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일!단하루11%쿠폰!]오다가 주웠음 밤샘각 - 매니아 보드게임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2일!단하루11%쿠폰!]오다가 주웠음 밤샘각 - 매니아 보드게임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0-11-02 12:47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2일!단하루11%쿠폰!]오다가 주웠음 밤샘각 - 매니아 보드게임"에요!


[] [2일!단하루11%쿠폰!]오다가 주웠음 밤샘각 - 매니아 보드게임

종료일 : 2020-11-02 23:59:59.0


10,400원▼▽▼▽
쇼킹딜가 10,300원~

▼▽▼▽▼▽▼▽▼▽▼▽▼▽▼▽▼▽▼▽▼▽▼▽

[2일!단하루11%쿠폰!]오다가 주웠음 밤샘각 - 매니아 보드게임 상품 보러 GOGO!


369384116_L300.jpg



[상품평]

상품평 1 : 보드게임은 박스 그 자체도 구성품이 되는지라 구매 후에 보드게임 박스 보관에도 신경을 쓰는 편인데.. 이번에 11번가를 통한 온라인 몰에서 구입하면서 혹시나 박스가 손상되지 않을까 걱정을 했습니다. 다행히 택배 박스 겉면에는 눈에 띄는 파손이 보이지 않아서 안심을 했는데.. 이게 왠.. 손상된 보드게임을 저렴하게 팔았던거군요.. 이럴줄 알았으면 그냥 타 쇼핑몰에서 구입했을텐데 왠지 속은 듯한 느낌이 들어서 기분이 썩 좋지는 않습니다. 처음부터 박스손상품이라고 명시를 했더라면 구매에 참고를 했을텐데 말짱한 제품을 판매하는 것처럼 등록을 해두시니 물건을 받고 기분이 매우 언짢았습니다. 첨부된 사진쪽 외에 박스 안쪽에도 찢어진 부분이 있어요.. 이건 배송 중에 손상된게 아니라 처음부터 손상된 제품을 온라인으로 팔아치운거네요.

상품평 2 : 다행히 추석 전에 배송이 되었습니다~!! 이번에 구매한 제품은 달무티, 카르카손, 스플렌더, 7원더스, 화이트채플, 임호텝(사은품), 플레이매트(사은품) 입니다. 사고 싶은거 좀 담았더니 20만원을 훌쩍 넘어서... 하나하나 빼서 이렇게 남았네요.. 먼저 배송된 카드 슬리브로 달무티, 스플렌더, 7원더스 의 카드를 감싸줬습니다. ㅎㅎㅎ 카탄은 그만하고 새로운 보드게임 하느라 바쁘겠네요. ㅎㅎ 이름 높은 7원더스!! 는 정말 해보고 싶었고 스플렌더 는 쉽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게임이고 카르카손도 타일 놓는 손맛! 임호텝은 모르겠네요. 그냥 사은품으로 준다고 하는데, 평이 나쁜 것 같지는 않아서~ :) 화이트 채플은 쫓기는 살인마 입장이 스릴 넘치죠! 맵 부터 매력적! 달무티는 이 '전략'쪽에서 산 건 아니지만, 가볍게 하기 좋은 게임이죠. 보드게임을 같이 할 사람들이 확보되면.. 이번엔 못샀지만, 아컴/엘드리치 호러 같은 것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상품평 3 : 상품은 만족스럽습니다. 행사 통해서 좋은 제품을 좋은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었습니다. 다만, 전부터 참 배송으로 말 많이 나오던데 택배받고 깜짝 놀랐습니다. 박스가 다 뜯기고 찌그러져서 제품이 무사히 온게 기적같이 느껴지네요. 박스에 완충제로 신문지 한장 안쓰는 판매자나.. 이걸 택배라고 배달하는 CJ대한통운이나.. 참.. 어지간히 가격에 메리트가 있지않은 이상 다시 이용하기 쉽지 않을것 같습니다.

상품평 4 : 덕분에 정말 재미있게 게임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다음날 아내와 바로 테라포밍마스 돌렸는데 2명이서 해도 카드를 하나씩 배워가면서 하니깐 시간가는줄모르고 했습니다 데드오브윈터는 형제들 불러서 했는데 한명이 정말 배신자 몰입을 엄청잘해서 꿀잼이였네요 하지만 2판동안 미션깨는게 쉽지는 않더라구요 게임은 어려운게 있지만 무엇보다 앞으로 남은 추석기간에 가족이나 친구 불러서 지루할뻔한 추석휴가를 보낼 기대가 생긴게 너무 감동입니다 선물로 보내주신 임호템(?)도 꼭 돌려봐야겠어요 덕분에 풍성한 한가위 ?營윱求?!!

상품평 5 : 크툴루 신화를 기반으로 만든어진 TRPG 보드게임입니다. 플레이어들이 서로 협력해 고대의 존재의 부활을 막거나 싸워서 이기면 승리합니다. 장점은 게임에 익숙해지면 상당히 재미있게 플레이 할 수 있고 폭 넓은 인원이(1~8인) 즐길 수 있고 컨텐츠도 상당히 풍부한 편입니다. 단점은 가격이 꽤 나가고 설명서가 20페이지가 넘을 정도로 룰이 복잡한 편이고 게임 판이 상당히 크고 카드와 부속물들도 많아서 편하게 즐기기 위해서 넓은 공간이 필요하다는 것입니다.

상품평 6 : 배송이나 가격 너무나 좋은데 그지같은 포장이 문제임. 큰박스에 보드게임을 그냥 달랑 넣어 두니 제품 안상하는게 신기할 정도임. "보드게임몰" 이곳 자체가 아주 포장을 대충하기로 소문난 곳이라 걱정했는데 걱정한 대로 정말 대충 포장되서 왔네요. 웬만한곳은 대부분 ?s?s이라도 한번 감아서 오는데 여긴 ... 두번다시는 이곳에서 구매 안할 것 같네요.

상품평 7 : 눈여겨보던 보드게임인데 너무 저렴하게 득템했네요! 배송도 하루만에 왔습니다 이 가격에 사은품까지 잘챙겨주셔서 기분좋네요ㅎ 오자마자 언박싱했는데 구성물도 충실하고 신판이 확실히 좋은거같아요 쫌 어려워서 아이들에게는 힘들겠고 고학년초등학생이면 재밌게 할수있을거같아요// 플레이해보고 다른 게임들도 구매하려구요~더 여러개살껄 그랬어요ㅜ이런 이벤트 자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잘쓸게용ㅎ

상품평 8 : 보드게임 본 상품은 제대로 왔고 추가구성품은 갯수가 부족하게 왔습니다. 그리고 회사의 행사 진행에 대한 항의로 별점 1개만 드립니다. 화면을 미리 캡쳐해두지 않아 확인할수없는 점이 안타깝지만 최종결제금액 기준으로 사은품이 지급된다는 것은 봤으나 추가구성품 금액이 제외된다는건 본 기억이 없어요. 상식적으로 대부분 소비자는 그거 쿠폰 꼴랑 몇천원 할인받느니 사은품 보드게임을 받았겠죠^^ 그 금액 맞추느라 필요한 것보다 많이 주문한 분들도 많을거라 봅니다. 추석연휴 전날부터 회사 응대가 없는 상태였고. 상품을 개봉해버려서 반품할 수 없다는게 심히 안타깝습니다.

상품평 9 : 산토리니를 구매했는데 설명서에는 파란지붕이 18개로 13개로 되어 있네요. 지붕이 담겨있던 봉지도 반쯤 열려서 와서 이상하다 싶었는데...... 갯수가 모자라서 문의글을 올렸는데 문의글이 없어져서 리뷰로 올립니다. 나머지 5개 지붕 보내주실수 있나요?

상품평 10 : 아주 저렴한 가격으로 잘 샀습니다. 저는 석기시대,엘드리치호러, 테라포밍마스, 안드로이드 넷러너 주문했는데 게임들이 모두 묵직한 것이 무게감만으로도 벌써 기분이 좋네요. 진짜 몇년전부터 사고 싶었던것 꾹 참았던 보람이 있습니다! 아까워서 아직 비닐은 못 뜯고 있지만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나중에 비닐 뜯은 후 구성품 누락도 따로 없다면 보드게임몰 자주 애용할 것 같습니다. 후후후 많이 파세요!


[2일!단하루11%쿠폰!]오다가 주웠음 밤샘각 - 매니아 보드게임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0.11.02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538
어제
975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