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코리아 G502 HERO 게이밍마우스 정품박스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로지텍코리아 G502 HERO 게이밍마우스 정품박스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0-11-05 18:29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로지텍코리아 G502 HERO 게이밍마우스 정품박스"에요!


[] 로지텍코리아 G502 HERO 게이밍마우스 정품박스

종료일 : 2020-11-08 23:59:59.0


쇼킹딜가 59,000원

▼▽▼▽▼▽▼▽▼▽▼▽▼▽▼▽▼▽▼▽▼▽▼▽

로지텍코리아 G502 HERO 게이밍마우스 정품박스 상품 보러 GOGO!


1441761429_B.jpg



[상품평]

상품평 1 : 아주좋습니다. 고급스럽네요. 잘쓸게요.

상품평 2 : 지금 두번째 구입하여 쓰고 있습니다. 너무 마음에 듭니다. 그립감, 무게 반응속도. 마우스 휠 다 너무 마음에 듭니다. 특히 휠은 중독성이 심합니다. 이 마우스를 처음 사게된 이유는 무게를 조절 할수 있다는 점이였습니다. G502를 사기전엔 레이져 맘바를 사용했었는데 크고 좀 묵직한 마우스를 찾다가 우연히 이 마우스를 만났습니다. 처음 구매한 g502는 RGB 색상을 선택할수 없었지만 지금은 할수 있어 더 마음에 듭니다. 동생한테 마우스주고 지금 이 마우스 샀습니다. 기분에 따라 색깔 바꾸는 맛이 있습니다. 마우스 치고는 좀 비싸다고 생각할수 있는데. 저는 이마우스 사고 단 한번도 단1원도 아깝다는 생각이 안드네요. 다른 분들과는 생각이 다를수도 있지만... 다만 굳이 단점을 찾으라고 하면 핑거 그립형분들은 엄지손에 있는 버튼들이 거슬릴수도 있습니다. 저는 팜그립이라 전혀 상관 없지만요. 게다가 애초에 게이밍용 마우스라 편한 위치인 엄지에 버튼을 만들었으니... 사무용으로 쓰시는 분들은 그냥 기본 마우스 쓰세요. 하지만 메크로를 많이 쓰신다거나 아니면 마우스 반응을 느리거나 빠르게 개인에 취향에 맞는 정교함을 원하시거나 원하는 무게의 마우스를 찾는데 찾기 힘들다 하면 저는 꺼리낌 없이 이 마우스를 추천해 드립니다. 다른 리플들 보니까 뭐 추 안달고도 손목 나간다고 하신 분들 있는데... 저는 마우스 받고 나서 기분 좋아서12시간 일한다음에 6시간 연속으로 배틀그라운드 했는데 손목 괜찮았습니다 (참고로 추 5개 다담) . 손목 나간다고 하신분들... 평소에 운동좀 하셔야할듯... 여튼 제 개인 점수는 5점 만점에 5점 주고 갑니다.

상품평 3 : 블러드6마우스 쓰다가 왼쪽버튼이 고장나서 로지텍마우스를 사게 됐어요. 블소할때 매크로 때문에 매크로 마우스를 사게 됐는데 블러드6는 좀 더 세밀하게 매크로를 짤 수 있는데 로지텍 마우스는 간단 버전으로 쉽게 짤 수 있는거 같아요. 지금은 블소를 접어서 매크로를 많이 쓰지 않지만 자체프로그램으로 세밀하게 설정하지 못하는 부분이 좀 아쉬워요. 그리고 마우스 버튼이 좀 경박하게 딸깍거리는 면이 없지 않아 있네요. FPS게임할때는 좋을거 같은데 RPG게임 할때는 좀 거슬리네요. 할인가로 나와서 구매했는데 같은 기종으로 또 재구매하고 싶은 마음은 들지 않았어요.

상품평 4 : 배송 빠르고 잘 받았어요 전에 특가보단 조금 비싸지만 hero버전 보다 as가 1년 더 긴 3년이라 질렀어요 문제는 마우스 좌우로 흔들면 부품이 빠진거 마냥 달그락 소리가 나는데 찾아보니 종특이라고 하더란.. 그래서 그냥 쓰려고합니다. 그립감 좋고 클릭압은 생각보단 조금 높은듯 디자인이 예쁘고 무게 조정가능한것도 좋네요 여러모로 조금만 손봐주면 더 완벽한 기기일듯 더블클릭 증상만 안나길 바라네요~

상품평 5 : 기존에 로지텍 MX Master 마우스를 업무용으로 1년간 사용하다가... 오버워치 출시와함께...G810 키보드와 함께 주문했습니다. ^^; 개인적으로 무게추로 셋팅가능한 점과 소프트웨어로 다양한 셋팅이 가능한 점과 마지막으로 LED 때문에 구매를 했습니다. 기존에 업무용 엠엑스마스터 마우스는 무게자체가 좀 있다보니 확실히 G502 는 아주 가볍다는 느낌을 받았으며저는 마우스가 너무 가벼우면 빠르게 움직일때 마우스를 손으로 들고 사용할 때가 종종있어서;;; 무게추로 조정을하면서 사용하니 가장 많이 즐기고 있는 오버워치를 하면서는 마우스를 들고 사용하지는 않더군요 ㅎㅎㅎ 그리고 DPI 도 소프트웨어로 원하는대로 설정이 가능한 점이 맘에 쏩 듭니다. ^^ 마우스도 손크기나 즐기는 게임등에 따라 개인차가 있다보니 리뷰는 이정도로 하겠습니다.

상품평 6 : 일단 배송이 빨라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제품 포장 상태때매 말씀 많으셔서 걱정했는데 보완을 하셔서 딱맞는 박스로 포장되서 왔습니다. 구매 하실 분들 걱정 안하셔도 될것 같아요. 그리고 이제품이 원래 g502로 3년전 나온모델인데 추가적으로 몇가지 개선하고 LED 색상 변동 준거라 큰차이는 못느끼시겠지만 원래 로지텍 운영 자체가 그당시 가장좋은 제품을 만들어 놓고 한 10년 팔아먹습니다. 100번은 아직도 판매가 되고 있고요. 그러니 요즘 나오는 제품들 중에도 단연 최고라 할수 있습니다. DPI 12000인가 까지 적용 되는것과 잠시동안 DPI조정값 설정값으로 맞춰주는 핫키가 있어서FPS 게임에 아주 적합합니다. 무게추로 저같은경우는 좀 묵직하게 만들어서 쓰고 있어요 손에도 편하고.... 단점은 LED 때매 약간 뜨뜻한거 같습니다. 그외에는 휠감 무게감 그립감 버튼감 모두 만족합니다. 굿딜 하시길 바래요

상품평 7 : 예전에 로지텍 g502를 사용하다가 그립감이 안좋아 방출했는데요 그전에는 그립을 클로그립만으로 사용해서 그런지 그립이 안좋더라구요 허나 돌고 돌아 이제 게이밍 마우스를 적응하게 되고 그립도 클로그립에서 팜그립으로 전환하면서 다시 찾은 G502 특가에 명불허전 아마 유선마우스중에서는 최고의 마우스다라고 장담합니다. 그리고 이제품은 특가인데도 정품이라 아주 만족합니다. 초 강추합니다. 무게때문에 그런 글들이 많은데 여러분 100g과 120g 20g차이인데 FPS게임 하면 팔목아프다는데 원래 게임 많이하면 가벼운 마우스도 아픕니다. 그건 단점이 아니겠네요 아주 만족합니다.

상품평 8 : 이번에 게임용으로 구매한 로지텍 G502 입니다. 그 동안 저는 고급 마우스를 살 때 항상 로지텍 제품을 구매하는대요 (G5(3개), MX Master(2개), G502 순으로 구매했었습니다 ) 과연.. 이번에도 만족감을 줄지 구든두근했습니다. 일단 케이스입니다. 파랑과 검정의 조합으로 전반적으로 깔끔한 느낌을 주며, 제질은 종이입니다. 케이스 크기는 성인 남자 한뼘 정도 합니다. (그나저나 11번가 사진은 왜 회전이 자유롭지 않은지.. 의문이네요;;) 몇 달전에 구매한 MX Master와 비교하면 이정도 차이가 납니다. (거의 비슷합니다) 누군가 이 마우스의 특징이 뭐야?? 라고 묻는 사람이 있다면 저는 무게 커스텀 기능과 휠 그리고 그립감 이라고 대답할 것 같습니다. 순서대로 설명을 하자면.. 저는 게이밍 마우스를 선택할 때 무게를 많이 봅니다. 게임은 잘 못하지만.. 하는 게임에 따라 마우스 무게가 상당히 영향을 줍니다. FPS 게임은 좀 가볍게 해야 손에 무리가 덜가고 RPG할 땐 무거워야 안정감이 듭니다(개취) G502는 G5와 다르게 무게 추를 직접 마우스에 끼우는 방식입니다. (아 사진 회전이 안되서 불편하네요..) 동봉된 무게추 케이스에서 무게추를 빼서 마우스에 넣는 방식입니다. (G5 처럼 고급진 스틸 케이스가 아니라서 조금 아쉽습니다.) 사진과 같이 마우스에 무게추를 넣고 닫으면 동그라미 친 부분에 자력이 있어서 착!! 달라붙습니다. 자력이 강한 편은 아니지만 공중에서 마우스를 흔들어도 떨어지진 않습니다. 무게추 디자인, 결합했을 때 이격 등을 보면 마감이 매우 뛰어납니다. 그리고 휠은 MX Master와 같이 스마트 휠 기능이 있습니다. (딱..딱.. 멈추지 않고 계속 돌아가는 기능입니다.) 이 부분은 글로 설명하는 것보다 영상으로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아 찍어봤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zNEb-ET8SWw&feature=youtu.be 이상하게 동영상 올리기가 계속 실패해서 유튜브로 올렸습니다. 스마트 휠 기능은 게임 보다는 주로 웹에서 매우 유용하게 쓰입니다 이 기능을 경험하지 못하신 분들은 거의 신세계라고 느낄 정도일 겁니다. MX Master와 비교하자면 휠 돌리다가 멈출 때 느낌이 다릅니다. MX Master는 딱 떨어지는 느낌이라면 G502는 매우 부드러운 느낌입니다. 이 부분에서는 취향을 조금 탈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그립감입니다. 검지 손가락을 올리만 살짝 라운딩 처리가 되어 있어서 손에 착 감기며 마우스를 지탱하는 엄지 손가락, 새끼 손가락 부분은 고무 재질이라 안정감이 생깁니다. 이 고무 때문인지 게임할 때 마우스가 튀거나 그런 적은 없습니다. (제가 좀 험하게 게임을 해서.. 다른 마우스를 종종 튀곤 했었습니다 ^^;;) 진짜 마지막으로.. LED 조명 변경(색, 출력 방법)도 됩니다. 이것도 스샷보단 동영상이 잘 어울려서 찍어봤습니다. https://youtu.be/3mfuGgixixk (왜 제 컴에서는 11번가 동영상 올리기 툴이 먹통일까요?? ) 그리고 마지막으로 테스트에 사용된 비교용 장비들과 애정의 G29 스샷입니다. 너무 맘에 들어서 2개 구매한 MX MAster(좌)와 G520(우) 이번에 새로 구매한 G502(좌)와 8년을 사용한 G5(우) 개인적으로 아끼는로지텍 G29 테스트에 사용된 마우스 패드들 입니다. 레이저 양면 마우스 패드(까칠한 부분, 부드러운 부분)와 일반적으로 쉽게 구할 수 있는 천 재질의 마우스 패드 입니다. 개인적으로는G502는 천 재질 또는 부드러운 패드에 최적화된것 같습니다. (로지텍 게임 소프트 웨어에서 패드 재질에 따라 무빙을 바꿔주는 기능이 있지만.. 기본은 일반적으로 쉽게 구할 수 있는 천 재질에 세팅되어 있는 것 같습니다.) 긴 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상품평 9 : 일단 빠른배송 감사합니다. 제품의 품질이야 워낙 평이 좋았는데 직접 써보니 그것을 체험할 수 있더군요. 손에 착 감기는 맛이 일품이고, 무한휠의 경우 처음사용하다보니 좀 당황했지만, 금방 익숙해 지더군요. 또, 걸리는 맛이 있게 변환도 가능하니 재미도 있고요. 클릭소리는 제 기준에서는 비교적 정숙했고, 눌리는 느낌도 부드러우면서도 확실히 인지할 수 있을 정도였습니다. 무게추 교환도 자석식으로 되어있어 쉽게 할 수 있게 되어있어 좋았습니다. 제품은 좋았지만, 배송에서는 좀 실망했습니다. 제품의 충격완화대책이 많이 부실해 보이는데 덜렁 비닐봉투(?)에 아무런 충격완화대비없이 보내주신건 너무했다고 봅니다. 마우스가 충격에 둔감한 제품도 아닐진데, 이렇게 보내신건 많이 무성의해 보입니다. 이 부분만 개선해 주신다면 참 좋겠습니다. 좋은 물건 많이 싸게 팔아 발전하시길 바랍니다.

%EC%98%A8%EB%9D%BC%EC%9D%B8%20%EC%9D%B8%EC%A6%9D%EC%A0%90.gif


201902141523019900.jpg


로지텍코리아 G502 HERO 게이밍마우스 정품박스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0.11.05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257
어제
1,241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