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쿠폰+bhc치킨세트+skpay+케이스) LG톤프리 TONE-UT90Q 무선이어폰/세계최초 돌비애트모스 16시 이전 주문건 당일출고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5%쿠폰+bhc치킨세트+skpay+케이스) LG톤프리 TONE-UT90Q 무선이어폰/세계최초 돌비애트모스 16시 이전 주문건…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2-10-19 20:13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5%쿠폰+bhc치킨세트+skpay+케이스) LG톤프리 TONE-UT90Q 무선이어폰/세계최초 돌비애트모스"에요!


[] (5%쿠폰+bhc치킨세트+skpay+케이스) LG톤프리 TONE-UT90Q 무선이어폰/세계최초 돌비애트모스

16시 이전 주문건 당일출고

종료일 : 2022-10-23 23:59:59.0


쇼킹딜가 279,000원

▼▽▼▽▼▽▼▽▼▽▼▽▼▽▼▽▼▽▼▽▼▽▼▽

(5%쿠폰+bhc치킨세트+skpay+케이스) LG톤프리 TONE-UT90Q 무선이어폰/세계최초 돌비애트모스 상품 보러 GOGO!


4823098652_142986788_05.jpg



[상품평]

상품평 1 : 주문하고 바로 다음날 받았어요
남편 생일선물로 삼성 꺼랑 한참고민하다 결국 톤프리 선택했는데 최선의 최고의 선택이였음하네요^^
처음 사용해보는 무선이어폰이라 삼성폰사용중이라 연동이 쉽게끔 같은회사껄쓰는게 편하지않을까했는데
ㅋㅋ무색하게 그냥 어플하나 다운받고 바로 연결된다고 남편이 바로 ㅋㅋ 제가넘 무지했나봐요
사은품 정품케이스 하나더 와서 마카롱 바나바나하게 생겨서 바로 옮겨주고 살균기능도있고 생각보다 귀욤하니 작아요.여자손치고 작은편이라 한손가득 8살아이손바닥에서 한움쿰이네요
아이귀에 걸쳐서 노래연결해주니 아빠안주고 자기가 쓰고싶대요 ㅋㅋ 음질은 논할만한 막귀를 가진자여서 끊김없이 잘들린다고합니다. 좀더 써봐야알겠지만 남편이 생일선물로 만족해하니 좋네요

상품평 2 : 구매 후 40여일만에 리뷰를 쓰는 건 길게 사용해보고 믿을만한 정보 드리려는 이유입니다

1.수많은 이어폰을 사용해 보았지만 이 정도의.착용감은 경험한 적 없습니다
정말 최고

2. 메르디안의 튜닝을 좋아합니다 음질이
깔끔 그 자체

3. 동글기능은 확장성면에서 너무나 기대했고 만족합니다 업데이트로 더 좋아지는 부분도 마음에 들고요

4.aptx 코덱 기능이 플레이기기가 없으면 불가능하지만 저에게는 아직도 v30이 있네요
좋응 경헙이었습니다..ldac이 정답은 아닐 수도 있다는 생각이.드네요
5.돌비 atmos기능은 집에 커다란 티비가.없는 관계로 진가를 맛보진 못했지만 ..영화 입체감은
경험할 수 있었고 ...음악도 돌비음원으로 맛볼수 있었습니다

정말 만족하며 편하게 매일 사용하는 이어폰입니다

돌비스티커가 지워져가고 있는 것이 안타깝네요..손도 안대는데.왜 지워질까 의문도 들고

상품평 3 : 버즈프로,Xm4,에어팟 등 여러 무선 이어폰을 다양하게 써본 저는 이번에 나온 톤프리 신작에 정말 대만족합니다~!!

그 무엇보다 착용감이 너무너무 편하고 디자인이 둥글하게 바뀌어서인지 착용했을때 귀엽더라구요

톤프리 전용앱으로 음질 맞추어서 들어보니 다른 무선 이어폰들과는 다르면서도 독특(?)한 음질인데 제 귀에는
듣기 좋았어요:)

밋밋하지도 않고 과하지도 않은 오묘한 표현력이랄까요?

다른 몇몇분들의 리뷰와는 달리 저는 아침출근길 전철에서 매일 듣는데 간섭이나 끊킴 없이 매끄럽게 잘 들려서 더 좋았어요!! 다른 무선 이어폰 끼고 전철역에 있으면 끊킴 현상이 오히려 심했었는데 톤프리는 그런게 없어 현재 제 출근길 주이어폰이 됐다는ㅎㅎ

그 외에 돌비애트모스 버전을 키고 영화를 보면 확실히 귀에서도 공간감이 든다던지, 플레와이? 그기능 쓰면 동글 없이 무선 이어폰 기능을 하는것도 나름 신선했고ㅎㅎ

전작처럼 금색이 없어 흰색깔 샀는데 금색버전 톤프리 나오면 소장용으로 하나 구매할까 생각중입니다:)

LG에서 이번 톤프리 신작처럼 명작을 계속 발매해줬으면 합니다~!!

상품평 4 : 1. 배송
배송이 진짜 빨라요. 다음날 바로 받았습니다

2. 이어폰 기능
음질이 진짜 좋아요
저음도 잘 잡아주고 여러 소리를 골고루 잘들을 수 있게 만들어진 것 같아서 만족합니다
또 이퀄라이저도 기본 다섯 개로 조절가능하고 사용자설정도 두 가지 설정할 수 있어 취향에 맞게 들을 수 있어 좋습니다
돌비기능이 있다고 해서 궁금해서 산 것도 있는데 돌비 진짜 좋아요. 음향도 커지고 풍성해지는 느낌입니다
이어폰으로 돌비체험을 할 수 있다니 세상 많이 좋아졌네요ㅋㅋ
그리고 고개 돌리면 소리도 자동으로 따라가는 기능도 있는데 신기해서 잠깐 해봤다가 금방 끄긴했어요.. 가끔 심심할때 한 번씩 하면 재밌을 것 같아요

전 ㅂㅈ쓰다가 이어버드가 너무커서 튕겨져 나오기도 했고 외이도염때문에 이것저것 알아보다 톤프리로 갈아탔는데
크기도 적당하고 살균기능까지 있어서 진짜 편한 이어폰이라고 생각합니다
아직 하루밖에 되지 않았지만 노래듣다 이어폰이 탈출한 적도 없고 영상보고 웃다가 뽑힌적도 없어요
이어버드가 귀에서 탈출할까봐 신경쓰지 않아도 되는게 너무 좋네요..ㅎㅎ

자성도 강해서 케이스랑 이어버드랑 딱 붙어 있어요
분실 염려는 덜하지만 가끔 뗄 때 힘들어요
그래도 잃어버리는 것 보단 나아서 만족합니다

외관은 진짜 귀엽습니다! 마카롱 같아요ㅎㅎ
케이스 노란색이 왔으면 했어서 조금 아쉽지만 그래도 귀엽고 예뻐서 바로 꼈어요
작고 동그래서 주머니에 넣고 다녀도 괜찮고
키링 끼는 곳도 넓어서 꾸미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상품평 5 : 배송도 빨리왔구요 진짜 넘 맘에 드네요
귀도 덜아프고 바로바로 폰에 연결이 되요
케이스도 딱 선명하고 그립감이 있기에 눈에띄어 잃어버리지 않겠어요

상품평 6 : 버즈보다 착용감 좋네요
음질도 마음에 들고 공간감이 꽤나 좋네요
움직임에 반응해서 출력음량이 변화하는 것도 신기하네요

상품평 7 : 돌비 애트모스 기능 하나보고 구매했습니다.
기본적인 성능은 리뷰로 봤던 유튜브의 내용 그대로입니다.
앱설치 후 연결 잘 되고 이퀄라이저만 선택하면 됩니다.

플립3 에는 애트모스 지원이 가능해서 바로 켠 후 연결하시면 활성화 됩니다.
헬멧쓴 크기정도의 공간감이 생기며 사운드를 들을 수 있으며, 음원이 머리 주변을 돌아다니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는 애트모스 기능 테스트용 유튜브인데, 설명하는 각 위치에서 소리가 재생됩니다.
듣다가 고개룰 돌리면 3초 정도 뒤에 센터를 맞춰주며, 잠깐 고개를 돌리는 정도는 무시합니다.
말로 설명하는 것보다 아래 테스트용 영상 보시면 귀가 알아서 설명해 줄거에요.




https://youtu.be/ycbjltNF_zo

상품평 8 : 뭐.. 기대 이상입니다.
젠하이저 CX Ttue wireless의 잔고장과 오작동을 버틸수가 없어 구매한 제품입니다.

업데이트를 통해 개선되는 점도 마음에 듭니다.
돌비 헤드 트래킹은 그 방식이, 이동 중 사용하거나, 누워서 사용할 시 효용이 크게 떨어진다는 점이 아쉽습니다.
버전을 나누어,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여러 바리에이션 프리셋이 필요할겁니다.
적어도 본 제품의 한계는 명확하고, 이게 최선이라면 특별한 이어폰이 되겠네요. 차기작에 보다 발전된 기능이 적용된다면, 부디 본 제품도 제한적으로나마 업데이트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헤드 트레킹은 사실 실속없는 표현같습니다. 엄밀함을 따지기엔 그 구성이 너무 조악하거든요.

단순히 머리의 방향에 따라 양쪽 이어폰의 음의 높낮이가 조절됩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전방에 180도에 대한 양 쪽 음원의 높낮이 기능이 전부일겁니다.

누구도 머리를 위아래로 흔드면서 입체감을 느끼진 않으려고 할 것이며, 걸으면서 듣는 것을 선택할 수 없을 정도로 단방향적으로만 구현되었습니다.

침대 앞에 스피커를 두고, 몸을 90도 돌려 귀를 베게에 파묻는다면 한 귀에 소리가 더 많이 들릴겁니다.

반대쪽은 더 낮게 들리거나 안들리겠지요.
그걸 구현합니다. 오 이런

자유도 조금 제약됩니다. 어딘가를 쳐다보다 다시 앞을 곁눈질한다면, 한 쪽 소리를 없애버릴겁니다. 소리의 가감을 설정할 수 없는만큼, 결국 언제나 바른 자세로 청취하지 않는 이상 소리가 왔다갔다하는 기능이라는 것입니다.

소리 볼륨 자동 조절과 같은.. 청취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는 기능이 있다고 칩시다. 많은 이들은 이 기능을 꺼버립니다.

그리고 헤드 트래킹은 아직은, 이것과 같이 방해되는 기능 수준의 편의성과 의의를 가집니다.

용도에 맞게 사용한다면 결국, 전용 프로그램에 들어가 키거나 끄는 행위가 필연적인 기능입니다.

사용 시간 설정, 앱 별 전용 EQ, 음상 초기화 타이밍, 소리 저감 비율, 음상 높낮이 조정 ( 입체음향 ) 등의 기능이 없다면 무용합니다.

차라리 일부 DAC과 같은 하드웨어를 추가적으로 사용할 때에 한한 전용 기능을 마련했어야만 합니다. 그래야만 돌비 헤드 트래킹이라는 마케팅 문구에 적당한 옵션이지요.

전면적으로 적용되기에 무리가 있단 말입니다.. 미완성이지만 기대됩니다. 하지만 당장 쓰기엔 애매하니 아쉬울 뿐이지요.

모든 음원을 360도 음원 데이터로 만들고, 공간감을 극대화시켜 사용자의 위치에 따라 음상의 위치가 달라지는 방식도 있을겁니다.
소리 크기 조절에서 멈추는 헤드 트래킹이 아닌, 콘텐츠 맞춤형 전용 음원을 전용 은? 장비를 사용한 것보다 유효하게 활용할만한 이어폰이라면 정말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었곗지요. 아쉽게도 본 제품은 그런게 아닙니다.

음감과 장난감 사이의 제품입니다. 둘 다 만족하지만, 노이즈 캔슬링 사용 시 반토막나는 본 제품의 러닝 타임을 고려하면 결국 애매한 사족이 되어버려요.

이어폰에게 너무 과도한 기대였던걸까요?

360도 콘텐츠나 VR에 도움이 되는 진짜 헤드 트래킹을 말하는겁니다. 그것은 여러 음향 기업 간 기술 제휴를 통해서도 불가능한 목표였을까요

그 구현 방식은 여러가지가 될 수 있습니다.

가령, 공간 음향 기술과의 전면적인 연계가 있습니다. 현재 위치의 재조정을 가능하게 하는 대신, 음원의 정 가운데를 기준으로 거리 별 위치를 설정할 수 있는 방법입니다. (1m/3m/5m~) 정도 거리로 구현될 수 있겠네요.

그리고 음원으로부터 단위 거리에 대한 각도 제한 ( 정면, 원뿔형 )에 따른 재조정 범위를 가변적으로 콘트롤할 수 있게 하는 방식도 유효해보입니다. 아예 케이스에 센서를 달아서 단위 위치에 벗어날 시 재조정시키는 옛 방식도 유효하겠지요.
물론 기능을 사용할 시 유선 연결이 필수적일거하면 누가 가벼운 이어폰을 구매하겠습니까. 단가도 맞지 않겠지요.

적어도 방식을 다변화시킬수는 있었을겁니다.
고려는 할 수 있었겠지요

적어도 일부 콘텐츠 간 호환성을 완벽하게 보장하며, 전용 기능을 가진 제품들의 대체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여지만큼은 필요했습니다.

뭐.. 60만원이 넘어가는 게이밍 헤드폰에 적용된 헤드 트래킹 기능의 마이너 개조판이라는 느낌을 쉽게 버릴수도 없지만, 재미있는 기능이 유효한 가격에 추가되었다는 이 현실에는 꽤 즐거움을 느끼곤 한다지만... 유쾌한 세일즈 포인트는 될 수 없을겁니다.

만일 업데이트가 적용된다면.. 공간 음향은 아래 상황에서도 유효하게 작동해야만 할겁니다.

앉아서 듣는가, 걸으면서 듣는가, 움직이면서 듣는가.
듣는 음원의 종류는 무엇인가? 음원의 위치에 대한 올바른 피드백이 실시간에 진행되는가? 음원의 위치를 감별할만큼 정확하게 들리는가? 음원의 위치를 설정할 수 있는가? 추가 기능에 대한 전력 소비는 최소화가 전제되었는가...

아니 진짜 이걸 편하게 들으라고 만든건가? 그냥 헤드 트래킹을 끈 DOLBY 느낌만 드는 사운드라고 홍보해도 더 의미있게 느낄 사람은 있을텐데..

적어도 어떤 환경에서 사용될지 모르는만큼, 전용 앱에서 관련 기능을 조작 가능하게 하여 유저 간 편의성 개선을 위한 움직임이라도 가능하게 만들었으면 좋을 정도입니다.


돌비 애트모스의 공간 음향이라는 기능을 구현한 무선 이어폰 치고는 제대로 구현되었다고 봐도 무방한 상품이지만.. 그 이상을 바랄수는 없다는 한계를 가졌습니다.

들을만한 소리가 들리고, 저음이 강화된다지만 EQ를 조절하여 낮춰야만 할 정도로 착색되지는 않습니다.
일부 고음. SF영화의 빔 소리가같은 소리가 극도로 날카롭게 느껴질지도 모르나, 이것은 취향 차이에 해당하니까요.. 적어도 베이스 음원 출력에는 불만 없습니다.

헤드 트래킹도 가로 180도 세로 90도. 반구의 절반 수준의 공간에서만 제한적으로 활용 가능한 헤드 트래킹은 그 8배가 넘는 부위를 대상으로 구성되는 VR의 음향보다 못하다고는 볼 수 없지만, VR도 이어폰AUX출력으로 구현될만한 음향입니다.


바라는 것은 공간 음향의 활용에 안배된 이어폰이였음을 부정할수가 없습니다.


추천합니다. 노캔은 평범. 착용 편의성 좋고, 전화도 불편함이 없으니..

상품평 9 :
1. 착용감: 이제까지 내가 경험한 이어폰들(에어팟 프로1,2세대, 삼성 버즈프로 등) 중에 가장 착용감이 좋다. 가장 최근에 사용한 삼성 버즈프로 같은 경우에는 귀에서 잘 빠지고, 잠 잘때 귀가 아파서 일어날 정도였는데, LG 톤프리 UT90Q는 전혀 이질감 없이 착용감이 좋았고, 잘 때 밤새 착용하여도 전혀 귀가 아프지 않았었다.

2. 음질: 보통 이콸라이저를 Immersive로 놓고 듣고 있는데, 전체적으로 사운드 웅장함이나 집중도는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것 같다.

3. 노이즈켄슬링: 전체적으로 노이즈켄슬링은 우수하나 특정 영역은 미흡한 것으로 보임. 특히 수돗물 틀었을 때라든지, 버스 안에서 주변 대화 소리에 대한 노이즈켄슬링은 상대적으로 떨어지는 것으로 보임.(에어팟프로 > 버즈프로 ~ UT90Q 순)

4. 디자인 : 전체적인 디자인은 어느 무선 이어폰보다 뛰어나다. 물론 구성품도 마음에 든다. 다만, 구매 답례품으로 주신 case는 느낌은 좋은데, 때가 많이 묻는 것으로 보여서 깨끗하지 못한 느낌이며, 에어팟이나 버즈프로 처럼 유광 case로 하면 좋을 듯 함.

5. 밧데리 : 다른 성능/기능들이 있어 밧데리는 case 포함해서 상대적으로 조금 빨리 닿는 느낌이 있음. 경쟁사들과 비교해서 밧데리 용량과 전류 소모 spec.은 비교하지 않았음.

7. 성능/기능 : 경쟁사 제품들과 비교할 때 기본 성능 외에 차별화된 성능으로는 돌비사운드(Head tracking)와 이어팁 부분 살균 처리 기능이 있으며, 아직 사용해보지 않았지만 multi point와 multi pairing 기능이 유용함.

8. 통화품질 : 전체적으로 우수하며, 길거리를 걸으면서 통화를 하는데, 상대방이 옆에 차 지나가는 소리나 주변 잡음들이 조금 크게 들린다는 불만이 있음. 근데, 이것은 상대방에 에어팟프로2를 쓰는데 똑같은 현상을 내가 느껴서 큰 차이가 없다고 봄.

상품평 10 : 톤프리 TFP6, TFP7을 사용해본 유저 입니다.
현재도 TFP7은 병행해서 사용 중이고 타사의 블루투스 이어폰도 두개 사용중입니다.(에어팟 프로, 에어팟3)
개인적으로 저는 음질에서는 이 제품이 가장 만족스러웠습니다. 공간감도 너무 좋았고 소리도 선명해서 좋았습니다. 본체를 동글로 쓸 수 있는 점도 편리하고 좋더군요!
다만 아쉬운 건 타 경쟁사들 대비 가격 정책이 너무 아쉽습니다. 가격만 좀 더 착하면 구매하고자 하는 수요가 충분히 많을 텐데요ㅜㅜ
착용감도 괜찮고 동글동글한 디자인도 좋습니다.
후속 모델이 기대됩니다!


(5%쿠폰+bhc치킨세트+skpay+케이스) LG톤프리 TONE-UT90Q 무선이어폰/세계최초 돌비애트모스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2.10.19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075
어제
975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