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락 캔디 젤리 USB C타입 고속 충전 케이블 4개입 색상별 다양한 길이가 4개 > 핫딜모음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회원로그인

쇼킹딜 모락 캔디 젤리 USB C타입 고속 충전 케이블 4개입 색상별 다양한 길이가 4개

페이지 정보

작성자티알조아 작성일 2022-09-12 14:03

본문


안녕하세요. 온라인 쇼핑몰의 특가상품만을 소개하는 쇼킹딜입니다.

매일 매일 쇼킹한 상품만을 엄선해서 업데이트 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소개해드릴 상품은 쇼킹딜에 핫한 상품인 "모락 캔디 젤리 USB C타입 고속 충전 케이블 4개입"에요!


[] 모락 캔디 젤리 USB C타입 고속 충전 케이블 4개입

색상별 다양한 길이가 4개

종료일 : 2022-09-18 23:59:59.0


쇼킹딜가 7,800원

▼▽▼▽▼▽▼▽▼▽▼▽▼▽▼▽▼▽▼▽▼▽▼▽

모락 캔디 젤리 USB C타입 고속 충전 케이블 4개입 상품 보러 GOGO!


3559551917_141699661_05.jpg



[상품평]

상품평 1 : 색깔도 좋고 충전도 잘되고 가격도 착하고 ~ 추천합니다 ??

상품평 2 : ***신상 리뷰단에 참여하여 '모락'으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일단 보자마자 제품 색깔이 정말 마음에 들었어요.
충전 케이블이 뭐 이렇게 예쁠 일인지!!!
길이에 따라 색깔별로 구분을 한 것도 좋더라구요.
USB TYPE-C 제품이에요.
케이블 선은 총4개가 들어 있어요.
보라색 케이블☞50cm/초록색 케이블☞1m
분홍색 케이블☞1.5m/노란색 케이블☞2m
이렇게 각각 색깔과 길이가 다른 케이블 4개입니다.

상황에 맞춰 길이를 선택해서 충전할 수 있고 더구나 고속 충전까지 가능해 제가 딱 필요로 하던 제품이었어요.
안전 테스트까지 통과한 제품이라도 하니 사용하다가 금방 고장나는 제품과는 다를 것 같아 믿고 사용하게 되었어요.

좋은 제품 감사드립니다.

상품평 3 :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모락으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열어보면 포근한 파스텔톤 케이블이 4가지 들어있어요. 보라색, 초록색, 분홍색, 노란색 4가지 색상입니다.
보라색은 50cm로 이동시 가지고 다니거나 보조 배터리랑 연결이 필요할때 유용할 것 같아요.
초록색은 1m인데 예전에 휴대폰 구매시 보통 들어있던 케이블 길이에요.
충전 케이블 사용하다보면 1m도 짧게 느껴지는 경우가 많은데 분홍색은 1.5m, 노란색은 2m라서 길이가 길어 정말 편합니다.
케이블 길이가 다양하게 들어있어서 필요에 따라 사용 할 수 있고 고속충전에 데이터 전송도 빠른편이라 좋았습니다.

사용하다보면 케이블 플러그 쪽이 이리저리 꺾임을 견디다가 결국 벗겨지거나 끊어지는 경우도 발생하는데 그 부분을 신경써서 디자인 하신것 같더라고요.
마감이 깔끔하고 견고해보입니다.

한가지 아쉬웠던점은 USB 접촉 부분이 꽂을때 뻑뻑하게 들어갔어요. 제가 받은 상품만 그런걸수도 있습니다.
그 외에는 전부 마음에 들었습니다.

실제로 USB C타입 케이블이 필요했던터라 유용하게 잘 사용할것 같아요.
색상도 예뻐서 더 마음에 드네요!+_+
부족하지만 구매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상품평 4 :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모락으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기존 가지고 있던 핸드폰 충전기가 아이들이 사용하면서 되었다 안되었다 난리라 새로 사야지 하던참이였는데 좋은 기회가 생겨 사용해보게 되었어요
길이도 여러가지 색상도 여러가지~
꺼내서 보고는 진짜 한눈에 반해버렸네요
그중에서도 민트색! 너무 예쁨!!!
오자마자 상태 안좋은 충전기 빼버리고
새로 연결해 충전하니 고속충전중이라는 문구바로 뜨고
넘나 좋네요ㅎㅎㅎ
몰랐는데 자세히 살펴보니 연결부위가 튼튼하게 만들어져있네요 저는 아이들이 사용하면서 막 잡아당겨서 이음새 부위가 벌어져서 안쪽 선들 보여서 신랑이 안보이게 감아줬던 경우가 몇번 있었거든요
이 부분 보고 또 한번 흐믓!!!
길이가 다르고 4종류가 들어있다보니 활용도가 좋아요
현재 이틀째 3곳에서 사용중인데 충전되는 속도도 좋고
만족하며 사용중이에요
얼마나 오래 사용할수 있을진 아직 모르겠지만
나중에 다시 사야한다면 재구매 의사 있습니다!!^^

상품평 5 : 신상리뷰단 참여 리뷰 입니다.

상자를 열자마자 알록달록 파스텔톤의 각각 길이가 다른
총 4가지 색상의 usb가 반겨줍니다.

실리콘 재질이라 말랑말랑한 느낌과
손에 쥐었을때 흘러내리지 않고 감기는
그립감 또한 너무나도 섬세하고,
특히 플러그쪽 단선을 고려하여 디자인 했다는데
만져보면 상당히 견고하고, 단단함이 느껴집니다.
usb케이블을 장기간 사용하다보면
이 부분이 아쉽기 마련인데,
사용자의 니즈를 잘 파악해서 제품을 만들었다는게 느껴집니다.

그리고 상자 크기도 손바닥 크기만한 사이즈의 상자여서 선물하기에도 좋아 보여요~

상품명은 '캔디 젤리' 라는 단어가 들어가서 그런지 심쿵한 파스텔톤 색상과 정말 찰떡인 이름입니다.

기능적인 면도 상당히 만족스럽습니다^^
26프로 남았을때 usb를 연결해보니 고속충전 모드로 1시간 18분 후에 완충 된다고 나옵니다.
케이블을 구매할때 고속인지 아닌지를 눈여겨 보는 편인데
이 제품은 전류가 3A 이어서 그런지 언제 충전했는지 모를정도로 굉장히 빠르게 완충되니 정말 강력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상품평 6 :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모락으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총 4개세트로 구성된 A&C형 타입 충전 케이블이에요
우선 가장 눈에 들어온건 파스텔톤의 예쁜 색감이구요 딸아이가 제일 좋아하는 보라색은 버즈 전용 충전 케이블로 간택되었어요 가장 먼저 핸드폰에 연결해봤는데 급속 충전 표시 바로 뜨네요 집에 있는 충전코드가 아이폰 삼성정품 코드들이라 크게 무리없이 연결 가능했답니다. 무엇보다 제일 만족스러운건 연결부위가 아주 튼튼하게 이중처리 되어있어 좋았어요 케이블은 일종의 소모품에 가까워서 사용하다 보면 항상 연결부위 피복이 벗겨지곤 하는데 이 제품은 그런면에서는 더 오래 사용할수 있을거 같아요 제일 긴 2m케이블은 잠자리에서 사용하기 최고에요 1.5m가 짧은건 아니지만 충전중에 돌아누울때는 살짝 당겨지거든요 충분한 길이라 좋고 다양한 길이 선택해서 사용할수 있어서 만족스러워요
마침 피복 벗겨진 케이블이 있어 고속충전케이블 찾던 중이었는데 좋은 기회가 생겨 기분 좋았는데 받은 제품이 더없이 좋으니 두배로 좋군요~ 강추 드릴수 있는 제품이에요

상품평 7 :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모락 으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이름 처럼 캔디젤리 케이블이 알록달록 색상에서 부터 눈길이 가는 아이네요^^여태껏 본 충전기중 길이가 제일 긴2m 옐로우~
신랑이 매번 선을 꺾어서 문제가 되었는데 캔디젤리 케이블은 플러그쪽 부위에 마감처리를 튼튼하게 해주신게 보입니다.
케이블선이 4개라 장소에 따라 유용하게 사용중 입니다.
1.5m핑크~요건 그냥 봐도이뻐서 차에서 사용중 입니다.민트,퍼플 어느하나 안예쁜게 없어서 딸아이는 번갈아 가며 사용합니다. 고속충전 이라 표시되며 밧데리61%~ 완충시45 분소요됨. 부담되지 않을 선물용 으로도 추천 드리고 싶네요~~ 같은 금액으로 충전케이블을 구매 한다면 디자인과 품질 면에서 캔티젤리가 갑인듯 합니다~!
재구매의사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상품평 8 : 일단 색이 파스텔톤이라 고급져보여요.
이때까지 검정, 흰색, 빨강 이렇게 단색만 봤지 이런 색은 처음 봤어요.
아직 핸드폰 없는 딸도 나중에 자기 핸드폰 사면 민트색을 꼭 달라며 찜해뒀어요.
길이별로 4종류가 있어 장소에 따라 쓰면 좋을 것 같아요. 침대, 소파, 부엌 등 콘센트와의 거리를 보고 꽂아뒀어요.
12%충전하는데 25분 걸린다고 뜨는 걸 보니 그리 빨리 되는 것 같지는 않은데 그건 충전기 탓이겠지요.
색은 예뻐서 선물용으로 딱이네요^^

상품평 9 :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모락으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제품명처럼 알록달록 예쁜 캔디색상의 C type 케이블입니다^^ 4가지 다양한 길이라 정말 쓸모가 좋으네요!! 노란색 좋아하는 아이가 자기거라며 얼른 들고가네요 ㅎㅎ;;
고속충전도 물론 좋지만 꺽이는 부분이 튼튼해서 태블릿 세워서 볼때 정말 든든합니다~~♡♡ 타제품은 항상 이 부분이 약해서 꺽이고 피복 벗겨지고 그랬거든요?! 일주일정도 계속 사용해보니 이부분이 제일 마음에 듭니다^^예쁘고 튼튼하고 충전 잘되고 흠잡을 데가 없는 모락케이블!!! 신상리뷰단 통해 좋은 제품 알게되어 참 좋습니다^^

상품평 10 : '신상리뷰단에 참여하여 모락젤리 캔디로부터 무료로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색깔도 너무 예쁘고 원하는 길이 골라 쓸 수 있으며 제일 중요한 충전도 빨라서 합격이네요.
보조배터리용 , 쇼파옆에도 USB충전으로 꼽아두고 회사에 하나가져가니 4개도 모자라네요 ㅋ ㅋ
매번 정품충전기 사도 줄이 짧아서 끌어쓰다보니 맨날 휘어지고 깨져서 선이 망가지는데 4개에 만원대에 최대 2미터 충전선에 침대에서 굴러도 충분하며 색깔도 예쁜 노랑색이라 다른 케이블과 헷갈릴일도 없고 만족해요.
KTX 동반석에서도 4명 앉은 어디라도 여유있게 충전이 가능했으며 너무 긴거 아니야 했던 노랑이를 제일 많이 사용중입니다.

체험단을 통해서 상품을 받았는데 꽤 맘에 들어서 아이패드용 8핀 충전기 주문하려고 해요 ~

MR-USB_ver1.jpg

cs_center_notice.jpg


모락 캔디 젤리 USB C타입 고속 충전 케이블 4개입 상품 보러 GOGO!


작성일자 : 2022.09.12 기준

좋은 상품 저렴하게 구매하세요.

해당 제품의 가격과 할인 정보 및 판매상태는 변동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

[이 포스팅은 제휴마케팅이 포함된 광고로 일정 커미션을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 페이스북으로 보내기
  • 트위터로 보내기
  • 구글플러스로 보내기
  • 카카오스토리로 보내기
  • 네이버밴드로 보내기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접속자집계

오늘
1,329
어제
1,436
최대
3,435
Copyright © TRZOA. All rights reserved.
상단으로

티알조아는 제공된 정보에 의한 투자 결과에 법적인 책임을 지지 않으며 게시 정보를 무단으로 배포할 수 없습니다.


Thank you for your support. If you would like to donate to project to help assist with domain/server/etc. costs, you can do so at the following addresses

BTC : 14F25D33DhHoWdHVdec5EvQcZNdXHrfGYw / ETH : 0x0ed6bbf5b3f94b5b94095c4f4f167b610ca49054