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ILIPS 전기면도기 7000시리즈 스마트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올킬 PHILIPS 전기면도기 7000시리즈 스마트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0-03-13 23:17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옥션 올킬에 핫한 상품인 "PHILIPS 전기면도기 7000시리즈 스마트"에요!


옥션 올킬 인기상품 PHILIPS 전기면도기 7000시리즈 스마트

339,000원▼▽▼▽
올킬가 : 189,000원

▼▽▼▽▼▽▼▽▼▽▼▽▼▽▼▽▼▽▼▽▼▽▼▽

PHILIPS 전기면도기 7000시리즈 스마트 상품 보러 GOGO!


20200311142934770r.jpg



PHILIPS 전기면도기 7000시리즈 스마트 상품 보러 GOGO!

상품평

상품평 1 : 일단 상품배송둘다만족합니다

상품평 2 : 신랑이랑 아들이 엄청좋아해요

상품평 3 : 늘 필립스 면도기 사용합니다
배송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상품평 4 : 배송도 빠르고
한번 써봤는데 아직까지는 질 작동하네요

상품평 5 : 가격이 좀 비싸지만
성능은 좋음

상품평 6 : 물로 씻을 수도 있고 손쉽게 면도할 수 있어 위생적이고 편리하다고 남편이 좋아해요~ 충전선 꽂는 것이 잘 안되어 고객센터에 문의해서 알려주신대로 하니 잘 되네요~^^

상품평 7 : 11일 간 사용 후 작성하는 후기입니다.
우선 저는 30대 초반 남성이며 예민한 피부입니다.
전기면도기를 사용하게 된 계기는 최근 2~3개월 전 부터 피부가 뒤집어지기 시작하여 극도로 너무 예민해져서 자극을 줄이고자 화장품 사용도 중단한 상태였습니다.
남자기 때문에 면도는 해야 하는데
면도를 하면 늘 피부 트러블로 면도 자체가 스트레스였습니다.
수염도 빨리 자라는 편도 아니고 많이 나는 편도 아니어서 일주일에 2~3회 정도 했었으나 너무 예민해진 상태라 일주일에 1회 정도만 했었지만 트러블은 마찬가지였습니다.
기존에 날면도기(질XX) 사용하였으며 아무리 날 면도기를 일주일 단위로 날을 바꾸고 매일 건조기에 건조를 하여도 면도자리에는 늘 사진과 같이 트러블이 발생했고 또 다시 면도를 하면 트러블이 상처가 나서 피가 나고 반복이었습니다.
날 면도기 자극 > 트러블이 발생 > 트러블 상처, 피 > 반복
와이프가 보다 못해 저에게 먼저 전기면도기를 권유했습니다.
사실 저는 그때 까지만해도 날 면도기나 전기면도기나 거기서 거기일거라 생각했습니다.
어차피 이래나 저래나 트러블은 발생하고 편하게 면도라도 하고자 전기면도기를 알아보게 되었고 오로지 피부 때문에 최종 필립스 S7970/26 모델을 구매했습니다.
11일 간 사용하면서 좋은 부분은 너무 많지만 가장 좋았던 부분은 단연 트러블로 부터 해방됐습니다.
스킨애널리스트 앱 면도 가이드를 통해 효과적인 면도가 되어 너무 좋습니다.
두번째 사진은 처음 면도기를 받고 사용했을때입니다.
빨간색 동그라미로 돼 있던 부분들이 날 면도기로 인해서 발생한 트러블이었는데 날 면도기를 사용했다면 상처가 생기고 피가 났을겁니다.
건식면도(XS모드) 사용했는데 트러블에 자극없이 면도가 돼 처음에는 놀랐고 11일간 사용 하면서 세번째 사진처럼 트러블이 매우 많이 호전됐습니다.
1000자가 넘어서 짧게 줄이자면 저 같이 트러블로 고생하시는 분이 계시다면 필립스 7000시리즈(S7970/26) 추천드립니다.
... 더보기

상품평 8 : 와이프에게 크리스마스 선물로 필립스 면도기를 선물 받았습니다. 중점을 둔 부분은 소음과 자극정도 였는데 직접 만져보니 필립스 면도기가 딱이더라구요. 할인행사도 하고 있어서 바로 주문을 했고 받아보고 일주일 조금 넘기 사용해봤는데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소음도 적고 스파트폰과 연결해서 자극이나 사용방법에 대한 피드백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절삭력도 너무 만족스럽습니다. 고민하시는 분들도 추천드려요~... 더보기

상품평 9 : 선물받은 면도기 20일동안 사용했던 경험을 토대로 작성합니다.
건식면도와 습식면도 2가지 방식으로 면도를 진행하였습니다.
건식면도는 시간 장소 구애없이 사용할 수 있어서 바쁜일상 생활에 도움이 많이 되었으며, 습식면도는 샤워와 동시에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건식, 습식 둘다 면도는
부드럽게 진행되었으며 저는 습식보다는 건식면도가 조금더 나은것 같습니다.
피부가 민감성이신 분들은 건식면도시 3단계 센서티브 모드를 이용하여 본인에게 적합한 단계를 찾기를 추천합니다.
(일반<보통<초민감)
저의 경우는 머리가 짧은 스타일 이라서 프리시전 트리머 교체로 그루밍을 할 수 있어서 아주 좋았습니다.
필립스 PHILIPS 전기면도기 7000시리즈 스마트 S7970/26 면도기는 면도후에는 흐르는 물에 세척 한 후 그늘에서 완전건조후(녹방지) 사용 하시기 바랍니다. 1회 완충으로 일주일 정도 사용이 가능하며 면도기 전용 어플인 '스킨 애널리스트' 를 이용하시면 본인에 맞는 면도 방법을 코칭해 줍니다.
면도기를 처음 구매하시는분과 면도기 교체를 고려 하시는 분들께 강력 추천합니다.
배송은 주문후 다음날 도착 하였습니다.
... 더보기

상품평 10 : 구성품이 아쉽지만 가격대비 좋은거 같아여

상품평 11 : 처음으로 전기면도기를 접했습니다.오자마자 사용. 최고^^부드럽게 잘 깍이네요.
잘산것같아요
배송도 빠르구요.

상품평 12 : 디자인이나 무게, 기능은 몹시 마음에 드네요.
그러나 가격대비 구성품은 좀 아쉬움이 많이 남습니다.
하위기종인 5000씨리즈에도 지급되는 코털트리머나 커버가
없는 것은 잘 이해가 가질 않네요.
더구나 구입시 선택 구입할 수 있는 옵션도 제공되지 않은 점들은 판매시 개선되어야 할 것으로
사료되네요.
충전 및 세정도크는 좋아보이긴 하지만, 충전 중 분리할때 수동으로 접지부위를 들어올리는건지(금일 받아 사용하는지라 강제분리 중이며, 탈거 버튼은 찾질 못하겠슴) 아니면, 완충시 자동 분리되는건지 아직 확인할 수가 없어 모르겠네요. 강제분리한다 하여도 살짝 딸깍거리는 정도로 분리가 가능하니 머 불편하진 않습니다.
그 외
디자인은 깔끔하고 심플해서 개인적 취향으로는 좋습니다.
무게도 가벼워서 설령 장시간 쓰는 상황이더라도 부담없군요.
특히 핸드폰과 블루투스로 연동되어 앱으로 면도기가 재 설정되는 등 많은 부분에서 만족도를 높여 주었습니다.
구입 시 제일 고민이 많았던 절삭력 부분은 생각외로 만족했습니다. 지금껏 전기면도기들을 사용할때 피부에 많이 밀착해서
사용했는데 설명을 읽어보니 피부위를 가볍게 마찰시키는 것으로 이해했으며, 설명과 동일하게 사용했을때 기대이상의 성과를 보여주었습니다. 물론 날면도와 비교할 바는 아니지만,
피부 자극도를 생각한다면 만족도는 높다고 생각됩니다.
이벤트로 할인행사하기에 구입하게 되었는데 기왕이면 구성품을 알차게 하여 구매자의 만족도가 더욱 올라갈 수 있도록 배려해 주시길 바랍니다.
... 더보기

상품평 13 : 부드럽게 잘되고 세처까지 알아서 해주니 참 좋네요!

상품평 14 : 디자인좋구 자동세척되는게 너무 맘에들어여 구성도 심플하면서 알차구 휴대용 가방도 굿~
너무가격좋게 잘샀어요 부드러운 날이 넘좋네요
신랑도 좋아할듯해요^^

상품평 15 : 부드럽게 잘 깍입니다.
특희 세척기능이 아주 훌륭하여 피부 트러블이 있을 경우에 건강하게 사용 할 수 있습니다.
가격은 조금 비싸나 모든 기능이 가격대비 훌륭합니다.
그리고 디자인도 아주 좋아요.

상품평 16 : 좋은 기회에 저렴하게 잘 샀어요
홈쇼핑에서 다른 모델 더 비싸게 팔던데..
원래 신랑이 필립스 쓰고 있는데 면도날 헤드?부분이
하나가 부러져서 다시 구매했어요
모가 굵고 수염도 많은편인데 피부자극도 덜하고
사용만족도는 제일 높다고 하네요

상품평 17 : 잘받았어요

상품평 18 : 과거 9000시리즈 사용. 7000시리즈를 처음 사용하는데 9000시리즈 대비 조금 성능이 떨어지는것 같네요. 그래도 쓸만합니다.

상품평 19 : 이리저리 챙겨주는건 별로 없지만 면도기 자체가 만족스럽기를 기대해봅니다

상품평 20 : 좋아요



작성일자 : 2020.03.13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651
어제
966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