보셔야될거같구요
이제까지 38gl950g 부터 삼성의 오디세이 g9 까지 써?알지만 결국 이게 정답인거 같습니다.
아무튼 정말 잘쓰겠씁니다. 번인 문제만 발생안한다면 100점만점 100점일거 같습니다.
... 더보기

상품평 6 : 소문이 너무좋아서 구입하게되었습니다.
화면이 밝고 선명하였습니다. 제가 가장 놀란것은 사운드였습니다. 돌비애트모스 사운드가 저에겐 신세계로 다가왔습니다.
그리고 PS4프로를 활용하여 몬스터헌터월드:아이스본과
어쌔신크리드:발할라를 돌려보았는데요. 그동안 제가 했던겜이 맞는지 의심이 들정도
로 영상과 사운드가 달랐습니다.
언능 30시리즈 그래픽카드를 구입하여 HDMI 2.1과 지싱크를 활용해보고 싶습니다. 모니터나 게임쪽으로 사용하실 분들에겐 정말 강추입니다
... 더보기

상품평 7 : 지난주 금요일 LG 설치기사분 오셔서 설치해주시고 친절하게 설명도 해주시고 가셨습니다.
기존 쓰던 주모니터가 LG 27GL850 게이밍 모니터였는데, 아예 주모니터를 OLED48CX로 대체하고 옆에 보조로 해놨습니다.
지포스 RTX 3080으로 HDMI 2.1 구성하여 4K RGB 1
20hz가 가능하고, PS5와 HDMI 2.1 연결되어 4K HDR RGB 60hz가 가능합니다. (120hz는 4:4:2 다운 필요)
게임 성능 아주 만족스럽고, OLED 화질이 너무 좋아서 동영상보기에도 만족스럽습니다.
거실에 75인치 나노셀이 있는데 솔직히 크기만 아니면 이걸로 보는게 화질은 훨씬 좋긴하네요.
현재 기준에서는 차세대기기와 함께 게이밍 모니터로 쓸수있는 최고의 선택이 아닐까 싶습니다.
... 더보기

상품평 8 : 올레드TV 잘 받았습니다. LG 설치기사분이 친절하게 사용설명해주셨구요 화질도 굉장히 좋습니다. HDMI단자가 4개나 있어서 현재 TV뿐만아니라 PC, 콘솔게임기(PS4 Pro, 스위치), 위성방송에 모두 4개 연결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HDMI는 2.1 이라서 앞으로 구입하게될 PS5나 PC그랙픽카드(지포스 RTX30시리즈) 교체시 유효하게 사용될 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더보기

상품평 9 : 추천받아 산 티비
설레는맘으로 설치구경
티비를 켜는 순간 쨍한 화면에 신세계
대박~~~~~~~~
거실티비놔두고 서로보겠다고 투닥거립니다 ㅋㅋ
큰화면에 선명한 화질
강추합니다~~~

상품평 10 : TV + PC모니터로 사용하고있고 주로 콘솔게임, 영화감상등의 용도로 구매해서 한달정도 사용중입니다.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너무 만족스럽고 정말 신시계입니다.
올레드 화면도 화면이거니와 개인적으로는 리모콘 컨트롤도 상당히 마음에듭니다. 리모콘 자체가 TV화면에서 포인터 컨트롤이 가능한
마우스 역할을 해주고 음성 명령으로 외부연결 변경도 편하게 할 수 있어 저 처럼 콘솔, TV, PC 여러 단자를 사용하는 분들은 정말 편하실거에요.
그리고 엔비디아 지싱크 지원으로 게임 화면에서도 끝내줍니다. 정말 직접보셔야합니다. 아 이걸 제가 진짜 영상으로라도 보여드리고 싶은데 구매 후기 리뷰에 영상을 올리고싶은데 영상파일은 업로드 지원을안하네요 ㅜ 암튼 구매 고민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망설이지 말고 구매하셔도 좋을듯합니다. 고민은 배송을 늦출 뿐...!
... 더보기

상품평 11 : 한달여간 써본결과 화질은 정말 최상입니다.
게임도 나무랄덴 없지만 모니터로 쓰기에는 책상은 좀더 깊은 걸로 바꿔야 될 것같아요.

상품평 12 : 배송이 늦을줄 알앗는데 너무 빨리와서 좋앗고요 생각보다 더 크더군요 다행히도 1800 책상안에는 적당하게 들어갑니다. 화질도 기대햇던것만큼 좋앗고요 120hz 주사율로 부드러운화면은 덤이네요. 플스 구동할때는 진짜 감동이에요. 가격은 조금 있지만서도 고민하시는분들 강추드립니다.

상품평 13 : 화면이 쨍하고 빠릿빠릿합니다
생각보다 빨리 배송되어 더 좋아요
리모컨도 고급지고 편하네요
전반적으로 맘에 듭니다

상품평 14 : 일단 tv로만 사용중인데 너무예쁘고 화질 스피커성능 너무좋네요.

상품평 15 : 요새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져서 다목적으로 모니터,tv 좀 바꿔볼까 생각하던차에 인기좋은 tv모니터 구매하게 되서 좋습니다.
우선 사용해보면 화질이 타사대비 정확한 색표현,화질이 이렇게 훌륭할수 있다니 할정도로 다른 tv못쓸정도로 좋습니다.
인공지능 리모콘을 쓰다보면 tv랑 리모콘 사
이에 가리는 물체가 있는데도 포인터가 정확히 움직이는거보면 참 놀랍네요.
맥북을 에어플레이로 연결하여 사용하기도 하는데 tv본체랑 블루투스 이어폰만을 사용할때는 인식이 안될때가 있는데 소프트웨어적으로 업데이트 해주길 믿습니다.
"가전은 역시 LG "라는 말답게 tv설정이 직관적이고 편하고 LG채널을 무료로 사용가능 합니다.
oled tv 특성상 번인이 걱정되는건 있지만 몇세대를 거친 제품이므로 번인 방지 믿고 쓰고 있습니다
게이밍 특화 모니터로 알고 있어서 "지포스 나우" 설치해서 플레이 해봤는데 화면이 커서 몰입감은 단연 좋습니다.다른 콘솔 게임기로 더해보고 싶어지네요.
올해 구매한 제품중 이게 제일 잘산거 같습니다.
... 더보기

상품평 16 : 55인치 OLED 를 사용한 적 있어 대략 느낌은 알고 있었지만
48인치 사이즈가 책상위에서 쓰기엔 더 좋네요
화질도 매우 만족하고 PS5 대응차 구매 해서 기대가 됩니다.

상품평 17 : 좋은데 3080 연결시 호환성문제있습니다 깜빡이거나 싱호없음 잡히기도 하고요 확인하세요

상품평 18 : 예상보다 배송 빠르게와서 놀람.
화질도 좋지만 어두운곳에서 검은색 액정 경계선 안보이는게 새롭네요.
내장스피커도 극장 서라운드 느낌 납니다.
영화볼때 좋아요.

상품평 19 : 10/21일 주문 11월 배송이라고 하셨는데 매우빠르게10/23일 설치함.
게임을 좋아하는 일반 사용자 입장에서 글을 써봅니다.
다른 평들과 달리 처음 pc연결 후 인풋렉이 심하여 당황하고 너무 밝은 화면에 눈이 좀 아팠습니다.
이것저것 하다보니 pc모드로 TV에서 변경해주는거 말
고, 엔비디아 제어판에서 해상도를 잡아줘야 인풋렉 없이 정말 일반 모니터 처럼 반응 하더군요. 일반 윈도우 해상도 설정에서 해주니 안되더라구요.
추가로 번인 최적화 세팅 인터넷 정보를 본 후 동일하게 설정후 현재 기존 LG32GK650F 보다 눈이 덜 아프네요
오픈 월드 게임 실행시 TV와 거리가 약 80~100CM되는데도
어지러워서..아 사용못하겠네..그냥 중고로 팔아야하나 하다가 오늘 다시 게임들 창모드로 하면서 점점 사이즈를 늘려가니 이제 풀화면 해도 어지럽지가 않네요..
그래도 거리를 좀더 두기위해 TV스탠드 거치대 하나 주문했습니다.제생각에는 1M50정도가 적당하다고 보네요..
또한 화면이 크니 인터넷창.예능 프로 옆에 띄우면서 하니 멀티로 이것저것 하는데 좋습니다.
혹시나 해서 32인치 모니터 듀얼로 해놨지만 필요가 없을것 같네요..48CX 하나로 번인 신경쓰지말고 그냥 편하게 사용하는게 나을듯 합니다..
아직 RTX2080SUPER사용중이라 3080 구매후 제데로 할수 있을듯 보입니다.
거리를 넓히기 위해 벽걸이 스탠드 구매하여 장착하니 거리가120cm 넓어져 사진 추가합니다.
... 더보기

상품평 20 : 생각보다 배송이 빨랐습니다. 화질 좋고 이전 버전 보다 메뉴 전환이나 앱 실행속도가 빨라진 것 같네요. 차세대 게임기나 3080을 빨리 구해야 4k 120hz도 실험를 해볼텐데 말이죠. 일단 첫소감은 만족입니다.



작성일자 : 2021.01.04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861
어제
1,727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