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 살림백서 화장실 욕실세정제 800ml 청소세제 곰팡이제거 소독제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1 + 1 살림백서 화장실 욕실세정제 800ml 청소세제 곰팡이제거 소독제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4-03-17 16:22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1 + 1 살림백서 화장실 욕실세정제 800ml 청소세제 곰팡이제거 소독제"에요!


[] 1 + 1 살림백서 화장실 욕실세정제 800ml 청소세제 곰팡이제거 소독제

종료일 : 2024-03-17 23:59:59.0


8,720원

▼▽▼▽▼▽▼▽▼▽▼▽▼▽▼▽▼▽▼▽▼▽▼▽

1 + 1 살림백서 화장실 욕실세정제 800ml 청소세제 곰팡이제거 소독제 상품 보러 GOGO!


4588857381_160513878_05.jpg



[상품평]

상품평 1 : 향은 지독해서 사용후 환기는 필수입니다!!
그래도 이것만큼 깨끗하게 잘 닦이는것이 없어서 자주 구매중이에요

상품평 2 : 공팡이 잘지워져요 냄새는 머리 아프긴해서 마스크 필수

상품평 3 : 세척이 잘 되길 바라며 저렴하게 구매함

상품평 4 : 욕실이나 화장실은 자주 이용하지만 장소가
습하다보니 아무래도 곰팡이가 많이 생기고
악취로 자주 청소하게 되는거 같아요.

이 제품은 풍부한 거품이 오염물에 흡착이 잘되니
타제품보다는 청소가 좀더 용이한거 같아요.
몇번의 분사이후 3분 방치하고 있다 물로만 헹궈도
깨끗해져요. 특히 솔로 닦으면 더 잘닦여지니
속이 시원해요.
락스이다보니 무향은 아니고 락스냄새가 조금나요.
하지만 타제품처럼 머리가 아프거나 하지않아서
특히 더 좋은거 같아요. 23년 1월제조상품입니다.

800ml 1+1 대용량이라 오래 사용할수 있어요.
두개의 화장실에 하나씩 비치해두면 편리해요.
보관시 용기가 깔끔하여 인테리어적으로도 괜찮네요.
물때나 찌든때를 한번에 쉽게 청소하고 싶은분들께
추천드리고 싶어요.

신상리뷰단에 참가하여 트렌디쇼핑T로부터 무상으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5 : 살림백서 욕실세정제를 사용해서 화장실 청소를 하였습니다. 처음 사용해보는 제품이라 성능에대한 궁금증이 컸습니다. 평소 사용하던 제품의 대기업의 유명한 제품이었습니다.
일단 디자인은 깔끔하였고 실용적입니다. 분무구의 느낌도 좋고 견고하여서 분무 부분이 사용하다가 고장날 염려도 적어보였습니다.
사용법은 청소하고자하는 부분에 분무후 3분이 지난후 물로 ?어내면된다고합니다.
물론 청소효과를 높이려면 3분보다 더 길게 뿌린후 솔등으로 문지른후 물을 뿌리면 더 큰 효과가 있을것입니다.
저는 약 10분후 솔질을 한 후 물을 뿌렸습니다.
놀랍게도 곰팡이와 물때 및 찌든때들이 깨끗하게 사라졌습니다.
효과가 대기업 제품과 비교해서도 절대 떨어지지않는 좋은 제품입니다. 앞으로도 화장실 청소가 즐거운 시간이 될것 같습니다.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트랜드쇼핑T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6 : 욕실 청소 이렇게 쉬울 일인가요?
정말 쉽고 빠르고 깨끗합니다~ 신세계네요!

택배상자를 열어보니 완충제 없이 제품만 그대로 들어있어서 어디 하자는 없나 꼼꼼히 살폈는데 말짱하게 잘 도착했어요. 그래도 뽁뽁이 한겹 둘러주시면 더 안전한 배송이 될것 같아요.

효과는 정말 확실합니다!
욕실 곰팡이, 물때, 타일 청소에 정말 효과적입니다.
분사해놓고 5분 정도 지나서 물만 뿌리면 때가 싹 사라져요.
심하게 찌든 때도 조금 시간을 넉넉하게 둔 후에 물을 뿌리면 금방 사라져서 따로 솔질을 하지 않아도 되는 것이 정말 편하네요. 단, 락스 특유의 냄새가 있어서 사용시에 환기를 시키는 것이 좋을듯 합니다.

용량도 크고 넉넉해서 꽤 오래 사용할 수 있을듯 합니다. 그런데 쓰다보니 용량이 줄어들어 바닥 청소나 기울여 사용할때 용액이 잘 분사되지 않고 입구쪽에 거품이 뭉치다 떨어져서 손에 묻기도 했는데, 그럴때는 헤드부분을 돌려서 사용하시면 좋을것 같아요. 좀 뻑뻑하긴 한데 돌아가긴 하더라구요.

욕실 청소의 신세계를 보여준 제품입니다!
좋은 제품을 먼저 사용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를 주셔서 감사합니다^^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트렌드쇼핑T'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7 : 욕실세정제를 구매하뎌던 참에 밑져야본전이란 생각에 주문했습니다
그간 구매했던 비슷한 가격대의 다른 제품에서 큰 효과를 보지 못했던지라 큰 기대는 없었네요
제품용기가 플라스틱이고 개당 무게가 800ml라 두게 포장에 완충제가 좀 더 넉넉하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쓰레기나 환경을 생각한다면 불필요하겠지만 저희동네는 택배아저씨들이 엘베어서 현관앞으로 던지는 경우가 많아서 제품이 손상되는 경우가 자주있거든요.

제품은 벽면에 분사했을때 바로 흘러내지는 않고 살짝 머무는 형태였고 냄새는 딱 수영장 락스냄새가 났어요
역할정도는 아니고 사용법에도 충분한 환기를 하라고 되어있습니다
기존에 사용한 제품중에는 사용하자마자 역한 냄새로 구역질이나 가슴 답답함을 느꼈었는데 굳이 비교하자면 아주 순한편입니다
세정력은 화장실 벽과 줄눈에 뿌리고 사용설명에는 3분이라그 되어있지만 다른 일 한다고 30분정도 지난뒤에 가보니 줄군 곰팡이는 드라마틱하게 사라졌습니다.
혹시나 싶어 변기에도 뿌려보았는데 이게 완전 대박입니다
솔질 한번 하지 않았는데 너무 만족스런 결과를 얻었네요
차마 변기쪽 비포사진은 찍지 못했는데 에프터는 물만 뿌렸는데도 이렇게 되네요
오래된 아파트라 욕실관리가 힘들었는데 앞으로 욕실청소는 걱정덜었네요

신상리뷰단에 참가하여 트렌드쇼핑T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8 : 욕실 청소할때 전용으로 쓰는 세제가 따로 없었어요.
그냥 이것저것 쓰는 스타일 입니다. 이 제품을 받고 사용해 보았는데요 우선 곰팡이 부분에 뿌려놓고 약간의 솔질을 해서 묻혀놓고 10분뒤 변화를 지켜봤습니다.
10분뒤 곰팡이는 사라졌습니다.
평소 곰팡이는 락스를 사용했는데 냄새는 심하지만 곰팡이 제거에는 좋았는데요 이 제품도 역시 냄새는 나지만 일반적인 락스보다는 냄새가 덜한것같아요.
1+1이라 한동안 이 제품이 제 욕실청소를 도와주겠네요~ 하나는 욕실에.. 하나는 세탁실이나 싱크대주변에 놔두고 청소해도 좋을듯해요~ 다만 환기는 필수인듯!
----신상리뷰단에 참가하여 판매자로부터 무료로 제공 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9 : 이사를 와서 욕실청소등등 살림백서 욕실세정제를 사용해보았습니다.
어찌나 청소해야할것이 많은지 항상 필요한제품 중 하나인것같아요.
하얀 용기통이 청소도 깔끔하게 해줄것같은 비쥬얼.
일단 거품분사가 되어 튀거나 흘러내리지않아요.
배수구가 찌든때로 더러워 쭉쭉 뿌리고 청소솔로 쓱싹쓱싹. 배수구 뚜껑은 녹까지 슬어서 뿌려보았습니다.
찌든때나 얼룩. 그리고 신기했던건 녹까지 제거가 완벽하게 되었네요.
보통 세정제는 냄새가 심해 눈이 따갑고 어지럽기도한데 살림백서 욕실세정제는 락스같은 독한냄새가 안나서 좋았습니다.
이사후 청소할일이 여러군데인데 아주 유용하게 사용하게되어 깨끗해졌어요.
뿌리고 헹구면되는 간편한 사용이란말이 딱인 제품입니다.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트렌드쇼핑T 로부터 살림백서 욕실세정제를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상품평 10 : 평소 거품형 욕실세제를 주로 사용합니다.
뿌리기 간편하고 세제와 락스가 함께 들어있어서 뿌리면 세제가 잘 붙어있어요~
무엇보다 곰팡이는 락스를 써야 깨끗해지는데, 일반락스보다 냄새도 덜 나네요.
그리 오래되지 않은 곰팡이는 물기없을때 뿌려놓고 별도 솔질없이도 5분 후 물로 행구면 싹~ 없어집니다.
오래된 곰팡이는 시간을 더 늘려주고 솔질을 해야하지만, 보일때마다 뿌려놓으면 화장실 대청소는 거의 안해도 됩니다.
800ml 1+1제품이라서 한동안 걱정 없어요~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트렌드쇼핑T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1 + 1 살림백서 화장실 욕실세정제 800ml 청소세제 곰팡이제거 소독제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4.03.17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300
어제
1,125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