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지텍코리아 K480 멀티 블루투스 키보드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올킬 로지텍코리아 K480 멀티 블루투스 키보드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0-02-03 07:09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옥션 올킬에 핫한 상품인 "로지텍코리아 K480 멀티 블루투스 키보드"에요!


옥션 올킬 인기상품 로지텍코리아 K480 멀티 블루투스 키보드

31,480원▼▽▼▽
올킬가 : 29,900원

▼▽▼▽▼▽▼▽▼▽▼▽▼▽▼▽▼▽▼▽▼▽▼▽

로지텍코리아 K480 멀티 블루투스 키보드 상품 보러 GOGO!


20200131100502470r.jpg



로지텍코리아 K480 멀티 블루투스 키보드 상품 보러 GOGO!

상품평

상품평 1 : 많은블로그를 보고 선택했습니다
이쁘구요 아이패드 아이폰 두개 연결도 잘되요
아이패드 실리콘케이스 씌운 상태 그대로 들어가네요
무겁긴 무겁네요

상품평 2 : 배송도 빠르고 좋네요. 강추입니다.

상품평 3 : 가성비 좋아요 키간이 좀 넓어서 아직 적응중입니다. 키스킨은 별도 구매 했습니다

상품평 4 : 갤럭시 태블릿 폰 거치잘됨 세팅쉬움 키터치감이 좀 떨어지지만 이정도면 꽤 만족

상품평 5 : 안녕하세요.
몇 가지의 블루투스 키보드를 사용하면서 다소 불편하고 불만족스러웠던터라 여러가지 브랜드의 다양한 제품을 대상으로 고민하고 있었습니다.
크기와 무게, 타격감, 디자인, 성능 등의 전체적인 실용성과 완성도를 고민한 끝에 ‘로지텍 K480 멀티 블루투스 키보드’ 를 구매하게 되었
습니다. (다소 주관적이겠지만) 지금부터 생생 구매후기를 시작하겠습니다. (모바일로 연결, 직접 작성함)
배송은 39시간 정도 걸렸습니다. 방금전에 택배를 받았습니다.
1. 크기는 스펙에 나와있어서 가늠을 했지만 무게는 생각하지 못했던 정도로 다소 묵직한 느낌입니다. 중요한 것은 이 정도 묵직함이 있어서 안정적인 타이핑이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2. 디자인은 9.0/10 점 입니다. 평범한 키보드라고 생각할 수 없을 만큼 구석구석의 디자인에 신경을 쓴 것이 느껴집니다. 자판의 간격과 높이, 입력시 확실한 터치감이 매우 인상적입니다. 마치 오래된 타자기를 다루는 신기한 느낌입니다.
3. 자판의 모양이 움푹한 것과 볼록한 것으로 구분되어 있습니다. 또한 높이의 차이도 있어서 보다 손쉽게 활용할 수 있다는 생각이 듭니다. 키보드는 키보드인데 굉장히 정성스럽게 만들었다는 섬세함과 애쓴 흔적이 느껴집니다.
4. 랩탑용으로 구매한 것이지만 Connect블루투스 버튼으로 손쉽게 PC와 모바일을 넘나드는 기능은 재미를 느끼게 하는 유용한 기능이라 생각합니다.
5. 태블릿 또는 모바일폰을 세울 수 있는 라임색상의 넉넉한 홈은 안정감을 주는 쓰임새를 하고 있습니다.
6. 다만 조금 아쉬운 부분은 키보드의 윗부분 즉, 태블릿과 모바일폰을 꽂는 홈의 뒷(윗)부분이 다소 넓게 느껴지며 어색하다는 것입니다. 1/2정도 넓이였다면 디자인 면에서 덜 어색하지 않았을까 생각해 봅니다.
7. 총 평점 : 9.0/10 점
* 구매평은 어디까지나 주관적인 것입니다.
* 걸러서 판단하시기 바랍니다.
* 자판 타격감이 정말 재밌고 만족스럽네요 ^ ^
... 더보기

상품평 6 : 괜찮네요. 잘 알고 구매한 물건이고 별 하자 없이 왔네요. 멤브레인이라서 펜타보다 전체적으로 키보드가 높아요. 책상 위에 약간 떠 있는 느낌이 이고 물론 기계식보단 낮고 조용합니다. 같이 온 키스킨이 접혀서 딱 달라 붙어 왔는데 조심 조심 뗐네요.

상품평 7 : 빠르고 안전하게 잘 도착 배송 빠르고요 제품도 만족스럽습니다
많이 파세요

상품평 8 : 만약 당신이 블루투스 키보드를 처음산다면 추천. 1. 이 제품은 건전지AAA 를 사용한다. "충전이 안된다."
2. 3개까지 등록해놓고, 왼쪽 상단의 휠 로 연결을 변경할 수 있는데 편리하다. 하지만, 항상 블루트스키보드를 켜놓기에는 건전지를 교체해야한다는 부담감에 키보드 전원을 항상
꺼놓기 때문에 잘 사용은 안한다.
3. 여러 단축키가 있는 것 같은데, meta키가 뭔지 몰라서 사용못함. 안드로이드에서는 ctrl c, v, a 같은 단축키는 지원하는데 ios는 지원안함. 추가 어플을 설치하거나 설정을 변경하면 될지도 모르겠다만야, 기본 지원은 안함.
4. 키감은 상당히 부드러운편. 저가형의 어쩔 수 없음과 괜찮음의 벨런스를 잘 찾았다고 생각이 든다.
5. 안드로이드기기와 잘 어울리고 이 제품을 다른사람에게 추천해줄만 하다고 생각이 든다.
접히지 않음/조금 무거움/건전지 사용/단축키
이런 것에서 불편함을 느꼇지만
그래도 가격, 성능적인 면과 비교했을때 만족한 상품.
무엇을 팔고 싶었는지 알 수 있었던 제품이다.
... 더보기

상품평 9 : 잘 받았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추가로 k380주문했습니다.

상품평 10 : 역시 로지텍 블루투스 키보드 괜찮네요. 디자인 깔끔하고 거치대 때문이기도 하지만 멤브레인 키감을 더 선호해서 이모델을 구입하게 되었네요. 거치대 없는 모델은 펜타그래프로 알고 있는데 펜타그래프는 사용하다보면 충격 때문인지 손가락에 통증이 와서 .....
대신 무게가 2배정도 나가기 때문
에 미니멀 하지만 휴대용으론 좀 아쉬움이 남는 모델입니다. 800g이 좀 넘게 나가다보니...... 더보기

상품평 11 : 아주 잘 받았습니다 상품은 아주만족스럽습니다
그런데 생각했던것보다 상당히 무겁습니다
노트북 그램무게라고생각하시면됩니다

상품평 12 : 블루투스키보드의 기준이 될것 같은 로지텍 키보드! 기존 K380 모델을 쓰고 있습니다. 휴대성으로 나온 모델이라 가볍지만 디바이스를 거치를 못해 아쉬움이 많이 남았는데요. K480은 디바이스거치대를 포함한 모델이라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습니다. 좋아요!

상품평 13 : 좋아요 집에 있던 블루투스 키보드가 너무 작아 타이프하면 오타가 많이 났었는데 이건 좀 더 커서 치기가 아주 편해요. 위에 탭을 세워놓을 수 있어서 애 공부하는 탭 놓고 쓰기 좋네요. 가격도 아주 만족스러워요.

상품평 14 : 좋아요 무게감은 있지만 잘됩니다
저렴하게 잘 샀습니다

상품평 15 : 로지텍코리아 K480 로지텍코리아 K480 멀티 블루투스 키보드 블랙 좋아요. 무게감도 있고요. 휴대는 좀.

상품평 16 : 무겁긴 무거워요 근데 키감이 진짜좋네요 계속 치고싶다는 느낌 뭔지알겠어요 굳

상품평 17 : 키보드 버튼을 움직이며 사용하는 시스템.
다양한 패드를 올려서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강추 합니다^^

상품평 18 : 키보드 ㅋㅋㅋㅋ 와우 배송 빠르고 한번 써볼게요 ㅋㅋㅋ

상품평 19 : 잘 받았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좋아요 번창하세요

상품평 20 : 다시찾는 로지텍 저렴한 키보드 쓰다가 필요해서 이번에 질렀는데 맘에 드네요



작성일자 : 2020.02.03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846
어제
975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